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2.15 10:00
[M투데이 이정근기자] LG전자가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첫 순간부터 맞춤형 경험을 선사하는 UP가전 2.0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출시한다.LG전자는 지난해 7월 2도어 냉장고를 UP가전 2.0으로 선보인 이후 이번에 두 가지 신규 라인업을 추가했다. 주방의 핵심 가전인 냉장고 제품군에 UP가전 2.0을 확대해 ‘초개인화’된 주방 생활을 구현한다는 목표다.UP가전 2.0은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는 순간부터 사용하는 내내 각자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제품과 서비스가 맞춰지는 것이 특징이다. 서비스화(Servi
-
2024.02.01 22:56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현대자동차와 기아가 2월 파격적인 신차 판매조건 및 이벤트를 공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먼저 현대차는 지난달에 이어 노후차 조건을 이어간다. 최초 등록일기준 차령 10년 이상 경과 차량을 보유한 고객(중고차, 타사차 포함)이 아이오닉 5, 아이오닉 6, 코나EV, 넥쏘, GV60, G80 EV, GV70 EV 30만원을, 포터EV와 마이티, 파비스 등을 구입할 경우 50만원의 할인을 제공한다.H 패밀리 조건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직계 존비속 및 배우자 中 현대차 '신차' 구매이력이 있는 20-3
-
2023.12.27 08:45
[M투데이 온라인팀] 삼성전자가 다음달 9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24’에서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한 삼성만의 독보적 푸드 생태계(Food Ecosystem)를 선보인다.이번 전시회에서는 2024년형 ‘비스포크 냉장고 패밀리허브 플러스’와 ‘애니플레이스(AnyPlace)’ 인덕션, ‘삼성 푸드(Samsung Food)’ 서비스의 유기적 연결을 통해 더욱 편리해진 주방 경험을 전달한다. 패밀리허브는 2016년 첫 출시 이후 ‘CES 혁신상’을 8회나 수상한 혁신 제품
-
2023.12.07 08:30
[M투데이 온라인팀] 삼성전자가 1020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갤럭시 S23 FE'를 8일 국내 출시한다.'갤럭시 S23 FE'는 프리미엄 성능, 독보적인 카메라,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두 담은 제품이다. 자신의 취향과 표현을 중요시하는 1020세대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갤럭시 S23 FE'는 민트, 그라파이트, 퍼플, 크림 네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스토리지는 256GB이며, 가격은 84만 7천원이다. 전국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 이동통신사 온∙오프라인 매장과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삼성
-
2023.10.04 10:00
[M투데이 온라인팀] LG전자가 다양한 식품의 신선함을 지켜주는 2023년형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김치톡톡’을 12일 출시한다.신제품은 상칸을 좌우로 분리하는 다용도 분리벽이 적용돼 상칸 좌·우, 중칸, 하칸까지 독립된 4개 칸을 다용도 냉장고로 폭 넓게 쓸 수 있는 스탠드식 대용량 491리터(L) 김치냉장고다.LG전자는 고객들이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김치냉장고 공간에 다양한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하도록 다목적 보관 기능을 한층 강화했다. 고객이 미식(美食)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재료를 제대로 보관해주는 ‘미식 전문
-
2023.08.25 09:55
[M투데이 이정근기자]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Daniel)는 청소년 고객을 위한 금융 서비스 카카오뱅크 mini의 최저 가입 가능 연령을 만 7세로 확대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최근 카카오뱅크 mini의 가입 가능 연령을 '만 14세 이상 18세 이하'에서 '만 7세 이상 18세 이하'로 변경했다. 만 7세부터 13세까지의 청소년 고객은 가입 단계에서 보호자 동의 절차를 추가로 진행해 금융이 낯선 청소년 고객들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이에 따라 카카오뱅크는 청소년 고객을 위한
-
2023.07.25 12:07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LG전자가 ‘UP가전 2.0’으로 생활가전을 스마트 홈 솔루션으로 전환시키는 과감한 혁신에 도전한다.LG전자는 이번 ‘UP가전 2.0’ 공개를 기점으로 생활가전 사업을 기존 제품 중심에서 서비스, 구독 등 무형(Non-HW)의 영역까지 확장한다. 제품부터 서비스까지 고객의 ‘가사 해방을 통한 삶의 가치 제고(Zero Labor Home, Makes Quality Time)’를 목표로 ‘스마트 홈 솔루션’ 사업을 펼친다는 전략이다.이를 위해 LG전자는 가전에 특화된 AI칩 및 OS(운영체제)를 통한 초개인화
-
