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10.19 17:19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현대자동차가 지난 27일 고객들이 원하는 대로 캐스퍼를 직접 커스터마이징 해볼 수 있는 ‘캐스퍼 그리기 대회 시즌 2’의 최종 결과를 발표했다.올해도 작년에 이어 2,000명 이상의 참가자가 저만의 개성을 표현한 다양한 출품작들을 선보였다. 차량 전체를 덮는 ‘래핑 디자인’을 선발했던 작년과 다르게 올해는 데칼, 전면 그릴/리어도어 뱃지 디자인을 신청 받았다.참가자들은 착시현상을 활용한 디자인, 레트로 감성의 8비트 게임 테마, 여행과 야영, 반려동물 등 각자 개성 넘치는 주제로 데칼, 뱃지를 디자인했다.
-
2023.10.11 14:40
[M투데이 온라인팀] 닛산은 이달 말 개최되는 도쿄 모빌리티 쇼를 앞두고 디지털 방식으로 전시할 두 번째 콘셉트카를 공개했다. 이 콘셉트카는 아웃도어 애호가 환경운동가 및 혹독한 환경에 도전하려는 사람들을 염두에 두고 설계된 하이퍼 어드벤처 전기차 콘셉트다.이 콘셉트카는 V2X 기능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며, 충전 기능 외에도 가정, 전력망 및 기타 장치와 같은 다른 저장 장치에도 전기를 공급할 수 있다. 또 험지를 달리기 위해 닛산이 최첨단 e-4ORCE 사륜구동 시스템도 탑재될 예정이다.닛산은 하이퍼 어드벤처 EV의 인테리어 렌
-
2023.06.21 18:00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현대자동차가 밴드 ‘잔나비’와 손잡고 헤리티지 알리기에 나선다.현대차는 첫 독자 개발 모델인 포니와 포니 쿠페 콘셉트로부터 시작된 브랜드 헤리티지를 다각도로 선보이기 위해 밴드 잔나비를 헤리티지 프로젝트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21일 오후 6시 멜론과 스포티파이 등 국내외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음원 ‘pony(포니)’를 공개한다고 밝혔다.현대차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가사와 특색 있는 멜로디로 세대를 넘어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잔나비와 함께 헤리티지의 의미를 다양하게 해석해 보고, 고객들과 헤리티지의 가치를
-
2023.06.14 10:04
[M투데이 최태인기자] LG전자(대표이사 조주완)가 설거지 부담을 줄여주는 디오스 식기세척기와 가스 냄새 걱정 없는 디오스 인덕션을 고객이 충분히 써보고 선택하는 대규모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LG전자는 6월 14일부터 7월 23일까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와 인덕션을 체험할 고객을 각각 3,313명씩 모집하는 ‘상상일상(3313)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 결과는 7월 31일 발표된다.이벤트 당첨 고객은 할인 쿠폰을 받는다. 고객은 LG
-
2023.06.12 10:00
[M투데이 최태인기자] LG전자(www.lge.co.kr)가 프리미엄 에어컨의 대명사가 된 ‘휘센’ 브랜드에 휴식과 재미라는 이미지를 더하고 MZ세대에게 가깝게 다가가는 고객경험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WHISEN(휘센)’ 브랜드의 철자를 180도 뒤집어 만든 ‘NESIHM(내심)’이 주제다. 새로운 휘센과 함께 MZ세대들의 쉼이 있는 삶을 응원하는 동시에 ‘고객이 내심 바라던 쉼이 있는 삶을 위한 반전을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았다.LG전자는 한강 멍때리기 대회에서 우승하면서 휴식의 아이콘이 된 가수 크러쉬와 함께 휘센
-
2023.05.24 16:06
[M투데이 이정근기자] 프랑스 자동차 푸조가 한국 시장 최초로 브랜드데이를 열고 뉴 푸조 408과 푸조의 미래 비전 인셉션 콘셉트카를공개했다. 한국 시장에서 푸조 브랜드 혁신과 고객 신뢰 회복에 대한 전략도 함께 발표했다. 이날 스텔란티스 그룹의 푸조 브렌드 CEO 린다 잭슨과 푸조 디자인 디렉터 마티아스 호산 그리고 스텔란티스 코리아 CEO 제이크 아우만이 직접 참석, 푸조의 미래에 대해 속내를 털어놨다. Q. 한국 시장이 스텔란티스에서 중요한 이유는 무엇인가?푸조 CEO 린다 잭슨 : 전 세계적으로 한국의 영향력이 강해지고 있다
-
2023.02.28 07:30
[M투데이 이세민기자] 아직 생산도 시작하지 않았지만, 소니-혼다가 만드는 아필라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K-POP 스타 아포키(Apoki)의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것이다. 가상 세계의 K-POP 스타의 올 첫 싱글인 "Mood V5"에 등장한 아필라는 주인공인 아포키가 아직 콘셉트카 형태인 아필라를 타고 주행하는 장면을 연출했다.아포키는 한국의 스타트업 AFUN-interactive가 만든 가상 세계의 가수다. CES 2023에서 첫 선을 보인 아필라의 콘셉트를 보고 '모빌리티 혁신을 추구한다는 메시지'가
-
2023.02.05 15:15
