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11.14 11:01
쌍용자동차가 진 13일 정비기술 향상 및 최상의 고객만족 서비스 제고를 위해 새롭게 통합한 2008 기술경진 대회를 대전연수원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정비기술경진대회와 서비스 어드바이저 역할연기 경진대회가 동시에 진행됐다. 올해 네번째로 개최된 정비기술 경진대회는 쌍용차 305개 정비네트워크에서 1천800여명의 정비사들이 참가했으며, 필기, 실기 등 총 3단계로 나눠 평가 순위에 따라 24명(12팀)에게 고객만족 대상, 우수상, 혁신상, 창의상과 함께 상패와 포상금이 지급됐다. 또 같은 날 진행된 서비스 어드바이저 역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