2023.07.10 14:17
[M투데이 이정근기자] 카카오뱅크는 GS25와 손잡고 '카카오뱅크 mini'의 제휴 저금 서비스인 'GS25와 26일저금’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GS25와 26일저금'은 7월 10일부터 23일까지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로 ‘mini 26일저금’에 GS25의 다양한 혜택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mini 26일저금’은 청소년들의 대표적인 용돈 관리 수단으로 자리잡은 '카카오뱅크 mini' 고객 전용 저금 서비스다. 'mini 26일저금'에 가입하면 500원에서 2,000원까지의 저축 금액
-
2023.06.28 11:00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삼성전자가 새로운 콘셉트의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삼성 강남'을 29일 오픈한다.'삼성 강남'은 서울 강남대로의 중심 상권(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411)에 위치하며,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총 6개층 약 2,000㎡ 규모로 구성된 대규모 플래그십 스토어이다.삼성전자는 이 공간을 MZ세대를 위한 플레이그라운드로 정의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삼성전자의 혁신 스토리를 고객과 공유하고 소통하는 대표 브랜드 커뮤니티 공간으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삼성 강남'은 제품 체험과 고객 서비스는
-
2023.06.23 08:54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중국 최대 배터리 기업 CATL(닝더스다이)이 볼리비아 광산에 리튬 추출 공장을 건설한다.지난 20일(현지시각) 블룸버그 등 외신에 따르면, 볼리비아 정부는 CATL 주도 컨소시엄이 14억달러(약 1조8,172억 원)를 들여 볼리비아에서 리튬 추출공장을 건설한다고 밝혔다.CATL은 추출 공장 2개를 건설해 연 20만톤의 리튬을 추출할 계획이다.볼리비아 탄화수소 및 에너지부는 이번 투자가 99억2000만달러(약 12조8,761억 원)까지 늘어날 수 있다고 밝혔다.볼리비아는 세계에서 가장 큰 리튬 매장량을 보
-
2023.06.08 16:05
[M투데이 이상원 기자] 카카오뱅크는 청소년 고객을 위한 생활 플랫폼 서비스 'mini 생활'을 출시하고 오는 25일까지 가입 고객 대상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전했다.지난 22일 출시한 mini 생활은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급식표, 시간표 등 청소년들의 일상생활 속 도움이 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만 14세에서 18세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만 19세를 맞이하는 생일에 자동 해지된다.mini 생활은 학교, 학년 및 반 정보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급식표와 시간표가 업데이트된다.이를 통해 '좋
-
2023.01.26 16:51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중국 최대 규모 배터리 업체 CATL(寧德時代, 닝더스다이)이 미국 리튬업체 라일락 솔루션스(Lilac Solutions)를 제치고 볼리비아 리튬광산 사업자로 최종 선정됐다.26일(현지시각) 볼리비아 국영 리튬공사(YBL)는 스페인 에페통신을 인용해 CATL 컨소시움과 리튬상업화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계약 체결식은 볼리비아 수도 라파스에서 이뤄졌으며, 현장에는 루이스 아르세 볼리비아 대통령과 에너지장관 등이 참석했다.아르세 대통령은 "이번 프로젝트 계약 체결로 인해 볼리비아가 수십 년 동안 꿈꿔온 리튬
-
2023.01.09 16:00
[M 투데이 이상원기자] 8일(이하 현지 시간) 막을 내린 ‘CES 2023’에 ‘탄소감축 행동’을 주제로 참가한 SK그룹 전시관이 전 세계에서 온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으며 나흘 내내 ‘CES 핫플’(핫 플레이스)로 인기몰이를 했다.SK는 5일부터 나흘 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LVCC)에서 열린 ‘CES 2023’ 기간 중 그룹 통합전시관을 찾은 누적 관람객이 3만여 명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8일 밝혔다.지난해 1월 ‘CES 2022’ 기간 동안 SK 전시관을 찾은 1만1천여명에 비해 세 배 가까이 늘어난 것이다.개막 첫
-
2022.10.12 08:57
[M투데이 임헌섭 기자]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가 SK이노베이션㈜, 울산항만공사와 함께 울산 지역 결식우려아동을 대상으로 3개월간 10,000식의 영양 간식 꾸러미를 지원한다고 12일 밝혔다.‘결식우려아동 영양 간식 꾸러미 지원 사업’은 결식우려아동들의 균형 잡힌 식생활을 위해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인 기업과 지방정부, 지역사회가 협력해 영양가 있는 식품으로 구성된 간식 꾸러미를 아동들에게 지원하는 사업이다.영양 간식 꾸러미는 결식우려아동들의 건강한 일상을 선제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비타민이 풍부한 제철 과일, 우유, 건강 시
-
2022.04.22 09:39