[M 투데이 이정근기자] 기아가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e스포츠인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챔피언십 후원을 5년 연속 이어간다.기아는 ‘리그 오브 레전드 유럽ㆍ중동ㆍ아프리카 챔피언십(LEC)’ 파트너십 계약을 연장하고, 게임 제작사인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와 협업을 지속한다고 5일 밝혔다.지난 1월 개막한 LEC는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유럽 지역 프로리그로 2023 시즌부터 중동, 아프리카 지역까지 참가 지역이 확대되고, 봄, 여름 시즌에 겨울 시즌이 추가되는 등 규모가
-
2023.01.16 09:35
[M투데이 이정근기자] 카카오뱅크(대표이사 윤호영, Daniel)는 멜론과 함께 '카카오뱅크 mini'의 제휴 저금 서비스인 '멜론과 26일저금’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멜론과 26일저금'은 1월 16일부터 29일까지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로 ‘mini 26일저금’에 멜론 할인 혜택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mini 26일저금’은 청소년들의 대표적인 용돈 관리 수단으로 자리잡은 '카카오뱅크 mini' 고객 전용 저금 서비스다.'mini 26일저금'에 가입하면 500원에서 2,000원까지의
-
2021.12.14 15:15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자사의 미술영재 장학 프로그램 ‘드림그림’의 10주년을 기념하는 전시회를 개최한다.한성자동차 드림그림은 지난 2012년부터 시행하고 있는 한성자동차의 미술 장학사업으로, 한국메세나협회와 함께 예술적 재능과 꿈이 있는 중고교 학생들을 선발, 대학에 진학할 때까지 예술적, 경제적 지원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현재 40명의 드림그림 장학생은 40명의 미술 전공 대학생 멘토, 40명의 한성자동차 임직원 총 120명으로 구성된 ‘드림그림 엠버서더’와 1:1로 매칭돼
-
2021.11.17 10:03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BMW그룹코리아의 비영리 재단법인 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재단 설립 10주년 기념 음원인 For Us, For Future을 공개한다.지난 2011년 7월 공식 출범해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BMW 그룹 코리아가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국내 수입차 법인 최초로 설립한 비영리 재단법인이다.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아동을 위한 과학 창의교육 프로그램 ‘주니어 캠퍼스’, ‘모바일 주니어 캠퍼스’, 미래 인재를 위한 자동차 산업 특화 직무 강연
-
2021.11.05 10:03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BMW코리아가 ‘멈출 수 없는 즐거움(Unstoppable Joy)’을 담아낸 BMW 컴팩트 모델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이번 캠페인은 BMW 고유의 DNA인 ‘운전의 즐거움(Sheer Driving Pleasure)’이 응축된 BMW 컴팩트 모델처럼 일상을 끝까지 즐기고 몰입하는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의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기 위해 전개된다.그 첫 번째 캠페인으로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댄스 크루 YGX와 BMW 컴팩트 4종의 콜라보 뮤직비디
-
2021.07.06 09:05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중국에서 근무중인 SK종합화학 구성원들이 산해진미(山海眞美) 플로깅(Plogging)에 동참했다.SK이노베이션의 산해진미 플로깅은 폐플라스틱 쓰레기 문제 해결을 위한 실천적인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활동의 일환으로, SK이노베이션 계열 모든 구성원이 참여하는 친환경 봉사활동 캠페인이다. 플로깅은 스웨덴어로 이삭을 줍는다는 뜻인 플로카우프(Plocka upp)와 영어로 달리기라는 뜻인 조깅(Jogging)의 합성어로 산책이나 조깅을 하는 동안 쓰레기를 줍는다는 의미로 쓰이는 신조어다.SK이노베이션
-
2021.06.24 08:17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테슬라는 최근 중국의 실크로드를 따라 5000km에 달하는 슈퍼차저 루트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이 루트에는 총 27개의 슈퍼차저 스테이션이 설치돼 있다.일론 머스크CEO는 이 실크로드 루트를 축으로 최종적으로는 중국 상하이에서 영국 런던까지 연결되는 루트를 만든다는 구상이다.전기자동차(EV) 운행에서 충전은 해결해야 할 가장 큰 문제로, 테슬라는 실크로드를 따라 슈퍼차저 루트를 개설, 중국 사용자들의 장거리 운행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했다.테슬라는 지난 6월 20일 실크 로드를 따라 5000km(3,1
-
