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15일부터 여름 휴가 특별점검서비스 실시
현대.기아차, 15일부터 여름 휴가 특별점검서비스 실시
  • 이상원
  • 승인 2009.07.15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기아자동차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15일부터 전국 현대.기아차 서비스 네트워크를 활용해여름휴가 특별점검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내달 9일까지, 기아차는 내달 5일까지 실시하며 서비스 기간 동안 현대∙기아차 직영서비스센터 및 서비스협력사 (현대차 1천500여개, 기아차 830여개)에 차량을 입고시키면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타이어 공기압 등을 점검하고, 여름철 장거리 운행차량의 관리 및 안전운행 요령 등을 안내 받을 수 있다.
 
또, 본격적인 여름휴가 기간 동안에는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와 피서지에 서비스 코너를 운영하고 입고차량에 대해 무상점검 및 정비상담을 실시할 예정이다.
 
현대.기아차 피서지 서비스 코너는 포항 화진 해수욕장과 전북 무주 덕유산 국립공원(삼공매표소) 등 2곳에 설치돼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운영된다.
 
고속도로 휴게소 서비스 코너는 현대차는 이달 28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고속도로 휴게소 11개소에서, 기아차는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고속도로 휴게소 9개소에서 현장 서비스 코너를 운영한다.
 
또,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은 현대.기아차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서비스 협력사에서 입고 후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등 여름휴가철을 맞이하여 이동량이 증가한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기아차 여름휴가 특별점검 서비스의 구체적 일정과 장소는 홈페이지 (현대차 : www.hyundai.com, 기아차 : www.kia.co.kr)이나 고객센터 (현대차 : ☎080-600-6000, 기아차 : ☎080-200-2000)으로 문의하면 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