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15 08:29
[M투데이 이세민 기자] 손흥민이 토트넘에 오기 전 활약했던 독일 분데스리가의 바이엘 레버쿠젠이 120년만에 구단 역사상 첫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분데스리가의 경우 매 시즌 절대 1강 바이에른 뮌헨과 2인자 도르트문트의 2파전으로 흘러갔으며 최근에는 바이에른 뮌헨이 11년동안 장기집권을 이어갔으나 레버쿠젠이 이 집권을 끝내버린 것이다.레버쿠젠은 15일(한국시간) 독일 레버쿠젠의 바이 아레나에서 열린 2023~2024 독일 분데스리가 29라운드 베르더 브레멘과 홈경기에서 5-0 대승을 거뒀다. 레버쿠젠은 현재 25승4무(승점 79)
-
2023.06.08 19:00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독일 분데스리가의 명문 프로축구 클럽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Borussia Dortmund)'와 3년 연장 계약을 체결하며 다가오는 2023/24 시즌을 공식 후원한다.한국타이어는 지난 2009년부터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공식 파트너로 활약하고 있으며, 이번 파트너십 연장을 통해 오는 2025/26 시즌까지 동행을 이어간다.이를 바탕으로 유럽 자동차 산업의 중심지인 독일에서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높인다는 계획이다.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독일 최대 축
-
2023.03.31 09:46
[M투데이 최태인기자]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이하 한국타이어)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ajor League Baseball, MLB)’의 2023시즌 후원 파트너십을 이어가며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 강화에 나선다.MLB는 각국의 최정상급 선수들이 참가하는 미국프로야구 경기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8년부터 MLB의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며, 매 시즌 정규 리그와 포스트시즌 등 주요 경기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올해 한국타이어는 MLB 경기장에서 노출 빈도가 높은 홈플레
-
2022.07.12 10:00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을 국내 시장에 새롭게 론칭했다.라우펜은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전세계 소비자들의 다양한 성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키기 위한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전략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 경쟁력과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미 자동차 선진 시장인 유럽과 미국 등 전세계 80개국에서 연간 700만개 이상 판매되며 소비자들로부터 기술력을 입증 받았다.한국타이어는 이번 국내 론칭을 통해 ‘에스 핏 AS(S Fit AS)’,
-
2022.06.27 10:39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페라리 팬들이 뽑은 최고의 페라리로 ‘라페라리(LaFerrari)’가 선정됐다.페라리는 지난 3월 8일부터 페라리의 공식 미디어 채널을 통해 ‘페라리 명예의 전당(The Ferrari Hall of Fame)’ 캠페인을 진행했다. 페라리 창립 이래 최초로 진행된 본 캠페인에는 세 달 동안 전 세계 총 430만명이 참여, 투표에 대한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투표의 기준은 가장 비싸거나 가장 빠른 모델이 아닌, 디자인, 성능, 사운드 측면에서 팬들과 가장 깊게 교감한 페라리를 선정하는 것이었다.투표는 브
-
2021.08.29 11:59
[M 오토데일리 이세민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유럽프로리그 상위팀 간 축구대회인 ‘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UEFA Europa League)’ 공식 후원 계약을 오는 2023/24시즌까지 3년 더 연장하며 전세계 축구팬을 대상으로 글로벌 브랜드 활동을 강화한다.2012년 처음 인연을 맺은 한국타이어와 UEFA는 이번 연장 계약을 통해 총 12년간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게 됐다.또, 올 시즌부터 새롭게 출범하는 UEFA 유로파 컨퍼런스리그에 한국타이어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의 스폰서 계약도 함께
-
2021.07.08 10:18
[맨즈 컬렉션 =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의 시계 브랜드 미도(MIDO)가 한국 및 아시아 국가들의 미디어를 대상으로 미도의 아시아 엠버서더인 배우 김수현과 함께 라이브 이벤트를 7일 진행했다. 이번 라이브 이벤트는 미도의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진행됐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의 대표 컬렉션이자 지중해에 위치한 유로파 포인트 등대에서 영감 받은 다이버 워치 신모델 '오션스타 다이버 600 크로노미터'를 새롭게 선보였다.특히 브랜드의 아시아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배우 김수현이 직접 이벤트에 출연하여 MC 조정식과
