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1.14 08:48
[M투데이 최태인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대표 데이비드제프리, 이하 포드코리아)는 지난 11일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포드코리아 트레이닝 센터에서 ‘2022 포드 서비스 엑셀런스 경진대회 (2022 Ford Service Excellence Competition)’를 개최했다. 매년 진행되는 포드 서비스 엑셀런스 경진대회는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한 우수직원 선정 프로그램이다.이번 경진대회는 서비스센터 체험을 위한 전화예약과 접수 및 고객응대, 출고 등 전체적
-
2022.08.17 09:11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포르쉐코리아가 기록적인 폭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위한 긴급 특별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이번 ‘침수 피해 긴급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집중호우에 따른 수해 피해가 발생한 포르쉐 전 차종을 대상으로 무상점검과 차량수리 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8월 16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2주 간 전국 13개 포르쉐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긴급 지원 프로그램 기간 동안 고객들은 침수 피해가 발생한 포르쉐 차량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무상점검을 지원한다. 엔진을 포함한 동력 계통은 물론 배터리와 배선을 포함
-
2022.06.22 14:25
[인천 영종도= M투데이 이세민기자] 제너럴모터스(GM)가 22일, 파라다이스시티(인천중구)에서 ‘GM 브랜드데이(GM Brand Day in the Gradient City)’를 개최, GM의프리미엄픽업ㆍSUV 브랜드 ‘GMC’의 국내 도입을 공식 선언하고 첫 번째 출시모델이 될 시에라 드날리(Sierra Denali)를 공개했다.GM 브랜드데이는 혁신적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개척하고 있는 GM이 산하 글로벌브랜드와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며 궁극적으로 국내시장에 기여하겠다는 GM의
-
2021.11.21 09:57
현대자동차가 22일부터 ‘2022년 서비스 하이테크 인턴(HMT) 채용을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현대차는 본사 및 전국 22개 직영 서비스센터에서 자동차 기능 점검과 데이터 기반의 고난도 진단 및 정비 업무를 수행할 인턴사원을 선발하고 우수자는 정규직으로 채용할 계획이다.현대차는 채용의 문을 넓히는 동시에 급변하고 있는 자동차 산업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전공에 제한을 두지 않고 자동차 관련 전공자뿐만 아니라 전기전자, 소프트웨어, 융합공학계열 등 다양한 전공 분야에서 역량과 경쟁력을 갖춘 인재를 모집한다.특히 이번 채용은 기존의
-
2020.06.08 10:19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폭스바겐 부산/경남 지역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은 지난 2010년 오픈한 남천 서비스센터를 용당 서비스센터로 확장 이전, 부산 지역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부산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폭스바겐 용당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5,945.98㎡, 지상 7층으로 부산·경남 지역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용당 서비스센터는 총 38개의 워크베이를 갖췄으며, 일반 수리와 판금·도장 서비스 전용 워크샵을 분리해 대기 및 서비스 시간을 크게 단축했다. 폭스바겐 최고기술 자격 보유자인 마스터 테크니션 5명이 근무하며 일반
-
2020.02.11 00:0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자동차 리스는 고객을 대신해 리스회사가 자동차 대금을 지불하고, 고객은 리스료를 지불하고 리스회사 명의로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제도다.리스는 자동차를 구매하는 것보다 상대적으로 적은 금액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고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과 수리에 들어가는 비용부담이 적어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다.가장 오래된 오토리스플랜 기업으로 알려진 ‘에스오토리스’는 '반납형 지원 리스'라는 상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반납형 리스란 계약기
-
2020.02.06 00:0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최근 국내 렌터카 시장이 커지고 있다. 리스 이용객이 급증하는 이유는 합리적인 비용과 신차 교체의 용이성 때문이다.가장 오래된 리스 플랜 기업 에스오토리스는 12개월~60개월이라는 파격적인 계약기간과 70% 이상 낮아진 합리적인 금액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전국 지사를 가진 유일한 리스 회사로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 어디서나 자동차 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개인의 상황에 맞춰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다.에스오토리스는 특히 렌탈과 리스의 특징을 결합한
