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제네시스 고객 대상 럭셔리 마케팅 펼쳐
현대차, 제네시스 고객 대상 럭셔리 마케팅 펼쳐
  • 이상원
  • 승인 2008.08.2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고급세단  제네시스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문가 초청 골프 클리닉과 문화공연 초청 등 렉셔리마케팅을 실시한다. 
 
현대차는 제네시스 고객 40명을 내달 25일 경기도 기흥 골프컨트리클럽에 초청, 전문가 초청 초청 골프 클리닉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네시스고객 초청 골프클리닉은 고덕호 프로의 드라이버. 어프로치. 퍼팅. 벙커샷 등 자세 교정 교육과 9홀의 라운딩 필드 레슨으로 구성돼 있다.
 
고덕호 프로는 국내에 8명 밖에 없는 미국 PGA 클래스 A의 멤버로 골프 레슨분야의 손꼽히는 권위자다.
 
이번 골프 클리닉은 지난 4월 서울대병원 이동호 교수를 초청해 열렸던 첫번째 전문가 초청 강연 음식과 위장을 바로 알면 장수가 보인다에 이은 두번째 전문가 초청 행사이다.
 
현대차는 또, 10월 중 광주, 대구, 대전, 부산의 4개 지역 제네시스 고객 400쌍을 시카고, 명성황후, 홍등, 캣츠의 고품격 문화공연에 초청하는 고객초청 문화공연도 실시한다.
 
지난 2월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열렸던 마에스트로 정명훈 초청공연과 6월 사라장 & 오르페우스 챔버 오케스트라 초청연주회에 이은 이번 고객초청 문화공연으로 수도권뿐만 아니라 지방의 고객들도 제네시스 고품격 문화공연 혜택을 제공한다.
 
전문가 초청 골프클리닉과 고객초청 문화공연은 26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제네시스 구매 고객 누구나 제네시스 홈페이지(www.The-genesis.co.kr)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한편, 제네시스 멤버십 프로그램은 소모성 부품 및 엔진오일 무료 교환, 내비게이션 무료 업데이트, 긴급출동 및 대여차량, 호텔숙박을 제공하는 프리미어 정비서비스, 이번 골프 클리닉과 같은 전문가 초청 강연회와 고품격 문화공연의 고객초청행사, 분기별로 발간되는 제네시스 매거진, 전용 고객센터 상담 서비스 등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