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1.30 10:48
[M투데이 임헌섭 기자] 타타대우상용차가 30일, 지난 9월에 실시한 ‘인생트럭 온라인 사진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했다.‘인생트럭 온라인 사진 공모전’은 타타대우상용차가 ‘인생트럭, 고객의 마음을 움직입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지난 9월 26일 부터 10월 1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및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접수 받은 작품은 주제적합성 및 공감성 등 전문 심사 평가를 거쳐 대상 1명, 우수상 3명, 장려상 5명으로 최종 9명의 수상작이 선정됐다.대상 수상작은 정지봉 고객
-
2022.09.26 09:35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타타대우상용차가 ‘인생트럭’ 슬로건에 맞춰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자사 차량과 함께한 고객들의 감동적인 사진과 사연을 모집하는 ‘인생트럭 온라인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인생트럭 온라인 사진 공모전’은 9월 26일부터 10월 16일까지 타타대우상용차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그리고 타타대우 공식 지정 서비스 센터에서 접수할 수 있다. 대상은 타타대우상용차를 소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과거 타타대우(대우)차량을 배경으로 한 연애, 결혼사진을 신혼 첫 출발의 감동 있는
-
2022.05.17 09:40
[M 투데이 차진재 기자] 타타대우상용차가 우수한 상품성과 편의성으로 상용차 운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준중형 트럭 '더 쎈'의 저상 카고(Easy-Loading)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저상 카고는 택배, 가전 및 가구, 식자재 운송 등 적재물의 상하차 업무가 잦은 운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모델로 고상 적재함 대비 135mm 낮은 적재함 상면 지상고를 적용하여 상하차시 운전자의 피로도를 최소화하였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저상 카고 모델 대비 적재함 상면 지상고를 더욱 낮췄음에도, 프레임 상면
-
2022.04.12 11:15
[M 투데이 차진재 기자] 타타대우상용차가 대형트럭 ‘맥쎈(MAXEN)’과 중형트럭 ‘구쎈(KUXEN)’의 신차발표회‘더 넥스트 제네레이션(the NEXT XENERATION)’에서 신차와 함께 브랜드 필름 ‘인생트럭 2편 - 황혼웨딩’을 공개했다.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지난해 선보인 브랜드 필름 ‘인생트럭’의 후속 영상으로 오랫동안 타타대우상용차와 함께해온 부부의 감동적인 인생 스토리를 단편 영화 형태로 제작했다. 엔딩 크레디트 후에는 3편을 암시하는 쿠키영상도 상영하며 브랜드 필름을 ‘시즌제 콘텐츠’로 선보이겠다는 예고편도 선보였
-
2021.10.08 18:11
타타대우상용차가 전국을 순회하며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하는 ‘타타대우 최고반장’이 8일 울산에서 영남권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지난 6월 수도권 권역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시행되는 ‘타타대우 최고반장’ 캠페인은 전국을 순회하며 각 권역별 타타대우 정비 서비스 센터 및 협력업체들과 연계하여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서 편하게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캠페인이다.고객 서비스 강화 목적으로 진행 중인 이번 캠페인은 타타대우상용차 서비스지원실의 차량 전문가들이 직접 현장에 나서 차량 상태에 대한 정밀 진단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
-
2021.04.14 14:26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국산. 수입 상용차업체들이 상용차 운전자인 ‘트럭커’에 초점을 맞춘 감성 마케팅으로 ‘트럭커’ 인식 개선에 나서고 있다.일반적으로 ‘트럭커’에 대한 사회적 관심도가 떨어지다 보니 트럭커는 ‘거칠다’ 라는 선입견이 강하다.상용차 업체들은 이같은 선입견을 깨고 지극히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트럭커들의 모습을 조명, 트럭커에 대한 사회적인 인식을 전환하고자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특히 코로나 19로 비대면 온라인 소비가 급증하면서 신속하고 편리한 물류 배송 서비스를 위해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일하는
-
2021.03.09 09:52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타타대우상용차가 준중형 트럭 ‘더 쎈(the CEN)’의 5톤 모델 ‘펜타(PENTA)’의 1호차 전달식을 갖고, 본격적인 5톤 트럭 시장 공략에 나섰다.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사장 및 타타대우상용차판매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은 지난 8일, 3월 중 오픈 예정인 타타대우상용차 파주 ‘더 쎈’ 전문 정비 사업소를 방문하여 ‘더 쎈 펜타’의 1호차 고객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함과 동시에 첫 고객이 된 것을 축하하는 기념식을 가졌다.더 쎈 펜타 1호차를 전달받은 유병길씨는 업무 특성상 기존 준중형 트럭 보다 많은
-
2020.02.17 09:35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타타대우상용차가 대내외 소통 강화를 위해 자사 차량과 함께한 고객들의 삶에 얽힌 감동적인 사연을 모집하는 ‘인생트럭 스토리텔링 공모전’을 개최한다.타타대우상용차는 ‘인생트럭, 고객의 소리로 움직입니다’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인생트럭 스토리텔링 공모전은 ‘타타대우와 함께한 감동적인 사연’을 주제로 국내 뿐만 아니라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타타대우상용차 차주와 가족은 물론, 타타대우 차량과 관련된 사연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2020.02.04 13:38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계속 미뤄졌던 타타대우상용차의 국내 준중형 트럭 시장 진출이 드디어 이뤄진다.4일 김방신 타타대우상용차 CEO는 한국자동차기자협회와 가진 신년기자간담회에서 “종합 상용차 메이커로의 도약을 위해 라인업을 확대한다”며 “그 일환으로 올 연말에 국내 준중형 트럭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준중형 트럭은 1톤인 소형급 트럭과 4.5~8.5톤인 중형급 트럭 중간에 위치한다.당초 타타대우는 지난 2018년 8월에 자체 개발한 3.5톤 트럭을 시판하며 국내 준중형 트럭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었다.그러나 생산 문제 등으
-
2019.11.05 09:18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타타대우상용차가 경영 혁신의 의지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인생트럭, 고객의 소리로 움직입니다’를 발표했다.‘인생트럭, 고객의 소리로 움직입니다’는 고객의 의견을 더욱 경청하고, 이를 토대로 최상의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비즈니스는 물론, 인생에 있어 최고의 트럭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타타대우상용차의 의지를 담고 있다.국내 상용차 시장의 침체가 이어지는 가운데, 타타대우상용차는 고객만족도 제고와 실적 개선을 위해 다양한 경영 혁신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상반기 진행한 고객만족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