-
2020.01.22 10:53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에스오토리스가 설 연휴를 맞아 국산차 및 외제차 오토리스 할인가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우선 에스오토리스는 고객들이 원하는 차량을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에 취급하고 있는 전 차종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에스오토리스는 파격적인 계약기간과 저렴한 리스 금액으로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일반적인 리스 계약기간이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인 반면,ㅍ에스오토리스의 ‘반납형 리스’는 최소 12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자유롭게 이용기간을
-
2019.11.05 17:02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6일 발표될 동반성장위원회의 생계형적합업종 추천 결정을 놓고 자동차업계가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수입차업체들은 발표를 하루 앞둔 5일 보도자료를 통해 중고차판매업의 생계형 적합업종 지정 대상에 깊은 우려 표명한다고 밝혔다.자동차업체들이 중고차판매업의 생계형 적합업종 지정 대상 포함에 심각한 우려를 표하고 있는 이유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인증중고차 사업에 큰 차질이 우려되기 때문이다.대부분의 수입차 브랜드들은 빠르게 확대되고 있는 국내 중고차시장 공략과 신차 판매 확대를 위해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
2018.08.30 09:22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강원도 원주에 인증 중고차 전시장과 사고수리전문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원주 인증 중고차 전시장은 연면적 859.42㎡, 지상 1층 규모로 실내외 차량 40여대를 전시할 수 있으며, 강원도 최초의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전시장으로서 프리미엄 인증 중고 차량을 찾는 지역 고객들의 늘어나는 수요를 충족할 것으로 기대된다.함께 신규 오픈한 원주 사고수리전문 서비스센터는 원주 서비스센터에 입고된 차량 중 사고수리가 필요한 차량들에 대한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
2018.07.26 10:30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독일 BMW를 좋아하는 한국 사람들은 엄청나다. 지난 10년 간 국내에서 판매된 BMW 차량은 무려 35만 대에 육박할 정도다.독일 최고 브랜드의 하나이며 최근 들어 가장 핫한 프리미엄 브랜드인 BMW는 초등학생에서부터 70대 노인까지 누구나 아는 브랜드 파워와 그리고 키드니 그릴로 대변되는 특유의 개성, 넘치는 고급감, 유행을 뛰어 넘는 스타일로 세대를 초월하는 동경의 존재로 알려져 있다.하지만 BMW는 월 5-6천 대 씩의 판매량에도 불구, 아직도 구입을 주저하는 사람들도 많다. 여전히 남아있는 독일
-
2017.01.23 11:20
[오토데일리 이병주기자]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내구 레이스, 르망 24시의 아시아 버전인 아시안 르망 시리즈 4전에서 팀 아우디 코리아가 우승을 차지했다.아시안 르망 시리즈에 참전하고 있는 '팀 아우디 코리아'는 국내 입점돼있는 수입차 회사·국내 카레이서 조합의 팀으로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말레이시아 세팡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개최된 2016-2017 아시안 르망 시리즈 말레이시아전(4전)에서 1위를 기록, 최고 성적을 거뒀다.팀 아우디 코리아는 국내 슈퍼카 원메이크 레이스 아우디 R8 컵과 각종 TV쇼에서 활약
-
2016.06.23 09:22
[오토데일리 이병주기자] 기아차가 소외계층이 더 안전하고 편안한 이동을 할 수 있도록 전국 모든 사회복지관의 노후차량 정비를 지원하기로 밝혔다.기아자동차는 6월 22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한국사회복지관협회와 함께 서울 구로동 기아차 서비스사업부 사옥에서 사회복지관 노후차량 정비지원사업인 'K-Mobility Care' 지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이 협약에 따라 기아차는 지난 4월 모집 공고를 통해 선정된 92개 사회복지관의 노후 차량에 대해 최대 200만원까지 수리비를 지원하고 블랙박스 기기를 제공할 예정이다.제조사와
-
2014.09.22 10:42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지난 20일 일산 킨텍스에서 ‘서비스 & 파츠 오픈 코리아 2014(Service & Parts Open Korea 2014)‘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지난 2012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본사 및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 임직원 1천여 명을 초청해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는 전국 33개 서비스센터에서 근무하는 전 임직원을 한자리에 초대해 고객응대와 관련된 서비스는 물론, 차량수리 기술 분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애프터 세일즈 부문 전체의 비전과 전략을 공유했다는 점에서 의
-
2013.06.24 14:21
