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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09 07:40
[M투데이 온라인팀] 삼성전자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4' 개막에 앞서 8일(현지시간) 프레스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모두를 위한 AI: 일상 속 똑똑한 초연결 경험('AI for All: Connectivity in the Age of AI)'를 위한 비전을 공개했다.삼성전자는 글로벌 미디어와 파트너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AI 시대에 걸맞은 강력한 보안과 책임의식, AI 기반의 다양한 신제품, 새로운 차원의 사용자 경험 등 AI로 열어가는 초연결 시대와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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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0.31 07:29
[M투데이 이세민기자] 현대자동차가 미국에서 자동차업체 브랜드 충성도에서 1위에 올랐다. 1986년 엑셀 차량으로 미국에 진출한 지 36년만이다.미국 시장 및 브랜드 분석조사기관인 ‘브랜드 키즈(Brand Keys)’가 최근 진행한 브랜드 충성도 조사에서 전체 1,600여개 브랜드 중 19위를 차지했다.이 조사는 브랜드 충성도 조사는 지난 8월 16세에서 65세 사이의 소비자 약 6만8천명을 대상으로, 142개 산업 카테고리의 1,600개 이상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실시됐다.올해 조사에서 애플이 1위, 아마존이 2위, 도미노 피자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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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27 11:3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LG유플러스가 유기동물 보호 관련 고객 참여형 기부캠페인을 전개한다.9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SNS에 유기동물 인식 개선과 관련된 의견, 해시태그를 달면 댓글 1개당 사료 100g을 적립해 유기동물 보호를 위해 사용한다.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라온 유기동물 인식개선 캠페인 게시물에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사지말고입양하세요’, ‘#강아지그램’, ‘#댕댕이그램’ 등 해시태그를 달아 의견을 댓글로 작성하면 사료가 적립된다. 최대 500㎏의 사료를 적립해 기부한다.국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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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26 14:56
세계 곳곳에서 홍수와 가뭄, 대형 산불, 메뚜기떼의 출몰, 바다 어류의 떼죽음, 신종 바이러스 발생 등 자연계의 이변이 끊이지 않고 있다.지구의 대기온도가 올라가면서 기후가 변하고 생태계의 균형이 깨지기 때문이다.2019년 5월 하와이 관측소가 측정한 대기중 CO2 농도가 역사 이래 최고치인 415ppm을 초과했고 매년 2~3ppm이 증가하고 있다고 한다.이런 속도라면 지구의 평균온도 2℃ 상승을 억제하기 위한 한계점인 450ppm은 2100년이 아니라 2040년 이전에 도래할 것으로 보인다.지구온난화의 원인인 이산화탄소(CO2)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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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6.23 09:39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교통사고 조사팀 설립 50주년을 기념해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안전운전 습관 만들기를 위한 ‘드라이브 투 제로(Drive to Zero)’를 안전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도로 위 3대 위협요소인 과속운전, 주의 산만, 음주운전 등 주요 교통사고 원인 근절해 중상해 및 사망사고 제로를 향해 나가고자 하는 볼보자동차의 안전 비전에 따라 기획됐다.실제 국내에서도 한국도로공사가 지난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최근 5년간 고속도로에서 발생한 교통사고 사망 원인을 분석한 자료에 따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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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5.13 12:46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비전 EQS는 혁신적인 배터리 기술을 기반으로 역동적인 성능뿐만 아니라 뛰어난 에너지 효율성을 갖춘 차세대 전기차로, 대형 럭셔리 전기 세단의 미래를 제시하는 동시에 메르세데스-벤츠의 디자인 비전을 여실히 보여준다.메르세데스 벤츠는 비전 EQS를 통해 앞으로도 고품질의 차량과 운전자가 제어권을 갖는 운전 방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는 메시지를 명확히 전달하고 있다.또한 미래에도 여전히 최고의 장인정신, 감성적인 디자인, 최고급 소재, 운전의 즐거움은 사람들이 추구하는 가치로 남을 것이라는 견해를 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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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22 09:47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3점식 안전벨트 개발 60주년을 기념해 전개하고 있는 ‘SIT, BELT!’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캠페인의 누적 참가자 수가 불과 3주 만에 12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이번 캠페인은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독려를 통한 올바른 운전습관의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이를 위해 지난 1일부터 마이크로사이트를 마련하고 SK텔레콤 T맵 및 카카오내비 등과 함께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서약, 안전벨트 착용 인증, 전 좌석 안전벨트 착용 습관 아이디어 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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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4.09 11:03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쌍용자동차가 예병태 신임 사장이 열린 경영 및 스킨십 경영의 일환으로 임직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는 등 취임 후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고 9일 밝혔다.