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코리아, ML 300 CDI 4매틱 블루에피션시 그랜드 에디션 출시

  • 기사입력 2010.11.29 10:16
  • 기자명 이상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스포티함과 역동성을 한층 강조한 최고급 프리미엄 SUV인 ML 300 CDI 4매틱 블루에피션시 그랜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ML 300 CDI 4매틱 블루에피션시 그랜드 에디션은 배기량 2,987cc의 V6 엔진과 190마력, 7단자동변속기가 장착됐으며 시속 100km까지 도달 소요시간은 9.8초이다.
 
ML 300 CDI 4매틱 블루 에피션시 그랜드 에디션에는 AMG 라디에이터 그릴과 ML 300 CDI 4매틱 블루 에피션시 그랜드 에디션에서만 볼 수 있는 범퍼를 장착, 세련되고 강렬한 이미지를 갖췄다.
 
특히, 강렬한 느낌의 AMG 라디에이터 그릴, 크롬 장식의 앞, 뒤 범퍼 디자인 그리고 새로운 디자인의 19인치 10 스포크 알로이 휠이 적용, 그랜드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또, 새롭게 장착된 LED 주간 주행등은 한층 세련된 멋을 더했다.
 
또, ML 300 CDI 4매틱 블루 에피션시 그랜드 에디션 실내에는 AMG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변속 패들, 스포츠 계기반을 장착해 더욱 스포티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실내등 패키지와 사하라 베이지 파이핑이 적용된 천연 가죽 시트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뒷 좌석에 장착된 열선 시트는 안락함과 따뜻함을 선사한다.
 
이 차는 탁월한 안전성과 함께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혁신적인 안전기술인 프리-세이프와 넥 프로 액티브 헤드레스트, 어댑티브 브레이크 라이트, 액티브 라이트 시스템 등이 기본 사양으로 장착, 다이내믹하면서도 안전한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 외에도 메르세데스 벤츠의 상시 4륜 구동 방식인 4매틱시스템이 적용, 항시 파워풀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으며 혁신적으로 진보된 4ETS/ESP 다이내믹 핸들링 컨트롤 시스템과 다운힐 스피드 레귤레이션(DSR)을 통해 오프로드 드라이빙을 위한 한계 주행 능력, 주행 안전성, 조작 편리성 등이 향상됐다.
 
또, ML 300 CDI 4매틱 블루 에피션시 그랜드 에디션에는 오디오, 내비게이션, 전화시스템이 통합된 멀티미디어 시스템인 커맨드가 기본으로 탑재돼 있다.
 
이 차의 시판가격은 9천150만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