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3.09 17:31
일본 미쓰비시자동차의 한국 판매법인 MMSK가 미쓰비시차 5개 모델의 국내 출시를 기념, 다이나믹한 모델 별 특징을 체험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찬스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창에서 다이아몬드 프로모션과 다이아몬드 테크놀로지에 참여, 희망RPM을 올리면 응모가 된다. 이번 이벤트 참여고객 중 총 39명을 추첨, 닌텐도 Wii, 랠리아트 숄더백, 미쓰비시 컬렉션 등을 증정한다. 한편, MMSK는 3월 전 차종 출고고객에게 고급 7인치 DMB 네비
-
2009.02.19 13:59
르노삼성자동차가 SM3와 함께 행복지수를 높여라 라는 온라인이벤트를 19일부터 3월20일까지, 한 달 동안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SM3의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쟁차 대비 SM3의 뛰어난 특장점 및 차별화된 성능을 소개하고, 온라인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팝업창과 포털 사이트(네이버, 야후, 다음)의 배너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Sony VAIO 포켓 노트북, 삼성 캠코더, 르노삼성자동차 가죽 키홀더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30일에 르노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