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타이어, 신제품 체험단 모집 등 공격적 마케팅 전개

  • 기사입력 2008.09.08 14:34
  • 기자명 이상원

한국타이어가 브랜드 인지도 향상 등을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한국타이어는 우선, 국내 최초의 친환경, 저연비 타이어인 앙프랑과 프리미엄 타이어에 초고성능(UHP) 타이어를 접목시킨 신개념 타이어인 벤투스 S1 노블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신제품 체험단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에 선정되는 체험단은 내달 20일부터 11월말까지 한국타이어를 장착하고 몇 가지 미션을 수행하는 등 흥미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수행하게 된다.
 
이어 우수 체험단원에게는 프리미엄 타이어와 100만원 상당의 휠,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5만원 상당의 SK 주유 상품권, MP3 등 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무료 체험을 원할 경우, 한국타이어 브랜드 카페사이트 (http://cafe.daum.net/xqoptimonova)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국타이어는 또, 토탈 자동차서비스 전문샵인 티스테이션과 공동으로 해당 샵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상태 체크 등 한가위 귀성길 차량 무상점검과 워셔액 무료충전, 다양한 경품증정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함께 대한타이어협회. 한국도로공사와의 안전운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12일 경부고속도로 양재동 만남의 광장에서 타이어 무상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밖에 한국타이어는 자사 브랜드 카페사이트를 통해 한국타이어 앤 안전운전 캠페인 관련 기사를 스크랩해 소비자가 활동하는 웹사이트에 올리기, 빈칸채우기 퀴즈, 출석체크 등 간단하고 쉬운 온라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아이나비 G1 네비게이션, 음식물처리기,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