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바루코리아, 모바일 웹사이트 오픈

  • 기사입력 2010.11.10 18:30
  • 기자명 이상원

 스바루코리아가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스마트폰 전용 홈페이지인 ‘스바루 모바일 웹사이트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는 스바루 브랜드의 역사와 철학, 전 라인업에 대한 상세 정보를 다양한 이미지를 통해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평대향형 박서엔진과 대칭형 AWD 시스템으로 대표되는 핵심기술의 작동원리를 동영상으로 구현해 복잡한 내용을 더욱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최근 스마트폰 사용자가 급증함에 따라 모바일 웹사이트도 함께 선보였다. ‘스바루 모바일 웹사이트(m.subarukorea.kr)’는 개편된 홈페이지를 스마트폰 환경에 맞는 메뉴로 재구성해 모바일로 접속하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유튜브에 올라온 스바루 동영상만을 검색할 수 있는 메뉴도 마련했다.
 
스바루코리아는 모바일 웹사이트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11월부터 지면 광고에 QR코드를 삽입하고 있다.
 
 검색어나 URL(인터넷 주소)을 직접 입력할 필요 없이 스마트폰으로 스바루 광고에 나와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모바일 웹사이트로 자동 접속돼 다양하고 생생한 차량 정보는 물론, 최근 소식과 각종 이벤트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을 통한 시승신청도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사이트는 스바루 공식 블로그(http://blog.subarukorea.kr)와 트위터(http://twitter.com/subarukorea), 유튜브 등 다양한 SNS 툴과 결합해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활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