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금호타이어가 2021 골프존 지투어(GTOUR) 정규시즌 타이틀 스폰서로 나서면서 국내 골프 이용자를 타겟으로 마케팅을 강화한다. 지투어는 스크린 골프를 이용해 라운드를 펼치는 프로골프 대회로 올해 출범 10주년을 맞았다. 현직 프로 골퍼들이 골프존 투비전 시스템 상의 지정된 코스에서 온라인 예선, 전국 결선을 치러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올해 지투어는 지난 13일(토) 대전 골프존 조이마루 전용 경기장에서 남자 1차 결선을 시작으로 정규시즌이 개최됐다.먼저 개막하는 2021 금호타이어 GTOUR MEN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오는 8월 15일 창립 74주년을 맞이해 8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70여년 노하우를 자랑하는 코지마는 1945년 밝한양행으로 도량형기·계측기로 시작해 현재 안마의자를 비롯해 소형마사지기·혈압계·온습도계·체지방계 등을 판매하는 종합 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했다. 오는 8월 15일 창립 74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첫 번째 이벤트로, 창립 74주년을 맞이한 코지마는 상해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라
한국닛산이 스포티 CUV 쥬크(JUKE)의 출시를 기념해 젊음의 거리 홍대에서 특별 팝업 스토어를 마련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홍대 상상마당 맞은편에 마련된 쥬크 팝업 스토어(Pop-up Store)는 쥬크의 개성 넘치는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재 하루에 300여명이 방문할 정도로 인기다. 팝업 스토어는 특정 공간에 몇 주나 몇 달 동안 일시적으로 운영되는 스토어로, 짧은 기간 동안만 운영하기 때문에 '떴다 사라진다(pop-up)'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