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08 11:59
[M투데이 이정근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7일 기부 문화 확산 달리기 행사 ‘제11회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Mercedes-Benz GIVE ‘N RACE)’가 역대 최대 참가자 총 2만 명 및 기부금 10억 1,776만 원을 기록하며 부산광역시에서 성료됐다고 8일 밝혔다.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한 ‘기브앤 레이스’는 국내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을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부와 달리기를 결합해 2017년부터 진행돼왔다. 이번 레이스를 통해 누적 참가자 약 13만 1천 명, 누적 기부금 조성액 약 66
-
2024.03.13 12:00
[M투데이 이세민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기 위해 KGM으로 사명 변경 후 새롭게 리브랜딩한(구 쌍크ME)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 4기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오는 4월부터 KGM과 함께 새로운 네이밍으로 활동을 이어나갈 디지털 크리에이터 ‘K-잼’은 자유로운 상상력으로 ‘잼있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전하는 KGM 크리에이터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K-잼’은 활동영역이 다른 뮤지션들이 모여 즉흥적인 재간을 이루는 자유로운 음악적 회합인 ‘잼 세션’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KGM
-
2024.02.27 14:00
[M투데이 이정근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서울시 용산구 리움미술관에서 28일부터 진행되는 전시회 ‘필립 파레노: 《보이스(VOICES)》’를 문화 예술 발전을 위한 프로그램 ‘메르세데스-벤츠 셀렉션’을 통해 후원한다고 27일 밝혔다.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017년부터 다양한 장르의 음악 및 공연 등을 후원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셀렉션(Mercedes-Benz Selection)’을 진행해 왔으며, 열두 번째 활동으로 필립 파레노(Philippe Parreno)의 전시를 후원한다.세계적인 현대 미술 작가 중 한 명으로
-
2024.02.16 11:43
[M투데이 이정근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부산광역시 및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제11회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를 4월 7일 부산에서 개최하고, 참가자 접수를 2월 2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는 국내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들의 교육비와 의료비를 지원하기 위해 2017년부터 시작된 ‘기부 문화 확산 달리기’ 행사로, 지난해까지 총 10번의 행사를 통해 누적 참가자 약 10만 5천 명, 누적 기부금 약 56억여 원을 달성했다.이번 행사의 모집 인원은 총 2만 명으로,
-
2023.04.03 11:44
[M투데이 이세민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일 부산광역시에서 3년 만에 대면으로 진행된 ‘제10회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 (Mercede-Benz GIVE ‘N RACE)’를 통해 10억 원 기부금을 조성하며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고 3일 밝혔다.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토마스 클라인 의장은 “달리기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자는 취지의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레이스’가 10회를 맞아 부산에서 대면으로 개최되고, 뿐만 아니라, ‘2030 부산세계박람회’ 개최를 함께 기원하며 달리게 돼 매우 기쁘다”며
-
2023.03.27 09:20
[M투데이 최태인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4월 14일부터 6월 11일까지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봄철 스웨디시 라이프를 체험할 수 있는 ‘볼보 체크인 플러스(Volvo Check-in Plus) 2023’ 이벤트를 개최한다.볼보자동차 계약 및 출고를 앞둔 고객이나 딜러사 별 가망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전국 9개 대표 전시장 내 지정된 일정에 따라 특별한 라운지 프로그램 및 공연, 이벤트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특히 화사한 스웨덴의 봄 피크닉을 모티브로 한 무대에서는 뮤지션 정엽, 알리, 하림이 각 공연 일정에 출연해
-
2022.12.05 12:55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MINI 코리아가 지난 3일, 송파구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열린 ‘2022 MINI 플리마켓(Flea Market)’을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밝혔다.2019년 이후 3년 만에 개최된 이번 MINI 플리마켓은 ‘MINI 미리 크리스마스’라는 주제와 함께 진행됐으며, 주말 하루간 총 1만여 명의 MINI 팬들이 방문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MINI 플리마켓에는 총 40명의 MINI 오너가 셀러로 참여했으며, 크리스마스 콘셉트에 걸맞은 트렁크 장식과 의상, 소품 등을 갖춰 더욱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했다.
