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2.28 11:34
한국타이어가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2011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타이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이번 평가에서 마케팅활동,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이미지의 구성요소 등 모든 부분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 총점 75점으로 타이어부문 1위를 차지했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는 한국생산성본부가 2004년부터 매년 국내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들의 경쟁력을 조사하여 발표하는 지수로, 총 48개 산업에 대해서 약 12만 명을 대상으로 기업의 마케팅활동,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 등을 조사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