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7.12 11:29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현대오일뱅크는 서울 사당셀프주유소 벽면에 옥외형 LED디스플레이를 설치하고 디지털작품을 전시한다고 밝혔다. 주유소가 디지털아트 갤러리로 변신하는 셈이다.현대오일뱅크는 7월 한달 동안 디지털아트 플랫폼 ‘세번째 공간’과 제휴해 100여점의 디지털작품을 전시한다. 158인치의 디스플레이에 40초마다 새로운 작품이 재생되는 방식이다.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주유소에서 주유를 하거나 세차를 기다리는 시간을 좀 더 색다른 경험으로 채울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전시를 시작했다.”며 “주유소가 주유만 하는 장소가 아
-
2020.10.22 13:50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차박 열풍속에 차박에 필요한 용품판매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코로나19 여파로 언택트 시대가 열림에 따라, 낯선 이와 마주치지 않으면서 주차할 공간만 있으면 어디서든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차박이 새로운 캠핑문화로 인기다.르노삼성자동차는 기존 에어매트와 카 텐트에 이어 차박 캠핑을 보다 컴팩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심플 체어, 심플 테이블, 와이드 담요, 캠핑 행어, 우드 프린팅 텀블러 등 5개 차박 제품을 이번 달에 새롭게 출시했다.실제로 차박에 필요한 액세서리 매출이 코로나19 이전인 작년과 비교해 3
-
2014.07.16 18:18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토요타자동차가 캠리 등 주력모델의 부진으로 국내시장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가운데서도 크로스오버 SUV인 RAV4와 미니밴 시에나 등 RV차량 만은 상승세를 타고 있다.지난 상반기 RAV4의 판매량은 총 618대로 전년 동기의 168대에 비해 약 4배나 증가했다.또, 고급 미니밴 시에나도 287대로 전년대비 7% 가량 증가했다. 이들 두 차종이 토요타브랜드 전체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무려 30.2%, 전년도의 10.1%에 비해 3배 가량 커졌다.이는 주력인 캠리의 38.4%(1천151대) 보다는 낮지만 토
-
2007.07.30 17:02
현대자동차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단위로 고객 총 2천여 명을 초청하는 여름 가족캠프를 지난 주말부터 개장하는 등 여름휴가지 마케팅을 실시한다. 오는 8월8일까지 강원도 횡성의 현대 성우리조트에서 열리는 2007 현대자동차 썸머캠프에는 총 510가족 약 2천여 명이 참석할 계획이며, 총 6차에 걸쳐 차수별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현대차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여름캠프를 통해 참가고객들이 고급 휴양 리조트의 쾌적한 자연환경과 만족스런 편의시설에서 가족단위의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했으며 특히 올해 캠프에서는 신차 i30와
-
2007.06.29 11:10
현대. 기아차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썸머캠프촌과 봉수대 오토캠프촌을 각각 운영한다. 현대차는 내달 27일부터 8월8일까지 강원도 횡성의 현대 성우리조트에서 열리는 2007 현대자동차 썸머캠프의 참가 희망자를 모집한다. 이번 캠프는 그랜드 스타렉스 구입고객과 현대차 보유고객 중 510가족 약 2천여 명이 초청되며, 총 6차에 걸쳐 차수별 2박 3일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특히, 올해 캠프에서는 7월 출시될 유럽 전략형 신차와 신개념 비즈니스밴 그랜드 스타렉스를 전시, 시승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현대차는 캠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