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크릿-반드시 읽어봐야 할 베스트셀러

  • 기사입력 2008.03.02 21:25
  • 기자명 이상원

지은이 - 론다 번(Rhonda Byrne)
 
호주의 전직 TV 프로듀서. 위대한 성공의 비밀을 전 세계 사람들과 공유하겠다는 마음을 먹고 미국으로 건너갔다.
 
뛰어난 저술가, 과학자, 철학자들과의 공동작업으로 시크릿 DVD와 책이 제작되었고, 이는 미국에서 시크릿 신드롬으로 이어졌다.
 
오프라 윈프리 쇼와 래리 킹 라이브 등 미국 최고의 프로에서 집중적으로 조명을 받은 이 책은, 아마존에서 자기계발서가 세운 모든 기록들을 하나씩 갈아치우고 있다. 론다 번의 꿈과 비전이 성공을 꿈꾸는 모든 이들의 열망과 만난 것이다.
 
역사상 수많은 사람들이 위대한 비밀을 찾아 헤맸고, 이 비밀은 구전과 문학과 종교와 철학에서 단편적으로 전수되었다. 플라톤, 레오나르도 다 빈치, 아인슈타인 등 역사상 위대했던 모든 사상가와 과학자, 개척자와 창조자들도 이 오래된 비밀을 알고 있었다.
 
이제 최초로 비밀의 모든 조각을 하나로 묶어, 당신의 인생을 뒤바꿀 마법 같은 법칙을 공개한다.

이 책에서 독자는 돈, 건강, 인간관계, 행복 등 인생의 모든 면에서 비밀을 활용하는 법을 배울 것이다. 내면에 잠재되어 숨겨진 힘을 이해하기 시작할 터이고, 그리하여 모든 측면에서 기쁨을 발견하게 되리라.

이 책에는 잭 캔필드 영혼을 위한 닭고기 수프, 존 그레이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처럼 비밀을 활용해 건강과 부와 행복을 거머쥔 현대의 대가들에게서 얻은 지혜가 담겨 있다.
 
그들은 이 책에 담긴 지식을 적용하여 질병을 내쫓고, 막대한 부를 쌓고, 장애물을 극복하고, 불가능하다 여길 만한 일을 성취한 멋진 이야기들을 들려줄 것이다.
 
끌어당김의 법칙
왜 전 세계 인구의 1퍼센트밖에 안 되는 사람들이 전 세계 돈의 96퍼센트를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