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우디코리아, 세계 최강 축구팀 출전 아우디 컵에 고객 20여명 초청

  • 기사입력 2009.03.10 15:49
  • 기자명 이상원

아우디코리아가 FC 바이에른 뮌헨, AC 밀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보카 주니어스 등 세계 최강의 클럽팀끼리 벌이는 아우디컵에 국내고객 20여명을 초청한다. 
 
독일 아우디 AG는 아우디 브랜드 탄생 100주년을 기념해 FC 바이에른 뮌헨, AC 밀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클럽 아트레티코 보카 주니어스 등 세계 최강으로 손꼽히는 4개 축구팀을 오는 7월 29일~30일독일 뮌헨으로 초청, 아우디 컵 축구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 경기장에서 열리는 7월 29일 1차전에서는 보카 주니어스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바이에른 뮌헨과 AC 밀란이 각각 자웅을 겨루게 되며 1차전의 승자 2팀이 30일 결승전에서 아우디 컵을 놓고 일대 접전을 벌인다. 결승 경기 전에는 3, 4위 결정전이 먼저 열리게 된다.  
 
아우디코리아는 이번 대회에 아우디차량을 구입한 고객 20여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선정된 고객은 왕복 항공료와 1천500유로를 부담하면 2박 숙식권과 4게임  입장권이 제공된다.
 
한편 이탈리아 챔피언 17회, 유럽 챔피언스 리그 7회 우승에 빛나는 AC 밀란은 카카, 필리포 인자기, 호나우지뉴 등 스타 플레이어들을 출전시키고 17회의 영국 챔피언과 챔피언스 리그 3회 우승을 거머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웨인 루니,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카를로스 테베스 등이 출전할 예정이다. 
 
또, 아르헨티나 챔피언 11회, 코파 리베르타도레스  6회 우승의 전적을 가지고 있는 보카 주니어스는 아르헨티나의 프로축구팀으로 특히 펠레와 함께 가장 위대한 축구선수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디에고 마라도나가 활약했던 팀으로도 유명하다. 
 
루퍼트 슈타들러 아우디 AG 회장은 세계 최고로 손꼽히는 4개팀을 초청해 열리는 아우디 컵 축구대회는 아우디 브랜드 탄생 100주년 기념 행사의 하이라이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우디 컵 축구대회 관전을 원하는 국내 고객은 전국의 아우디 코리아 공식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아우디는 세계적인 명성의 프레스티지 자동차 개발 및 생산 회사로 2008년 한해 동안 100만대가 넘는 아우디 모델을 판매했으며, 총 5만3천여명의 직원이 아우디 그룹에 종사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