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타이어, 국내외 권위있는 상 휩쓸어

  • 기사입력 2008.11.20 09:57
  • 기자명 이진영
한국타이어가 올해 국내외 유수 기관들이 주관하는 커뮤니케이션 및 디자인부문 상을 휩쓸고 있다.
 
한국타이어 글로벌 웹사이트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 평가 행사인 웹어워드 코리아 2008에서 글로벌 웹사이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또, 한글사이트는 일반기업 웹사이트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브랜드 프로모션 부문에서는 한국타이어의 XQ옵티모 노바 상품 사이트가 우수상에 선정, 하나의 시상행사에서 3개의 상을 휩쓸었다.
 
한국타이어는 또, 세계적인 마케팅 조사기관인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의 2008년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서 2007 애뉴얼 리포트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올해 LACP의 2008 스포트라이트 어워드에는 세계 주요 기업들의 프린트, 비디오, 웹 분야에 걸친 1천250여개 이상의 커뮤니케이션 제작물이 출품돼 심사가 이루어졌으며, 한국타이어는 연 매출 10억달러 이상의 후보기업 중 아시아 지역 애뉴얼 리포트 부분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이밖에 한국디자인진흥원(KIDP)이 주관하고, 지식경제부가 주최한 2008년 하반기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친환경 제품 앙프랑과 옵티모 4S의 모션 그래픽 브로슈어가 굿 디자인(GD)마크를 획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