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4.17 13:20
기아자동차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가 주관하는 제 10회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평가에서 자사의 고객센터가 전 산업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이번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에서 친밀감, 고객이해, 내용 파악 등 대부분의 항목에서 만점에 가까운 점수를 받으며 10년 연속 우수 고객센터로 뽑혔다. 현재 기아차는 현장에서 발생한 고객불만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고객에게 진행상황을 알려주는 ‘신속협업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고객 서비스 활동을 사내 전 부문에 피드백 함으로써 업무 개선 활동에 적극 활용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