지난 1일 쌍용차 평택공장에서 열린 취임식 후 예병태 신임 사장은 곧바로 생산현장을 방문해 현장직원들과 직접 일일이 인사를 나누며 직원들을 격려한 데 이어 다음 날부터 팀장급 대상 CEO 간담회를 시작으로 과/차장급, 현장감독자 등 직급별 CEO 간담회를 실시했다.예병태 신임 사장은 각 직급별로 임직원들을 만나 조직 내 다양한 구성원들이 겪고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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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7 09:56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불스원이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에 따라 생활화학제품의 전성분과 제품안전보건자료를 자사 홈페이지에 공개했다.'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자발적 협약'은 지난 2016년 11월 24일 정부 합동으로 발표한 '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 대책' 후속조치의 일환으로, 불스원을 포함한 생활화학제품 제조·수입·유통사 18개 기업과 환경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참여해 추진됐다.생활화학제품 안전관리에 대한 기업들의 책임의식 강화를 위해 마련 된 이번 협약의 참여업체는 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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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1.21 10:48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최근 사회적 이슈로 떠오른 유기견 문제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함께하기 위해 ‘도그 세이브 도그(Dogs Save Dogs)’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이미 가족을 만난 유기견들이 새로운 가족을 찾는 유기견들을 돕는다’는 의미를 담은 Dogs Save Dogs 캠페인은 유기견을 단지 불쌍하고 버려진 존재가 아닌 입양된 유기견의 행복한 새 삶을 조명함으로써, 긍정적인 인식 개선 및 실제적 행동을 이끌어 내기위해 기획됐다.캐딜락은 Dogs Save Dogs 캠페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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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9.19 09:15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현대자동차가 어린이 통학길 안전사고 예방에 나선다.현대차는 지난 18일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현대차와 안실련, 기술협력 파트너사 마노자동차, 네모, 어린이 교육ᆞ보육기관 관계자 및 해당기관 어린이 등 약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전기술이 적용된 스타렉스 통학차량 14대를 ‘어린이 통학사고 제로 캠페인’에 선정된 어린이집 및 지역아동센터에 기증했다고 19일 밝혔다.어린이 통학사고 제로 캠페인은 현대차의 CSV 5대 분야인 친환경, 이동혁신, 교통안전, 미래세대성장, 지역사회상생 중 교통안전과 미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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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5.15 19:20
[Teddi Kim 스페셜리스트] 이산화탄소가 지구온난화를 유발하는 주요 원인이라는 것에 대해서는 많은 연구결과가 나와 있다.그리고 그 발생 원인으로는 자연발화, 화산활동과 같은 자연재해와, 공장, 자동차 등 산업부문, 그리고 심지어 소의 트림도 상당량의 이산화탄소를 내뿜는다고 알려져 있다.그 중에서 자동차는 갈수록 보유대수가 늘어나면서 주요 오염원인 것으로 지목되고 있다.전세계 자동차 보유대수가 지난해 10억 대를 넘어섰고, 2030년이면 16억 대에 이를 것이라고 하니 자동차로부터의 배출가스는 앞으로 더욱 늘어날 수밖에 없는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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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01.21 15:05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지속된 고유가 여파와 정부의 친환경 세제 혜택 등으로 하이브리드 모델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국내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는 한국토요타자동차 역시 그 판매가 비약적으로 증가했다. 한국토요타자동차는 국산 및 수입차를 통틀어 가장 많은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해당 제품군의 판매는 지난 2010년 1974대에서 2011년 3532대로 급증했으며, 2012년에는 총 6000대를 달성했다. 이 같은 토요타·렉서스 하이브리드의 인기 비결은 단순히 고효율 연비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다. 21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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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09.27 10:12
자동차 제작결함 건수가 해마다 큰폭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재정경제부에 따르면 올 상반기동안 접수된 자동차 제작결함은 총 93건으로 지난 2004년상반기의 66건보다 무려 41%가 증가했다. 자동차 제작결함은 지난 2003년 상반기 27건에서 지난해 동기 66건, 그리고 올 상반기 93건 등으로 해마다 큰 폭으로 늘어나고 있다. 한편, 자동차 외에 식품 리콜도 지난 상반기에 22건으로 전년동기의 7건에 비해 3배가량 늘어났고 기타 생활용품은 6건으로 전년동기의 7건에 비해 1건이 줄어들었다. 재경부는 리콜건수가 증가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