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7.22 10:10
[맨즈·컬렉션 =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의 시계 브랜드 티쏘(TISSOT)가 오는 7월19일부터 8월1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특별한 로드 쇼를 진행한다.티쏘는 이번 로드 쇼를 통해 신제품인 'PRX 파워매틱 80'을 단독으로 선출시한다. PRX 파워매틱 80은 지난 3월 출시돼 완판 행진을 기록한 PRX의 오토매틱 버전으로, 80시간의 넉넉한 파워리저브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특히 PRX 파워매틱 80 모델은 니바크론 밸런스 스프링이 장착돼 뛰어난 항자성과 고급스러운 체스판 무늬의 다이얼이 더해져 세련된 디자인에
-
2021.07.08 09:27
[맨즈·컬렉션 =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의 시계 브랜드 티쏘(TSSOT)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다이버 워치 신모델인 '씨스타 2000 프로페셔널'을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씨스타 2000 프로페셔널(Seastar 2000 Professional)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최대 수심 2000 피트(600미터, 60기압)의 압력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전문 다이버 시계에만 주어지는 'ISO 6425' 인증은 물론, 최대 80시간까지 보장하는 파워리저브까지 갖춰 완벽한 스펙을 자랑한다.
-
2021.05.18 17:27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의 시계 브랜드 티쏘(TISSOT)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특별한 로드쇼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3월 티쏘는 서울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더 현대 서울'에 입점하고, 해당 공간을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한 장소로 활용할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더 현대 서울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로드 쇼는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더 현대 서울의 1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로드 쇼에는 한정판 모델 'MotoGP' 부터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PRX 컬렉션,
-
2021.03.31 11:45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위스 시계 브랜드 티쏘(TISSOT)가 배우 성훈을 자사의 홍보모델로 재발탁, 본격적인 제품 홍보에 나섰다. 티쏘는 성훈과 함께 한 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하고,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씨스타 컬렉션'을 중점으로 티쏘가 추구하는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해냈다. 두 가지 컨셉으로 진행된 캠페인은 일상에서 여유를 즐기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데이라이트(Daylight) 버전과 역동적이고 섹시한 무드의 워터(Water) 버전으로 구성되며, 워터 버전은 신모델과 함께 6월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
2020.12.17 16:06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 소속 티쏘(TISSOT)가 다이버 워치 컬렉션의 한정판 모델인 ’씨스타 1000 프로페셔널’을 국내 출시했다. 씨스타 1000 프로페셔널 리미티드 에디션(Ref. T120.614.11.041.00)은 남성미 넘치는 스포츠 워치로 자리매김한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 모델의 오토매틱 버전에 속하며, 전 세계 1000피스 한정으로 출시됐다. 실제로 마주한 이번 한정판 모델은 쿼츠 모델 대비 커진 크기로 확고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크기는 기존보다 2.5mm 더 커진 49mm, 두께는 17.9mm
-
2020.12.01 14:34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 소속 티쏘(TISSOT)가 자사의 인기 다이버 워치 컬렉션인 '씨스타 1000'에 새로운 한정판 타임피스를 선보였다. 씨스타 1000 프로페셔널 리미티드 에디션(Ref. T120.614.11.041.00)은 뛰어난 가성비 스포츠 워치로 자리매김한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 모델의 오토매틱 버전에 속하며, 전 세계 1000피스 한정으로 출시됐다. 특히 씨스타 1000 쿼츠 크로노그래프 시리즈 중 가장 많은 인기를 끌었던 딥블루 컬러를 기반으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며, 쿼츠 모델
-
