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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28 11:0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KT가 디지털 혁신(Digital Transformation, DX)의 중요한 열쇠인 인공지능(AI), 빅데이터(Big Data), 클라우드(Cloud) 등 이른바 ABC 중심의 차별화된 플랫폼으로 본격적인 B2B 시장 공략에 나선다.그동안 네트워크 인프라 우위를 기반으로 모바일, 인터넷, IPTV 등 B2C 시장 중심의 사업을 진행해왔다면 앞으로 기회의 땅으로 불리는 B2B 시장으로 DX역량을 확장해 단단한 미래성장 기반을 닦고 다른 산업의 혁신을 선도한다는 포부다.28일 KT는 B2B DX 선도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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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9.18 11:27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3사는 미래의 먹거리를 찾기 위해 여러 사업을 진행하며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그중 하나가 바로 로봇이다.이는 로봇이 5G, 자율주행기능, 인공지능, 사물인터넷 등 주요 ICT가 집약되는 4차산업시대의 핵심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기 때문이다.통신 3사는 4차산업시대의 핵심 시장이 될 로봇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여러 업체와 협업을 맺는 등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먼저 SK텔레콤은 지난달 배달 주문 앱 배달의 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과 5G MEC 및 스마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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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9.17 09:33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KT가 스테이지파이브, 누와 로보틱스, 아쇼카 한국과 AI 반려로봇을 공동 개발한다. 이를 위해 4개 업체는 AI 반려로봇 공동 사업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으로 4개사는 AI, 통신, 로봇, 콘텐츠, 사회적 가치 실현 등 보유한 기술력과 역량을 합쳐 키즈와 시니어를 위한 한 차세대 AI 반려로봇 개발 및 사업화에 힘을 모을 계획이다.스테이지파이브는 카카오의 통신·사물인터넷(IoT) 전문 계열사로 AI 반려로봇의 연령별 특화 콘텐츠 등을 담당할 예정이다. 누와 로보틱스는 로봇 관절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