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3.20 17:3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LG전자가 LG 그램 노트북 가운데 처음으로 외장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신제품을 출시한다.LG전자가 새롭게 선보이는 그램 신제품(17Z90Q, 16Z90Q)은 엔비디아(NVIDIA)의 고성능 노트북용 외장 그래픽카드(RTX™ 2050)를 탑재해 고화질 영상 및 이미지 편집 작업 시에도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LG 그램 16은 16형 디스플레이에 외장 그래픽카드와 90와트시(Wh) 대용량 배터리를 모두 탑재하고도 제품 무게는 1,285그램으로 가볍다. 17형 대화면을 탑재한 LG 그램 17의 무게는 1,4
-
2021.05.03 09:41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현대자동차가 서울 강남역에 있는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틈)에서 첫 전용 전기차 아이오닉5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지난달 27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이번 팝업 전시는 지속가능한 환경에 대해 MZ세대와 소통하려는 틈 ESG 활동의 일환이다. 이번 팝업의 컨셉은 ‘색다른 일상의 틈을 여는 여행’으로, 고객들에게 환경 친화적인 소재와 컬러를 적용한 아이오닉 5의 차별화된 감성을 전달한다.먼저 1층에는 여행 시작을 알리는 웰컴 게이트를 구축했다. 입구를 지나가면 항공기 1등석을 연상시키는 연출로
-
2021.01.22 09:2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가 삼성전자의 신형 스마트폰 갤럭시 S21 개통을 시작했다.먼저 SKT는 22일 홍대 ICT멀티플렉스 T팩토리에서 국내 최초로 갤럭시S21 무인 개통 행사를 개최했다.SKT는 고객 안전과 방역 지침을 고려, T팩토리의 무인 구매 공간 T팩토리24에서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갤럭시S21 예약 구매 고객 중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고객들이 참석했다.신규 디바이스 개통 행사에 무인 개통 시스템을 이용한 것은 이번이 최초로,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은 국내 최
-
2021.01.04 11:0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모든 변화의 시작은 고객. 고객에 미쳐야 한다”황현식 LG유플러스 사장이 4일 임직원들에게 보낸 2021년 신년사에서 이같이 밝혔다.황현식 사장은 이날 서울 강남역에 있는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촬영한 영상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신년메시지를 전달했다.이번 신년메시지 영상에서 황현식 사장은 임직원들과 함께 만들어나가고 싶은 유플러스의 모습을 문답식으로 풀어냈다. 영상을 촬영한 장소인 ‘일상비일상의틈’은 작년 9월에 문을 열어 MZ세대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고객을 만나는 현장에서 임
-
2020.10.30 09:22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애플의 신형 스마트폰 아이폰12가 한국에 공식 출시됐다. 이에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3사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먼저 SK텔레콤은 홍대 ICT멀티플렉스 ‘T팩토리’에서 30일 저녁 7시 30분 언택트 아이폰 12 런칭 파티를 개최한다. 아이폰 12 런칭 파티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해 유튜브로 생중계하는 언택트 행사로, MZ세대에게 집에서 할로윈데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T팩토리에서 MZ세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첫 행사이기도 하다.참여를 원하는
-
2020.10.27 12:05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3사가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체험형 복합 공간을 잇따라 마련하고 있다.먼저 SK텔레콤은 오는 31일 서울 홍대 거리에 브랜드 복합 체험 공간인 T팩토리를 오픈한다.T팩토리는 글로벌 빅플레이어 및 SK ICT 패밀리사 등 국내외 다양한 파트너들과 초협력을 기반으로 미래 ICT 기술 비전을 제시하고 SKT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문화 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ICT멀티플렉스(복합 체험 공간)이다.T팩토리를 방문한 고객은 애플·MS 등 글로벌 기업과
-
2020.10.15 11:0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LG유플러스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제대로 이해하고 소통하기 위해 서울 강남역 한복판에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을 오픈했다.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26번지에 위치한 이 공간은 지하 1층부터 지상 6층까지 7개층, 420평(1388m2) 규모다. 도심 빌딩 숲 한복판에서 만나는 자연을 콘셉트로 삼아 실제 살아있는 식물과 대형 미디어월을 이용한 가상의 숲으로 가득 채워진 ‘리얼플랜트’ 디자인이 특징이다.독자적 공간 브랜드인 ‘일상비일상의틈’은 LG유플러스 5G 캠페인 ‘일상을 바꿉니다’에서 개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