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8 10:48
[M 오토데일리 차진재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브랜드 공식 어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에 서비스센터 이용 및 차량관리의 경험을 강화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들을 위해 지난해 첫 선을 보인 ‘헤이, 볼보’는 오프라인에서 이뤄지던 기능을 실시간 디지털 통합형으로 통합한 브랜드 공식 디지털채널이다.따라서 볼보의 오너 앱 하나만으로 차량정비 및 사후관리 프로세스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예비 고객들은 차량정보 및 시승 신청, 이벤트 안내 등을 더욱 손쉽게 확인 할 수 있다.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실시간 서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