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12.13 16:14
[M투데이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국내 타이어 업계 최초로 한국표준협회 선정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명예의 전당’에 헌액되며 최고 수준의 품질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한국타이어는 13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본사 테크노플렉스(Technoplex)에서 이수일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강명수 한국표준협회 회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품질만족지수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을 진행했다.한국품질만족지수 명예의 전당은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품질 우수성과 만족도를 측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품질만족도 종
-
2023.10.23 15:00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3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평가에서 자동차용 타이어 부문 15년 연속 1위에 올랐다.‘한국품질만족지수’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실제 사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 우수성 및 만족도를 측정하기 위해 한국표준협회,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국내 최고 권위의 품질만족도 종합지표다.한국타이어는 이번 평가 결과 ‘사용품질지수’와 ‘감성품질지수’ 등 고객 만족도와 품질의 우수성을 평가하는 2개 분야 총 9개 항목에서 모두 우수한 성적을 획득하며 자동
-
2023.05.25 16:42
[M투데이 임헌섭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에서 고객서비스를 총괄했던 김지섭 전 부사장이 메르세데스-벤츠 미국 법인의 고객서비스 부문 총괄로 승진해 지난 1일 부임했다.이번 김지섭 메르세데스-벤츠 USA 고객서비스 부문 총괄의 승진은 한국인 중 메르세데스-벤츠 해외 주요 법인의 첫 번째 ‘총괄급’ 승진 사례다. 김지섭 미국 고객서비스 총괄은 기존 독일 본사의 해외시장관리 1 본부장 역할에 이어, 메르세데스-벤츠 USA 법인으로 자리를 옮겨 미국 전역의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의 정비 및 고객서비스 부문을 총괄한다.김지섭 미국 고객
-
2022.11.09 09:31
[M투데이 이정근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대표이사 사장 토마스 클라인)는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Korean Standard – Quality Excellence Index)’ 자동차 A/S(수입자동차)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한국품질만족지수’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브랜드 신뢰성, 안전성, 접근성 등을 평가하는 ‘사용품질지수’와 브랜드 이미지, 인지성, 신규성 등을 평가하는 ‘감성품질지수’ 모두에서 높은 점수
-
2022.10.21 14:48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주관하는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자동차용 타이어 부문에서 14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한국타이어는 ‘한국품질만족지수’ 평가에서 성능과 신뢰도, 안전 등의 ‘사용품질지수’와 이미지, 인지도, 신규성 등 ‘감성품질지수’ 등 고객 만족도와 품질의 우수성을 평가하는 9개의 평가 항목에서 모두 우수한 성적을 획득했다.하이테크 연구소 ‘한국테크노돔(Hankook Technodome)’을 중심으로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이어왔다.최근에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전기차 시장에서 포르
-
2022.10.21 09:01
[M투데이 임헌섭 기자] SK렌터카가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렌터카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특성과 고객 만족도를 반영해 공동으로 개발한 품질 측정 모델이다. 해당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이용해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한다.이번 수상은 SK렌터카가 기존 시장에 없던 고품질의 혁신적인 렌털 서비스들을 내놓으며 고객의 모빌리티 라이프에 새로움과
-
2022.08.02 09:19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2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n Service Quality Index, KSQI)’ 고객접점 부문 조사에서 ‘수입자동차판매점’ 및 ‘수입 인증 중고차’ 2개 부문에서 판매 서비스 품질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는 고객들이 체감하는 국내산업의 서비스 품질을 나타내는 지수로, 고객접점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는 34개 산업에 속한 133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서비스평가단이 ‘미스터리 서베이(m
-
2021.11.30 09:33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12월 1일부터 1월 22일까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국내 공식 판매된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종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고객들이 차량의 성능을 최상의 수준으로 유지하고,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캠페인 기간 동안 겨울철 필수 점검 항목인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오일류를 포함, 타이어, 제동장치, 냉각수, 배터리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가 제공
-
2021.10.26 09:03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지속적인 R&D투자와 고객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자동차용 타이어 부문에서 1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이번 ‘한국품질만족지수’ 평가에서 한국타이어는 성능과 신뢰도, 안전 등의 ‘사용품질지수’와 이미지, 인지도, 신규성 등 ‘감성품질지수’ 모두에서 우수한 성적을 획득해 글로벌 수준의 품질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또한 평가에 참여한 소비자 그룹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부여 받았다.한국타이어는 대한민국 최초의 타이어 전문 기업으로 지난
-
2021.10.25 10:49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2021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자동차A/S(수입차)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벤츠코리아는 올해 자동차A/S(수입차) 부문 1위와 더불어 럭셔리세단 F 세그먼트 부문에서도 함께 1위를 차지했다. 플래그십에 해당되는 럭셔리세단 F 세그먼트 부문에서 '더 뉴 S클래스'가 차량의 성능, 신뢰성, 이미지 등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으며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한국품질만족지수는 산업별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
2021.07.22 09:16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 ‘2021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orean Service Quality Index)’에서 ‘수입자동차판매점’ 및 ‘수입 인증 중고차’ 두 개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올해 12회를 맞이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는 소비자들이 체감하는 국내 산업의 서비스품질을 나타내는 지수로, 전문 교육을 받은 서비스평가단이 고객 접점에서 소비자가 인지하는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품질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해 부문별 수상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벤츠코리
