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첫 정통 국산 쿠페 제네시스, 도심을 누빈다.

  • 기사입력 2008.10.09 17:36
  • 기자명 이상원

첫 정통 국산 쿠페 제네시스가 출시 전 스타일리시한 모습으로 도심을 누비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제네시스 쿠페(Genesis Coupe)의 런칭을 기념, 9일부터 12일까지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다운타운 로드쇼를 펼친다고 밝혔다.
 
제네시스 쿠페는 그레이티타늄, 슈퍼 레드, 스페이스블랙, 세라믹 화이트 등 화려한 컬러로 강남, 여의도의 서울 도심지역과 올림픽대로, 자유로 등 주요 간선도로,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퍼레이드를 벌인다.
 
현대차는 다운타운 로드쇼를 통해 차량 퍼레이드와 함께 남녀 모델의 패션쇼와 퍼포먼스 이벤트를 실시하고, 레이싱 서킷을 방문하는 등 제네시스 쿠페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강력한 고성능 이미지를 강조할 예정이다.
 
특히, 거리에서 찍은 제네시스 쿠페 사진을 현대차 홈페이지에 업로드한 고객 중 30명을 추첨, 제네시스 쿠페 런칭쇼에 초청해 고급 기념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출시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제네시스 쿠페가 도심 곳곳에 나타나 스포티하고 날렵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며 패션쇼, 레이싱 서킷 방문 등 신선한 이벤트들을 함께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13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제네시스 쿠페는 국내 프리미엄 스포츠카 시장의 새 장을 열게 될 현대차의 야심작으로 고품격 디자인과 다이나믹한 주행 성능이 돋보이는 정통 스포츠카다.
 
현대차는 출시 전 다운타운 로드쇼를 시작으로 국내외 기자단 대상 보도발표회 및 시승행사, 전국 주요 도시 찾아가는 신차소개 및 시승 이벤트, 고객 초청 행사 등 다양한 맞춤형 신차발표 행사로 출시 초반 제네시스 쿠페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