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08.11 11:52
최근 토요타자동차가 일본 내수시장에 최고급 승용차 렉서스를 내 놓은 시점을 계기로 일본내 내수시장 판도가 크게 바뀌고 있다. 이와 같은 현상은 연간 27만대를 자랑하는 일본 신차시장에 최근 뒤늦게 렉서스가 뛰어 들면서 그 동안 고급차시장을 독식해온 수입자동차 메이커들이 발 빠르게 마케팅 변화를 꾀하고 있기 때문이다 벤츠를 비롯한 유명수입차를 판매하고 있는 야나세는 최근 그 동안 주축을 이루었던 신차판매를 중고차로 전환을 선언하고 가장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현재 20여대정도를 전시할 수 있는 전시공간을 100대를 전시할 수 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