-
2020.10.26 11:03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지속적인 R&D투자와 고객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자동차용 타이어 부문에서 1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이번 ‘한국품질만족지수’ 평가에서 한국타이어는 성능과 신뢰도, 안전 등의 ‘사용품질지수’와 이미지, 인지도, 신규성 등 ‘감성품질지수’ 모두에서 우수한 성적을 획득해 글로벌 Top Tier 수준의 품질 경쟁력을 입증했다.또한 평가에 참여한 소비자와 전문가 그룹 모두로부터 높은 점수를 부여 받았다.자동차용 타이어 부문 평가는 대상 상품을 구입 후 사용하고 있거나 사용 경
-
2020.10.26 10:49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자동차 AS 서비스(수입 자동차)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는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측정해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를 매년 발표하고 있으며, 이는 실제 소비자 및 해당 분야 전문가 집단을 대상으로 한 조사를 거쳐 결정된다.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올해 한국품질만족지수 자동차 AS 서비스(수입자동차)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5년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특히 신뢰성, 안정성, 인지도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수입
-
2020.10.23 08:57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KT가 한국품질만족지수에서 통신서비스 전 부문 1위에 선정됐다.23일 KT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고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 후원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에서 이동통신, IPTV, 초고속인터넷 등 통신서비스 전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는 2004년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모델로, 서비스를 이용해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 및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품질 만족도 종합지표다.K
-
2020.09.02 17:39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한국소비자협회 주관 ‘2020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의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에서 3년 연속 수상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한국소비자협회는 지난 2012년부터 소비자의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과 신뢰성, 공익성을 갖춘 기관과 기업 및 개인, 단체를 발굴하며, 분야별 기업들의 우수성과 업적을 평가 및 격려해 경쟁력을 제고시키기 위해 매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개최하고 있다.벤츠코리아는 우수한 제품과 고객 서비스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자동차 브랜드로서의 이미
-
2020.05.28 18:37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최근 ‘정통 아메리칸’을 표방하는 쉐보레 미국산 모델들이 예사롭지 않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쉐보레는 지난해 8월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 회원으로 정식 등록된 이후 국내 24개 수입차 브랜드 중 줄곧 판매 상위 5위권을 유지해오고 있다.한국수입자동차협회에 따르면, 쉐보레는 지난 1월(1,474대) 4위에 이어, 2월(973대)과 3월(1,363대)은 메르세데스-벤츠, BMW에 이어 두 달 연속 수입차 판매 TOP 3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달에도 전월대비 16.9% 소폭 줄었지만 1,133대로 5위
-
2020.03.12 12:21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쉐보레 순수 전기차 볼트(Bolt)의 국내 판매량이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쉐보레 볼트는 현재 한국, 미국, 캐나다, 멕시코, 브라질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 중 한국에서의 판매량이 미국에 이어 두 번째로 많다.2018년부터 2019년까지 2년 동안 볼트는 한국에서 총 8,759대가 판매됐다. 이는 같은 기간 볼트의 글로벌 판매량 4만9,904대의 17.6%에 해당한다. 또한 3위를 기록한 캐나다보다 약 2,100대 많다. 1위를 차지한 미국에서는 총 3만4,437대를 기록했다.또 연
-
2020.01.14 09:44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4년 연속 수입차 판매 1위를 달성한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가 친환경과 혁신을 중심으로 투자해 미래 모빌리티 비전을 가속화한다.14일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는 가로수길 EQ Future 전시관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새해를 맞아 2019년 주요 성과를 돌아보고 미래 모빌리티 비전과 전략을 담은 2020년 계획을 발표했다.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 사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여러 어려운 상황에서도 벤츠를 선택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하다”며 “2020년에도 그동안 벤츠 코리아가 추구해 온 혁신을 이어가고, 고객에
-
2019.11.26 09:3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지난 25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제24회 소비자의 날 시상식’의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 수입차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대한소비자협의회와 한국소비자평가는 소비자의 선택할 권리 및 정보 제공 받을 권리를 보장할 수 있도록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 대상’을 공동으로 주최해 각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 받는 브랜드를 매년 선정해 알리고 있다.2017년 신설된 수입차 부문은 2019년 8월부터 10월까지 수입차 실제 이용고객 및 예비 소
-
2019.11.11 09:28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돕기 위해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전국적으로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이달 11일부터 오는 12월 21일까지 6주간 전국 66개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메르세데스-벤츠의 전 차종이 해당된다.캠페인 기간 중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무상 점검 서비스와 더불어 브레이크 액, 배터리, 실내 공기 정화 필터, 부동액, 와이퍼 블레이드 등 겨울철 대비가 필요한
-
2019.10.04 16:1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19 한국품질만족지수’ 수입 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Korean Standard – Quality Excellence Index)‘는 한국표준협회와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와 제품 특성을 반영해 공동 개발한 측정 모델로, 상품 및 서비스를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해당 분야의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의 우수성과 만족도를 조사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품질만족도 종합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