[M투데이 최태인 기자] 현대자동차가 문화예술 활성화를 위해 올해도 글로벌 아트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이어가고 있다.현대자동차는 4월 23일부터(현지 시각) 11월 27일까지 이탈리아 베니스에 위치한 카스텔로 자르디니 공원에서 개최되는 ‘제59회 베니스 비엔날레(La Biennale di Venezia)’의 한국관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베니스 비엔날레는 1895년에 시작돼 120년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국제 미술전 중 하나로, 국가별로 독립된 전시공간인 국가관을 운영해 ‘미술계의 올림픽’으로도 불린다.현대자동차
-
2022.03.18 13:59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차량 구매에 있어 외장 컬러는 디자인만큼이나 큰 역할을 차지한다. 같은 디자인이라 할지라도 외장 컬러에 따라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조성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블랙, 화이트, 실버 등의 무채색 계열은 차분하면서도 단정한 분위기를 풍기며, 레드, 옐로우,블루 등의 유채색 계열은 톡톡 튀는 개성을 표현하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대차의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Genesis)는 브랜드의 새로운 동력과 한층 강화된 감성을 제시하기 위해 외장 컬러의 다양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특히 외관에서 화이
-
2022.03.18 08:42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제네시스가 지난달 브랜드의 세 번째 전기차이자 동급 최고 수준의 성능과 효율을 제공하는 중형 럭셔리 SUV인 'GV70 전동화 모델'의 사전 사전계약을 개시, 국내 전기차 시장 공략에 돌입했다. GV70 전동화 모델은 제네시스의 중형 럭셔리 전기 SUV로, 배터리의 이상적인 배치와 서스펜션 튜닝 등을 통해 기존 내연기관 모델의 고급스러운 주행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빠르고 강력한 전기차 특성을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GV70를 기반으로 한 GV70 전동화 모델은 전용 그릴과 휠, 새로운
-
2022.02.24 09:17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GV70 전동화 모델의 주요 사양과 가격을 공개하고 사전계약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GV70는 제네시스의 중형 럭셔리 전동화 SUV로, 배터리의 이상적인 배치와 서스펜션 튜닝 등을 통해 기존 내연기관 모델의 고급스러운 주행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빠르고 강력한 전기차 특성을 최적화했다.제네시스는 G80, GV60에 이어 GV70 등 3종의 전기차 라인업을 갖춰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하는 동시에 제네시스의 전동화 비전을 보다 구체화하는 계기로 삼는다는 계획이다.AWD(4륜 구동) 단일
-
2022.01.13 08:3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차세대 플래그십 세단 '신형 G90'를 선보였다.신형 G90는 지난 2015년 출시된 EQ900에 이어 2018년 페이스리프트와 함께 차명이 G90로 변경된 이후 6년여 만에 선보이는 풀체인지 모델로 세단과 롱휠베이스 두 가지로 출시된다.신형 G90는 제네시스 디자인 철학 역동적인 우아함의 정점에서 우아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외관으로 품격 있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췄다.제네시스는 신규 크레스트 그릴과 날렵한 두 줄 램프로 제네시스 엠블럼을 형상화한 전면부, 럭셔리 세단의 인
-
2021.12.19 11:3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의 플래그십 세단인 신형 G90의 사전계약 첫 날 예약대수가 1만2천대를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19일 제네시스는 신형 G90의 사전예약이 개시된 지난 17일에 집계된 예약대수가 1만2천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이는 국내 초대형 럭셔리 세단 시장 규모를 감안할 때 긍정적인 수치로 G90 이전세대의 경우 지난해 한 해동안 총 1만9대가 판매됐으며 메르세데스 벤츠의 S클래스는 같은 기간동안 6,468대를 기록했다.또 지난 2018년 차명이 EQ900에서 G90으로 새롭게 변경된 페이스리프트 모델
-
2021.12.14 10:4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14일 신형 플래그십 세단인 신형 G90의 전체 사양과 가격을 공개했다.신형 G90는 지난 2015년 출시된 EQ900에 이어 2018년 페이스리프트와 함께 차명이 G90로 변경된 이후 6년여 만에 선보이는 풀체인지 모델로 제네시스 최초의 신기술들이 대거 적용됐다.먼저 제네시스는 G90에 세계 최초로 ‘버추얼 베뉴(Virtual Venue)’를 적용했다.버추얼 베뉴는 뱅앤올룹슨의 프리미어 3D 사운드 시스템(23스피커)을 통해 보스턴 심포니 홀 또는 뱅앤올룹슨 홈 등 음악 감상에 최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