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6.07 08:27
[M 투데이 이세민기자] 현대트랜시스가 세계 최대 디자인 전시회인 ‘2022 밀라노 디자인위크(Milan Design Week)'에 참가, 친환경 모빌리티 공간 비전을 제시한다.현대트랜시스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이탈리아 밀라노 스파치오리니아펠레(SpazioLineapelle)에서 진행되는 밀라노 디자인위크에 처음으로 전시관을 마련한다.‘밀라노 디자인 위크’는 최신 문화와 패션, 디자인, 인테리어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디자인 박람회로, 밀라노 시내 전역에서 패션, 전자, 자동차, 통신 등 세계적인 기업
-
2021.08.04 14:09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한 달간 전국 르노삼성차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 및 계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이번 행사는 비대면 시대에 따라 차박, 차캉스, 차크닉 등 차량에서 여름휴가를 즐기는 트랜드에 맞춰 기획됐다.르노삼성은 8월 중 전시장에 방문해 시승 또는 상담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00명에게 캠핑 필수 아이템으로 오랜 시간 보냉력을 유지할 수 있는 스탠리 워터저그를 증정한다.또, 8월 중 계약 및 출고(전 차종 대상)를 완료할 경우, 추첨을 통
-
2021.04.23 09:51
[M 오토데일리 차진재기자] 폭스바겐이 지난 1월 국내에 출시한 소형 SUV 티록이 젊은 층 공략에 나서고 있다.티록은 폭스바겐 SUV 라인업 가운데 가장 작은 차로, 지난 2년 간 전 세계에서 50만대 가량 판매된 글로벌 베스트셀링 모델로, 유럽 등지에서는 젊은층의 새로운 아이콘 모델로 인기를 끌고 있다.국내에서도 어반 컴팩트 SUV 컨셉에 맞춰 랩퍼 비와이, 레드벨벳 슬기를 홍보대사로 기용, 화보집을 낸 놓는 등 젊은 고객들에게 적극 어필하고 있다.비와이와 슬기가 함께한 티록 화보는 일상생활 속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향
-
2020.11.04 16:19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코로나19 확산으로 차박이나 차크닉(차+피크닉)과 같은 여가활동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올랐고, 트렁크 공간이 넓고 공간 활용도가 높은 SUV의 인기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특히 실내 활동이나 집합 행사 등이 제한됨에 따라 답답함을 해소할 방안으로 아웃도어나 오토캠핑 등 비교적 인적이 드문 곳을 찾는 사람들이 늘었다.가족들과 함께 추억도 쌓고 운동도 즐길 수 있는 자전거 명소로 잘 알려진 '춘천 자전거 도로'를 찾는 사람들의 발걸음도 늘었다. 이번 주말, 바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자전거를 싣
-
2020.11.04 11:51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코로나19 확산으로 실내 활동이나 집합 행사 등이 제한됨에 따라 답답함을 해소할 방안으로 아웃도어나 오토캠핑 등 비교적 인적이 드문 곳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여기에 차박이나 차크닉(차+피크닉)과 같은 여가활동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트렁크 공간이 넓고 공간 활용도가 높은 SUV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많은 브랜드들이 막강한 경쟁력을 갖춘 SUV를 쏟아내고 있는 가운데, 혼다차도 이들과 경쟁하기 위한 '뉴 CR-V 터보'를 선보였다.혼다 CR-V는 브랜드를
-
2020.10.27 17:29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최근 서울관광재단은 코로나19 발생 전후 서울시민들의 외식, 여가, 관광 라이프스타일 전반의 변화상을 살펴보기 위해 온라인 집단심층인터뷰(Focus Group Interview, FGI)를 진행했다. 그 결과 응답자 중 90%가 여가 활동이 줄었다고 답했다. 반면 늘었다고 응답한 사람은 4%에 그쳤다.이렇듯 여가활동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지만 팬데믹이 지속되면서 개인공간을 확보하며 여가활동을 즐길 수 있는 차박이나 차크닉(차+피크닉)과 같은 여가활동이 주목받고 있다. 이로 인해 트렁크 공간이 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