2020.11.03 11:37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 소속 티쏘(TISSOT)가 11월 1일부로 전제품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 오메가, 미도, 해밀턴, 라도, 론진 등 스와치그룹 내 다른 브랜드들은 이미 지난 9월에 가격을 인상했으며, 티쏘는 이번 달 11월부터 가격 인상 대열에 합류한다. 업계에 따르면 티쏘는 전제품 가격을 평균 5%가량 인상했으며, 일부는 가격이 최대 10%까지 뛰었다. 티쏘의 인기 다이버 워치인 씨스타 1000 실리시움(메탈 브레이슬릿 기준)의 경우 기존 108만 원에서 113만 원으로 가격이 인상됐다. 또 인기 드레스워치
-
2013.04.09 16:19
SK엔카는 지난달 ‘현재 활동 중인 자동차 광고 모델 중 자동차와 가장 잘 어울리는 인물은?’이란 설문조사 결과, 하정우(21.9%)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올해 2월부터 아우디 S8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하정우는 최근 서울모터쇼에도 참석해 아우디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많은 응답자들이 ‘하정우는 아우디의 중후함과 멋스러움이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 또는 ‘당당하고 선이 굵은 모습이 잘 어울린다’, ‘하정우의 남성다운 카리스마와 내면의 부드러움이 아우디 S8과 조화를 이룬다’고 답했다. 2위는 쌍용차 코란도C 광고모
-
2013.03.18 18:16
[오토데일리 이상원 기자]오는 28일 개막되는 2013 서울모터쇼에 톱스타 김태희와 인기 걸그룹 씨스타, 그리고 아이돌 그룹이 모습을 드러낸다. 지난해 쌍용자동차의 코란도C 광고모델로 활약했던 걸그룹 씨스타는 이번에는 서울모터쇼 조직위원회로부터 서울모터쇼 프레스데이에 초청을 받았다. 서울모터쇼 조직위는 이날 세계자동차공업연합회(OICA) 패트릭 블래인회장 등 세계 주요국가 자동차업계 거물들과 윤상직 지식경제부장관, 서승환국토부장관 등 VIP들을 초청, 오찬행사를 가질 예정이며 이 자리에 씨스타가 특별 출연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
2012.11.18 11:51
쌍용자동차는 지난 17일 안산 스피드웨이에서 ‘코란도 C 수동모델 드라이빙 스쿨’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환경부와 함께 하는 코란도 C 수동모델 드라이빙 스쿨’은 페이스북을 통해 45명을 선정했으며, 수동 변속 운전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쌍용차 관계자는 ‘M/T 차량은 자동변속기 차량보다 상대적으로 연비가 좋고 CO2 배출량이 적어 경제적일 뿐만 아니라 환경에 미치는 영향도 적다’며 ‘이러한 장점을 인정 받아 환경부의 후원 아래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참가자들은 수동 변속 차량의
-
2012.10.12 11:27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르노삼성자동차와 쌍용자동차가 탈 꼴찌 경쟁을 치열하게 벌이고 있다. 양 사는 경영부진에 빠진 르노삼성차의 판매가 급락하는 사이 만년 꼴찌업체인 쌍용차가 치고 나오면서 엎치락 뒤치락을 거듭하고 있다. 지난 4월까지만 하더라도 르노삼성차가 월 평균 5000대 이상 판매량을 유지하면서 기존 질서가 유지됏었으나 5월 들어서는 쌍용차가 최고치인 4104대를 판매하면서 르노삼성을 500대 차이로 바짝 압박하더니 6월에는 4033대로 4008대에 그친 르노삼성을 누르고 처음으로 4위에 올라섰다. 하지만 7월과
-
2012.09.26 10:56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쌍용자동차가 코란도 C 광고 모델로 인기 걸그룹 씨스타를 전격 발탁하고, 새로운 TV광고 방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뮤직비디오와 같은 감각적인 영상으로 제작됐으며, 기존 남성적인 이미지를 탈피한 새로운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쌍용차는 TV 광고와 함께 1분 분량의 뮤직비디오 버전으로 제작된 바이럴(viral) 영상도 공개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주요 타겟층인 20~30대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씨스타를 모델로 발탁, 발랄하고 섹시한 씨스타의 이미지를 광고에 담아 쌍용자동차 고유의 소형 S
-
2012.08.22 12:13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정몽구 회장이 2012 런던올림픽에서 국위선양에 앞장 선 한국 양궁대표 선수단에 16억원을 포상했다. 현대차그룹과 대한양궁협회는 22일 이번 런던 올림픽에서 3개의 금메달과 1개의 동메달을 획득한 양궁 대표선수단과 가족들, 최 광식 문화체육부 장관, 박용성 대한체육회장, 정의선 대한양궁협회장 및 협회 관계자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런던올림픽 양궁선수단 환영행사’를 열었다. 이번 양궁선수단 환영 행사는 런던 올림픽 양궁 남녀 단체전, 남녀 개인전 등 전 경
-
2011.10.22 06:07
현대자동차가 수입차 점유율이 가장 높은 부산지역 공략에 총력전으로 나서고 있다.(사진은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 등장한 아반떼) 현대차는 지난 9월 유러피언 중형 웨건 i40 런칭 행사를 부산에서 개최한데 이어 이달 초 부산 시민의 날 협찬과 함께 대규모 콘서트 등 굵직굵직한 행사를 잇따라 개최하는 등 부산지역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현대차는 22일과 23일 양일간 해운대 센텀 신세계백화점 야외주차장과 사하구 을숙도자동차 극장에 부산지역 고객을 대규모로 '원더풀 부산! 아이러브 부산 콘서트'를 개최한다. 특히 23일에는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