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0 09:56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폭스바겐이 ‘2019 프랑크푸르트 모터쇼(2019 IAA)’ 첫 프레스데이 전날 저녁, ‘뉴 폭스바겐(New Volkswagen)’이라는 모토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디자인과 로고를 세계 최초로 선보였다.세계 최초로 공개된 로고는 폭스바겐의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의미하며, 동시에 이 새로운 시대를 여는 순수 전기 차 ID.3를 발표했다.폭스바겐의 미래는 전동화, 완벽한 연결성, 그리고 탄소 중립(carbon neutral)의 시대이다.새로운 브랜드 디자인으로, 폭스바겐은 보다 현대적이고 더 독창적인,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