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아차,1일부터 설 연휴 특별점검 서비스 실시

  • 기사입력 2010.01.31 21:13
  • 기자명 이상원

기아자동차가 1일부터 15일까지 고객들의 안전한 설날 귀성길을 위해 전국 830여 곳의 AS네트워크를 통해 설날 귀성차량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설 연휴기간 전인 2월1일부터 12일까지 기아차 고객들이 직영서비스센터 및 서비스협력사 AUTO Q에 차량을 입고하면,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오일 및 각종 밸브류와 타이어공기압 등을 무상점검 받을 수 있으며, 겨울철 장거리 운행차량의 관리요령 및 안전운전 교육도 받을 수 있다.
 
설 연휴 차량이동이 시작되는 12일부터 15일까지는 전국 23개의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 서비스코너를 운영하여, 안전점검 서비스와 함께 차량 응급조치 및 정비상담을 실시한다.
 
또,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은 인근 직영서비스센터 및 서비스협력사에서 수리될 수 있도록 안내하여 귀성고객들에게 최대한 편의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연휴기간 중 전국 어디서나 고장차량에 대한 긴급출동 서비스를 무료(문잠김,타이어 펑크 제외)로 실시하여 고객들의 안전한 귀성을 위해 전방위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설날특별점검서비스는 고객들이 서비스를 원하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찾아가는 비포서비스의 일환이라고 말했다.
 
설날 귀성차량 안전점검 서비스의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기아차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080-200-2000)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