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린이날 부산모터쇼장으로 오세요. 다양한 이벤트 마련

  • 기사입력 2010.05.03 12:56
  • 기자명 이상원

오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부산국제모터쇼 사무국과 참가업체들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선물로 어린이들을 맞는다.
 
부산 롯데백화점은 전시장 내 특설무대에서 유명인사 캐릭터 도안지에 얼굴을 그려주는 장래희망 캐리커처 서비스 행사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Push 게임기를 설치한 게임월드를 운영한다.
   
또, 소니(SONY)는 대형전시관 체험존에서 아시아 최초로 PlayStation 3D 게임을 체험할 기회를 관람객들에게 제공한다.
 
이곳 특별 행사장에서는 부모들이 초보운전자가 되어 자녀들로부터 뛰어난 운전 실력을 배워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맛볼 수 가 있다.
 
자동차업체들도 다양한 볼거를 준비중이다. 르노삼성차는 올해 10주년을 기념, 부산지역의 만 10세의 2000년생 어린이와 관계자 100여명을 초청, 모터쇼를 관람하고, 점심식사와 학용품선물을 제공하는 어린이 날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또, GM대우는 심리적인 초능력 마술 전문가인 마술사 함현진의 마술쇼와 중국전통예술인 변검 공연을 개최, 어린이들의 호기심과 탄성을 자아 낼 예정이며, 이날 부스를 찾는 어린이 관람객을 위해 솜사탕과 친환경색연필을 선물할 예정이다.
 
쌍용차는 부산 갈매기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공연을 16시부터 15분간 진행하며, 어린이 음료 3천개를 부스를 찾는 어린이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 현대차는 연필, 포스트 잇 등 친환경 학용품세트를, AD모터스에서는 막대풍선을 부스방문 어린이들에게 선착순으로 나누어 주는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선물을 부산국제모터쇼 행사장에서 나누어 줄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