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11 10:13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조금 다른 특별함’을 시작하고, 브랜드 광고 영상과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조금 다른 특별함’을 테마로 정서적 공감대 강화를 통해 소비자들과 르노삼성만의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개별 제품이 아닌 르노삼성차 브랜드를 위한 캠페인은 지난 2013년 이후 6년만이다.브랜드 캠페인의 주제인 조금 다른 특별함은 르노삼성이 지난 20년 동안 한국 자동차 시장에서 구축해 온 제품, AS, 세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