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서울 아이파크몰, 홍대앞 등 젊은이 거리서 신형 엑센트 홍보

  • 기사입력 2010.11.07 09:48
  • 기자명 이상원

현대자동차가 5부터 7일이까지 주말을 이용, 젊은 세대들의 밀집장소인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광장과 홍익대 주변에서 신형 엑센트의 탄생을 알리는 음악공연과 신차전시행사로 구성된 엑센트 영가이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신형 엑센트의 목표고객층인 20~30대에게 직접 다가가기 위해 ‘영 가이(Young Guy)’들의 밀집장소에서 그들이 선호하는 음악공연과 연계한 신차전시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먼저 현대차는 5~7일 용산 아이파크몰 광장에 대형 무대와 신형 엑센트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주말 쇼핑몰을 찾은 젊은 세대들에게 전방위로 신형 엑센트의 탄생을 알렸다.
 
또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선발된 ‘엑센트 시승단 발대식’, 2010 슈퍼모델들과 함께한 ‘신형 엑센트 언베일링쇼’ 등 다양한 볼거리로 관람객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현대차는 6~7일 홍익대 주차장거리에 위치한 ‘럭셔리 秀 노래방’을 엑센트의 마케팅 슬로건인 ‘가이스 라이선스(Guy’s License)’로 브랜딩하고 차량을 전시해 신형 엑센트를 전방위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개조했다.
 
특히 현대차는 지난 6일 ‘럭셔리 秀 노래방’ 정면에 공연무대를 설치하고 홍대 앞을 찾은 젊은 세대들이 즐길 수 있는 힙합펠라, 어쿠어스틱 기타 등 홍대 인디 문화를 대표하는 음악공연을 선보였다.
 
현대차는 아이파크몰과 홍익대 앞 외에도 6~7일 양일간 서울 현대백화점 4개점과 부산 밀리오레, 대구 롯데 영플라자 등 전국 19개 도시 23개 주요 대형 쇼핑몰 앞에서 신형 엑센트 전시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현대차는 지난 2일 기자단을 대상으로 ‘엑센트’ 신차 설명회를 개최하고 ‘엑센트’의 차별화된 스타일과 상품성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을 적극 펼치고 있다.
 
현대차는 개성 넘치는 20대 젊은 남녀를 대상으로 한 ‘엑센트 영 가이’ 선발대회,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를 이용한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스마트폰의 QR 코드를 활용한 고객참여 이벤트 등 젊은층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집중적으로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