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혼다코리아, 대구 딜러 썬모터스 공식오픈

  • 기사입력 2008.03.14 11:44
  • 기자명 이상원

혼다코리아의 대구지역 공식딜러인 ㈜썬모터스가 14일 대구 광역시 수성구 중동에 전시장을 오픈,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했다.
 
이번에  오픈한 썬모터스 대구 전시장은 연면적 600평의 지상 3층 규모로 126평의 전시공간에 퀵서비스가 가능한 경정비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 전시장 2층에는 골프 퍼팅룸과 여성고객 전용 라운지 등 다양한 고객 편의 시설을 갖췄다.
 
썬모터스는 국산메이커 마케팅 담당 임원출신인 문병헌 대표가 운영하는 딜러로 차량전시와 판매 뿐만 아니라 혼다 차량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썬모터스의 오픈으로 혼다코리아는 대구, 경북 지역의 영업력을 대폭 강화해 부산 D3 모터스와 함께 부산, 영남지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썬모터스 문병헌 대표는 대구 광역시 수성구는 대구지역의 수입차 전시장이 밀집한 장소로 혼다가 이 지역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이번 대구 썬모터스 오픈으로 서울에 두산모터스, 일진자동차, KCC모터스와 부산의 D3모터스, 경기 분당 딜러 휴젠, 인천 피죤모터스 등 7개의 판매점을 확보하게 됐다.
 
혼다코리아는 올 상반기에 중부지역의 대전 KS모터스, 호남지역의 광주 제이원모터스를 오픈하는 등 광역시 중심의 전국적인 딜러 네트워크을 구축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