UD트럭코리아가 업계 최초로 고객들이 구매 전 4주 동안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4주 시승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UD트럭코리아가 고객에게 큐온(Quon) 카고 트럭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자사의 브랜드 슬로건인 ‘고객을 위한 특별한 노력(Going the Extra Mile)’을 실천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해당 프로그램은 운송이나 물류를 담당하는 대형 업체는 물론, 6x4 차량을 운행 중인 개인 고객까지 관련 업계 종사자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시승 기간 중 유류비를 제외한 보험, 차량수리
-
2012.09.19 11:28
한국지엠이 자동차전문 리서치 업체인 ‘마케팅 인사이트’가 최근 실시한 자동차 ‘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CSI: Customer Service Index)’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고객만족을 입증했다. 마케팅 인사이트가 주관한 ‘2012 자동차 품질 및 고객만족’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전국의 9만5,613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한국지엠은 서비스 부문 설문 응답자 2만8,994명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조사에서 국내 완성차 및 수입차 브랜드를 통틀어 1위 자리에 올랐다. 이번 서비스 고객만족
-
2012.09.07 15:18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지난 1일 송도컨벤시아에서 AS 총괄지원부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 임직원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Service & Parts Open Korea 2012‘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Service & Parts Open Korea 2012‘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서비스 브랜드 가치와 비전, 그리고 향후 출시되는 신차에 적용될 기술과 서비스 상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003년 창사 이래 최초로 갖는 행사로, 고객응대 서비스 분야와 차량수리
-
2012.09.06 11:03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1일 송도 컨벤시아에서 ‘서비스 & 파츠 오픈 코리아 2012(Service & Parts Open Korea 2012)‘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AS 총괄지원부 및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 임직원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메르세데스-벤츠 서비스 브랜드의 가치와 비전, 그리고 향후 출시되는 신차에 적용될 기술과 서비스 상품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2003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창사 이래 최초로 갖는 행사로,
-
2010.12.31 07:51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가 서비스센터 총 5곳이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자동차 서비스 부문 KS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한국표준협회가 실시하는 KS 서비스 인증은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보장하는 인증 제도로, 40개 항목에 대한 사업장 심사 (2일)과 실제 고객 서비스 모니터링 (1일)을 포함, 총 3일간 실시된 현장 심사를 거친 후 인증심의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최종 결정된다. 한성자동차는 서비스 운영체계 및 운영, 인력관리, 시설장비, 환경 및 안전 관리, 고객 사전 및 사후 서비스 등의 부문에서
-
2010.03.10 12:56
현대자동차가 미국의 마케팅 조사업체인 J.D POWER社가 최근 발표한 2010년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CSI,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작년보다 8점이 상승한 771점을 얻어, 일반 브랜드 23개 사 중 9위에 오르며 아시아 브랜드로는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기아자동차는 756점을 얻어 작년보다 7계단 상승한 13위에 올랐으며, 8계단 상승한 폭스바겐에 이어 업계 2위에 해당하는 높은 상승폭을 보였다. J.D파워社의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는 구입 후 3년 이내 딜러의 정비서비스를 받았던 소유
-
2006.03.03 22:46
GM대우자동차가 삼성카드와 자사차량 구입시 최대 25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GM대우-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GM대우차와 삼성카드가 출시한 오토카드는 선할인서비스를 비롯, 국내 최고의 포인트 적립비율 등 기존카드와 차별화된 혜택들을 제공한다. 선할인서비스의 경우, GM대우-삼성카드로 GM대우차를 구입할 경우, 최고 50만원까지 미리 할인받을 수 있는 제도로 이 서비스는 카드 발급시 별도의 선할인서비스 이용신청서를 작성, 제출해야만 이용이 가능하다. 이는 차량구입시 미리 할인받은 금액을 최대 36개월 내에 카드사용 금액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