-
2021.05.28 09:3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후원하는 ‘유럽축구연맹 유로파리그(UEFA Europa League)’가 2020/2021 시즌 결승전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지난 26일(현지시각) 폴란드 그단스크 스타디움(Gdańsk Stadium)에서 열린 유로파리그 결승전에서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비야레알과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우승컵을 다퉜으며, 창단 후 최초로 결승전에 진출한 비야레알이 최종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한국타이어는 이번 결승전에서 특별히 유럽축구연맹 아동재단(UEFAFoundati
-
2021.03.31 10:29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Major League Baseball, MLB)와 공식 후원을 연장하며 미국 시장 내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 강화에 나선다.한국타이어는 지난 2018년 처음으로 미국 내 최고의 프로 스포츠로 인정받는 MLB와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정규 리그 경기는 물론 포스트시즌 주요 경기에 노출된 다양한 광고를 통해 전세계 고객들과 접점을 확대해왔다.특히 메이저리그 구장 현장에서 진행되는 광고, 프로모션, 이벤트 등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더불어 메이저리그 산하 방송
-
2021.03.24 12:13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최근 뛰어난 가성비와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내세워 큰 인기몰이에 성공한 시계 브랜드가 있다. 바로 스와치 그룹의 미들레인지 브랜드 중 하나인 '미도(MIDO)'다. 과거 미도는 미들레인지급임에도 불구, 스위스 크로노미터 인증을 받은 시계를 많이 출시할 정도로 뛰어난 가성비를 겸비했다는 평가를 받아왔지만, 비교적 낮은 브랜드 인지도로 외면받는 경우가 부지기수였다. 그랬던 미도가 내놓는 시계마다 연이은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없어서 못 사는' 정도의 인기를 끌게 됐다.특히 한류
-
2021.01.18 13:32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의 미도(MIDO)가 연초부터 신모델을 투입, 시장 선점을 위한 공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미도는 자사의 인기 다이버워치인 오션스타 컬렉션에 세라믹 베젤로 상품성을 끌어올린 '오션스타 200C'를 새롭게 출시했다. 미도 오션스타는 대중적 다이버워치로 꼽히는 오리스 애커스(아퀴스), 론진 하이드로 콘퀘스트와 함께 '다이버워치 삼대장'로 꼽힌다. 하지만 기존 모델의 경우, 무광 컬러 다이얼, 알루미늄 베젤 등이 적용된 탓에 경쟁 모델 대비 고급성이나 화려한 멋이 떨어진다
-
2020.09.29 09:39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29일(현지시간)부터 시작하는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ajor League Baseball, MLB) 2020 와일드카드 시리즈를 공식 후원하며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위상 강화에 나선다.이번 2020 MLB 와일드카드 시리즈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기존 4개팀에서 16개팀으로 확장해 토너먼트 시리즈 형식으로 진행된다. 아메리칸 리그와 내셔널 리그 각 8개팀, 총 16개팀이 참가해 3전 2선승제로 진행될 예정이다.한국타이어는 지난 2018년부터 미국 내 최고 프로 스포츠로 인
-
2020.09.28 10:14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독일 프로축구 분데스리가 내 최고 명문 클럽 중 하나인 '보루시아 도르트문트(Borussia Dortmund)'와의 공식 후원 파트너십을 21/22시즌까지 2시즌 연장했다.한국타이어는 지난 2009년부터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공식 후원 파트너로 활동하며 독일 및 전 세계 축구팬과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오랜 역사 동안 다양한 우승 기록을 쌓아 독일 뿐 아니라 유럽에서도 명문 축구 클럽으로 손꼽히며, 팬들의 충성도가 높
-
2020.09.11 09:05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가 글로벌 전략 브랜드 ‘라우펜(Laufenn)’의 전 세계 웹사이트 메인페이지 동시 개편을 통해 제품 중심의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했다.‘라우펜’은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의 니즈로 탄생해 유럽과 미국 등 80개국에서 성장해 온 한국타이어의 글로벌 전략 브랜드다. 우수한 품질 경쟁력과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것이 특징이글로벌 전략 브랜드다.이번 웹사이트 메인페이지 개편은 제품 중심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기
-
