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피러스. 제네시스고객, 수입차 안 부럽다.

  • 기사입력 2008.12.09 11:00
  • 기자명 이상원


현대.기아자동차가 고급 세단 오피러스와 제네시스 구입 고객들을 연말연시 럭셔리 이벤트에 초대한다.
 
기아자동차는 9일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 500커플을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는 추억의 7080 콘서트에 초대한다.
 
이번 추억의 7080 콘서트에는 윤형주, 김세환, 전영록 등 80년대 인기가수들과 홍서범의 옥슨80,건아들, 블랙테트라 등 그룹사운드가 대거 출연한다.
 
또, 이번 공연에는 인기 신세대 가수인 소녀시대가 참석해 최근 히트곡을 선보인다.
 
기아차는 콘서트가 개최되는 코엑스 오디토리움 로비에 70년대와 80년대 모습을 담은 추억의 사진전을 마련하고, 고객들이 아름다운 옛 추억을 회상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와 함께 포토월을 두 곳에 마련해 고객들에게 폴라로이드 사진촬영 서비스도 제공한다.
 
기아차는 오피러스와 모하비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품격 문화공연 및 다양한 레저스포츠 행사 초대, 6년간 총 7회의 무상점검 서비스, 총 4회 엔진오일 및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제휴호텔 무료 발레파킹 및 이용 할인 서비스, 공항라운지서비스 등 오피러스 & 모하비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현대차도 제네시스 고객 100쌍을 내달 1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 Ⅳ – 플라시도 도밍고(Placido Domingo) 내한 공연에 초청한다.
 
이번 내한공연 참여를 원하는 제네시스 구매 고객들은 오는 28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의 고객 명단은 30일 홈페이지와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공연 당일 초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부스를 운영하고 공연 팸플렛과 주차권을 제공하는 등 공연장을 방문한 제네시스 고객들의 만족도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이번 내한 공연에서 플라시도 도밍고는 오페라 아리아부터 뮤지컬까지 작품성과 대중성을 고루 갖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특별히 국내 팬들을 위한 한국 가곡도 공연 레퍼토리에 포함됐다.
 
한편,  현대차는 소모성 부품 및 엔진오일 무료 교환, 내비게이션 무료 업데이트, 긴급출동 및 대여차량, 호텔숙박을 제공하는  프리미어 정비서비스와 전문가 초청 강연회와 고품격 문화공연의  고객초청행사, 전용 고객센터 상담 서비스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네시스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