2021.06.01 13:04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세계 정상급 레이싱팀 'FFF 레이싱팀(FFF Racing Team)'과 함께 6월 3일 개최되는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ADAC TOTAL 24h Race)'에 출전한다.올해 한국타이어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FFF 레이싱팀'은 '뉘르부르크링 24시 내구레이스'에 '한국 FFF 레이싱팀(Hankook FFF Racing Team)'을 팀명으로 등록해 출전한다. 또한 경기 차량인 '람보르기
-
2021.01.19 09:08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기아가 2021년에도 ‘리그 오브 레전드 유러피언 챔피언십(League of legends)’ 후원을 이어간다.기아는 3년 연속 ‘리그 오브 레전드 유럽 리그(League of Legends European Championship)’ 파트너십 계약을 연장하고, 게임 제작사인 라이엇 게임즈(Riot Games)와 협업을 지속한다고 18일(유럽시간) 밝혔다이번 파트너십 연장을 통해 기아는 2020 시즌에 이어 ‘2021 롤(LOL) 유럽 리그’의 자동차 부문 메인 파트너 타이틀을 획득하며, 3년 연속 전
-
2021.01.07 09:21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지프가 브랜드 홍보대사 비(RAIN)의 새 음원 ‘나로 바꾸자(duet with JYP)’의 뮤직비디오에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All New Jeep Gladiator)' 모델을 협찬 차량으로 제공했다.지난 12월 31일 처음 소개된 ‘나로 바꾸자(duet with JYP)’ 음원은 뉴 잭 스윙(New Jack Swing) 장르의 댄스곡으로, 이 뮤직비디오에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는 화려하게 등장하며 눈에 띄는 대담한 블루 컬러의 외관과 넘치는 포스를 뽐냈다. 긴 전장과 높은 전
-
2020.12.22 09:06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기아차가 적극적인 e스포츠 후원으로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는다.기아자동차는 22일 기아차 국내사업본부장 권혁호 부사장, 담원 게이밍 이유영 대표가 비대면 업무협약식을 통해 오는 2021년부터 네이밍 스폰서십을 체결한다고 밝혔다.2020년 롤 월드 챔피언십 우승팀이자 내년 시즌 강력한 우승후보로 손꼽히는 ‘담원 게이밍’은 내년부터 ‘DWG KIA’의 팀명으로 활동하며 팀 로고, 유니폼 등을 새롭게 선보이고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기아차는 지난 2019년 ‘리그 오브 레전드 유럽 리그(League
-
2020.11.17 09:02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현대자동차가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세상을 움직이는 힘과 책임’이라는 컨셉으로 진행 중인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캠페인 “I'm in charge(아임 인 차지)” 메인 영상을 17일 공개했다.이번에 공개하는 아이오닉 브랜드 캠페인 메인 영상은 과거 현대차와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함께한 친환경 철학을 갖춘 유명인과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가 출연했다. 각자 자신만의 방식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활동을 보여줌으로써 “우리 모두가 세상을 긍정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힘과 책임이 있다”라는 메시지
-
2020.11.03 08:49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LG화학이 기아대책, 동아사이언스와 함께 청소년 대상 교육 및 나눔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차별화된 온택트 사회공헌활동 ‘LIKE GREEN’을 시작한다.온택트(Ontact)는 비대면을 일컫는 언택트(Untact)와 온라인을 통한 연결(On)을 합친 개념으로 온라인을 통해 적극적으로 대면하는 방식을 일컫는다.LIKE GREEN은 코로나19 확산이 장기화됨에 따라 새롭게 시작되는 온택트 사회공헌활동으로 대학생 멘토단과의 팀별 활동 등을 통해 환경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진로 및 학업에 대한 고민과 공감을 통해
-
2020.10.28 09:42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현대자동차가 ‘신형 투싼’의 신개념 버추얼 쇼케이스인 ‘비욘드 드라이브(Beyond DRIVE, 드라이브. 그 이상의 것)’를 현대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에서 11월 1일 오후 10시 공개한다고 밝혔다.이번 버추얼 쇼케이스는 신차 발표 기념 행사와 SM 엔터테인먼트의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콘서트 플랫폼인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가 결합된 새로운 방식의 비대면 공연으로, 트렌디한 대중문화에 관심이 많은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한 감각적인 퍼포먼스 형태로 진행된다.최첨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