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혼다코리아 50cc급 친환경 스쿠터 TODAY 출시

  • 기사입력 2007.09.03 15:45
  • 기자명 이상원

혼다코리아가 공냉 4사이클 OHC단기통 엔진을 탑재한 친환경 50cc 스쿠터 TODAY를 3일부터시판한다고 밝혔다.
 
'오늘도 TODAY를 타고 외출한다'라는 ‘Everyday스쿠터’라는 친근한 컨셉으로 명명된 TODAY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환경 친화적 엔진으로 파워와  편의성, 보안성을 겸비했다.
 
TODAY는 특히 PGM-FI(퓨얼 인젝션)이 장착된 친환경 공냉 4 사이클 TODAY 전용 엔진이 장착돼 뛰어난 친환경 성능과 함께 리터당 73km의 연비수준을 갖추고 있다.
 
특히, TODAY는 초보자도 안심하고 탈 수 있는 콤비 브레이크가 탑재됐으며 695mm의 낮은 시트고와 쉽게 다룰 수 있는 79kg의 가벼운 바디로 초보 및 여성 라이더들도 쉽고 안전하게 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도난 방지 기능으로 주차 시 열쇠구멍을 차단할 수 있는 키-셔터를 장착, 라이더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킥 스타터 기능이 장착돼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돼도 시동을 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함께 풀페이스 헬멧도 넣을 수 있는 넉넉한 22ℓ의 규모의 시트 수납공간이 갖춰져 있으며, 컴팩트하게 디자인된 스피드 미터는 시인성이 뛰어나며 연료 잔량 램프가 부착도ㅑ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
 
이밖에 키박스에 매인 스위치, 시트 오프너, 핸들잠금 장치를 한곳에 집약한 일체형 키-시스템 및 작은 짐을 싣기에 편리한 뒷좌석 짐받이에는 U-LOCK(도난 방지 자물쇠) 보관 홀더를 장착해 편의성을 높였다.
 
혼다코리아는 3일 출시 일부터 10월 31일까지 스쿠터 TODAY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TODAY 전용 헬멧 및 TODAY 패션 넘버 플레이트를 증정한다.
 
TODAY는 블루와 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판매가격은 169만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