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코리아, 벤츠콜렉션 20-30% 할인판매

  • 기사입력 2009.12.08 10:54
  • 기자명 이상원

벤츠코리아가 2010년 신년을 맞아 12월 8일부터 31일까지 메르세데스 벤츠 콜렉션 윈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벤츠코리아는 이 기간 동안 메르세데스 벤츠 콜렉션 홈페이지를 통해 머플러, 와인스크류, 비즈니스 가방, 휴대폰 액세서리, 지갑 등 패션 아이템부터 액세서리까지 매일매일 다른 아이템을 선정해 20-30% 할인 판매한다.
 
또,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실시한다.
 
 특히, 1회 구매액이 10만원 이상인 모든 고객들에게는 2010년 메르세데스-벤츠 고급 다이어리 증정과 무료 고급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회 구매액이 15만원 이상인 모든 고객들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로고가 있는 고급 담요(케이스 포함), 키즈 캡 등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번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윈터 프로모션은 윈터 햇, 트럭커 파카, 모자&머플러 세트 등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실용적인 겨울철 머스트 해브 아이템과 가죽장갑, 럭셔리 패션지갑 등 고급스러운 패션 아이템부터 빈티지 와인 스탑퍼, 베르타 스노우 글로브 등 클래식한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기프트 아이템에 적용된다.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아이템은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 홈페이지(www.benz-collection.com)뿐만 아니라 현대카드 프리비아, CJ 오쇼핑, 위즈위드, 엔조이뉴욕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Mercedes-Benz Collection)은 메르세데스 그룹 산하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Mercedes-Benz Accessories)에서 전문적으로 디자인하고 관리하는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로 시계, 가방, 지갑 에서부터 각종 의류, 어린이 용품을 비롯해 골프, 바이크 관련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토탈 액세서리 브랜드이다.
 
유럽풍의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실용성을 겸비한 메르세데스-벤츠 콜렉션은 메르세데스-벤츠만의 브랜드 전통성에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매년 새로운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