2020.09.01 14:10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최근 시계 업계에서 핫 한 키워드를 꼽자면 '다이버 워치(Diver Watch)'를 빼놓을 수 없다. 주류였던 클래식 드레스워치의 인기는 한 풀 꺾이고, 스포티한 분위기와 뛰어난 내구성까지 겸비한 '다이버 워치'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고 있기 때문. 그간 시계업계는 클래식·전통적 이미지를 추종하며 트렌드 변화에 보수적인 성향을 보여왔지만, 최근엔 스포츠·다이버워치의 강세를 인정하고 변화에 발맞추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흔히 '다이버워치 삼대장'이라 불리는 대
-
2020.08.27 09:17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LG전자가 최근 진행된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및 챔피언스리그 결승전과 연계한 LG 올레드 TV 옥외광고로 해외 축구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LG전자는 리투아니아의 수도 빌니우스(Vilnius)시 중심가에 위치한 ‘유로파비즈니스센터(Europa Business Center)’ 광장에 설치된 가로 9미터, 세로 4.5미터 크기 대형 스크린에 LG 올레드 TV 옥외 광고를 진행했다. 이곳은 쇼핑몰, 관공서 등이 밀집해 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이다.빌니우스시 주관으로 설치된 대형 스크린은 유럽에서
-
2020.08.21 09:16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기아자동차가 20일 압구정 사옥 ‘BEAT360에서 ‘기아자동차 제34회 한국여자오픈 골프 선수권 대회’의 챔피언 유소연 선수에게 부상으로 4세대 카니발을 증정했다.유소연 선수는 지난 6월 18일부터 21일까지 인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진행된 ‘기아자동차 제 34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최종 라운드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김효주 선수의 집요한 추격을 1타차로 뿌리치며 생애 다섯 번째 내셔널타이틀을 차지했다.유소연 선수는 증정식을 통해 “꿈에 그리던 한국 내서널타이틀 트로피를 획득한 여운이
-
2020.08.04 09:39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기아자동차가 지난해에 이어 UEFA 아동 재단과 손잡고 요르단 자타리 난민 캠프의 어린이들을 위한 축구화 기부 활동을 이어갔다.이번 축구화 기부 캠페인은 UEFA 유로파리그 공식 후원사인 기아자동차가 주최한 ‘UEFA 유로파리그 트로피 투어’ 기간 동안 진행됐다.기아자동차는 유럽 전역 6개 도시를 순회하며 축구화를 기부받을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로 오프라인 행사가 어려워지자 이를 온라인 행사로 전환하고 캠페인 활동을 이어갔다.유럽 각국의 아이들에게 온라인 스쿨링 형식으로 진행된 온라인 캠페인은 레전드
-
2020.03.11 09:13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호주 ‘내셔널 럭비 리그(National Rugby League. NRL)’의공식 후원 파트너십 계약을 2020 시즌까지 연장했다고 밝혔다.NRL은 세계 최고의 월드 프리미어 럭비 리그이자 호주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3대 스포츠로, 해마다 3백만 명 규모의 관중들이 경기장을 찾고 1억여 명의 팬들이 TV를 통해 경기를 관람한다.한국타이어는 지난 2011년 NRL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처음 체결한 뒤 호주. 뉴질랜드 지역 및 전세계 럭비 팬들에게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을 선보여 왔다.
-
2020.01.20 09:25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스페인의 명문 축구팀 ‘레알 마드리드’와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십 계약을 2022-2023 시즌까지 연장하기로 합의했다.한국타이어는 지난 2016년, 레알 마드리드와 마케팅 파트너십을 처음 체결하고 2016-2017 시즌부터 전 세계 축구팬과 고객에게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 선보이고 있다. 양사의 프리미엄 브랜드 자산을 기반으로 최고를 향한 열정과 혁신적인 도전인 ‘위닝 이노베이션’의 가치를 공유하며 전세계 팬과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2022-2023 시즌까지로 마케팅 파
-
2019.11.25 08:4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현대차가 첼시 FC의 글로벌 자동차 파트너로서 축구를 좋아하는 중국 유소년 아이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물했다.현대자동차는 지난 23일, 24일 양일간 중국 북경에 위치한 북경현대 R&D센터에서 중국 유소년 180명을 대상으로 ‘현대자동차 X 첼시 FC 유소년 축구 캠프’를 진행했다.현대자동차는 사전 마케팅 캠페인에 참가한 중국 고객의 7~15세 자녀 180명을 선정해, 첼시 아카데미 정식 코치들로부터 훈련을 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특히, 이번 캠프에는 과거 첼시 FC에서 최고의 선수로 활약했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