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라이슬러코리아, 16일 밤 CJ오쇼핑 통해 짚 컴패스 판매

  • 기사입력 2010.06.14 11:25
  • 기자명 이상원

크라이슬러코리아가 6월16일 밤 10시 40분부터 11시 45분까지 CJ오쇼핑 채널을 통해 짚브랜드의 베스트셀링 컴팩트 SUV 컴패스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새롭게 출시된 2010년형 짚 컴패스는 짚 만의 개성적인 디자인과 승하차가 편리한 저중심 차체, 다양한 용도의 활용성, 3천만원대 초반의 가격 경쟁력을 두루 갖춘 모델로, 감각적이고 경제적인 차량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어필하고 있다.
 
이번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짚 컴패스를 구매할 경우, 월 납입금 9만9천원의 파격적인 36개월 유예 리스와 홈쇼핑 특별 할인가격(현금 구입시 200만원 할인)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상담 및 계약을 희망하는 고객은 홈쇼핑 방송을 통해 전화 신청 후, 2~3일 이내에 크라이슬러 딜러의 해피콜을 받아 신청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상담 및 시승 진행을 할 수 있다.
 
또, 7월15일까지 홈쇼핑을 통해 시승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110명을 추첨, 10명에게는 여름 휴가 차량 무상 지원의 혜택을, 100명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송재성 상무는 짚 컴패스는 스타일, 성능, 경제성 삼박자를 고루 갖춘 경쟁력 있는 모델로, 이번 홈쇼핑 판매는 파격적인 현금 할인과 월 불입금 부담을 대폭 줄인 유예리스 프로그램으로 실용적이고 경제적인 수입 SUV 구입을 고려해온 고객들에게 최적의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짚 컴패스는 172마력의 2.4리터 듀얼 VVT엔진, 첨단 무단 변속기를 탑재, 변속 충격이 없는 부드러운 드라이빙에서 수동 6단 변속 모드까지 온오프로드를 아우르는 다이내믹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짚 컴패스에는 운전석과 조수석에 액티브 헤드레스트 및 힐 스타트 어시스트 기능, 팁 스타트 기능, 파크 어시스트 시스템, 운전석 6웨이 파워시트, 풀오토 에어컨시스템, 30기가바이트 하드디스크가 내장된 MyGiG™ 오디오와 보스톤 어쿠스틱스 스피커 등 한층 강화된 안전 및 편의 사양이 적용됐다.
 
짚 컴패스의 시판가격은 3천290만원이며,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현금 200만원 할인 혜택을 선택할 경우 3천90만원에 구입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