-
2022.09.26 09:22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10월 6일부터 12월 4일까지 전국 9개 대표 전시장에서 ‘볼보 체크인 플러스(Volvo Check-in Plus)’ 이벤트를 개최한다.이번 이벤트는 S90 및 XC90 등 플래그십 모델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럭셔리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자리다. 이를 위해 기간 중 전국 7개 딜러사가 운영하는 대표 전시장에서는 지정된 일정에 따라 특별 무대와 함께 공연, 팝업 전시가 마련된다.특히, 스웨덴 예테보리에 위치한 네페르티티(Nefertiti) 재즈
-
2022.09.23 09:22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오는 29일 저녁 7시 30분 대전광역시 대덕구 석봉동에 위치한 금강로하스산호빛공원에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2022 나눔 음악회’를 개최한다.지난 2012년 시작해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나눔 음악회’는 사회복지 현장에서 노고를 아끼지 않은 사회복지인 및 자원봉사자 등을 위해 한국타이어가 정기적으로 주최하고 있는 문화 행사다. 코로나19 여파로 지난 2019년 이후 3년만에 다시 열린다.이날 행사에는 대전·충남지역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와 이용자, 자원봉사자 등 2,000여
-
2022.06.07 10:23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2023년형 트레일블레이저(Trailblazer)의 출시를 기념해, 천재 뮤지션 ‘AKMU(악뮤)’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와 악뮤의 만남은 데뷔 이래 각자의 영역에서 ‘존재 자체가 장르’라는 독자적 이미지를 만들어 왔기 때문에 성사됐다.트레일블레이저는 2020년 출시 이후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출시 이래 임팩트 SUV로 불리는 등 시장을 리드했다.2021년 미국 소형 SUV 시장에서 트레일블레이저는 파생모델인 앙코르GX와 합산해 판매량
-
2022.05.19 16:32
[M 투데이 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지난 12일 서울 을지로 기업은행 본점 옆 선큰가든에서 ‘IBK 퇴근길 뮤직 라이브’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시민들이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활동 기회가 제한된 뮤지션들에게 공연활동을 제공하는 등 기업 시민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윤종원 행장의 아이디어로 시작됐다.해외여행을 테마로 한 이번 행사는 뉴욕 브로드웨이로 떠나는 뮤지컬 여행의 감성을 담기 위해 ‘맘마미아 스페셜’ 로 진행됐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명성황후’ 등에
-
2022.01.27 11:55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지난 20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한 상용차회사 타타대우상용차의 신차 발표회 ‘더 넥스트 제네레이션’에서 버추얼 휴먼 ‘미즈 쎈(Ms. XEN)’이 등장, 관심을 끌었다.‘미즈 쎈’은 타타대우가 인공지능(AI)기술을 활용해 구현한 상용차 업계 최초의 버추얼 휴먼이다.30대 초반 여성으로 영국 유학파 출신이며 타타대우상용차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이번 신차발표의 프리젠테이션을 담당했다.‘미즈 쎈’은 메타버스 공간 안에서 유창한 영어 솜씨와 전문지식으로 ‘맥쎈’과 ‘구쎈’의 신차 프리젠테이션을 직접 진행하며
-
2021.05.27 10:0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LG전자가 MZ세대와 소통하고 공감하는 2021 Life’s Good 캠페인을 선보였다.Life’s Good 캠페인은 LG전자가 브랜드 철학인 Life’s Good의 의미를 MZ세대와 공유하고 MZ세대의 다양하고 무한한 가능성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해 시작한 프로젝트다.LG전자는 올해 Life’s Good 캠페인의 일환으로 뮤직 프로젝트와 무비 프로젝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올해로 두 번째인 뮤직 프로젝트는 젊고 재능있는 뮤지션들을 발굴하고 함께 음악을 완성해가는 온라인 뮤직 콘테스트다. 무비 프로젝트는 M
-
2021.04.12 11:32
쉐보레(Chevrolet)가 트레일블레이저의 뮤즈이자 광고모델 박재범과 함께 음악을 매개체로 한 새로운 트레일블레이저 마케팅 캠페인을 선보인다.지난 해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출시 캠페인에 함께했던 박재범은 신곡 ‘SUMMERIDE’로 다시 한 번 쉐보레와 손을 잡았다.출시부터 지금까지 트렌디하고 차별화된 광고,뮤지션과의 협업,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 등으로 젊은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해온 쉐보레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콜라보 작업을 통해 공개될 새로운 음악과 CF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이번 캠페인의 타이틀곡
-
2020.11.17 10:02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몽블랑(Montblanc)이 로큰롤의 제왕 엘비스 프레슬리를 기리는 '몽블랑 그레이트 캐릭터 엘비스 프레슬리 에디션‘를 선보인다. 몽블랑 그레이트 캐릭터 에디션(Montblanc Great Characters Elvis Presley Edition)은 세계 문화예술에 큰 발자취를 남긴 인물을 매년 한 명씩 선정해 그들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에디션으로, 올해 인물로는 전설적인 무대와 화려한 의상으로 전 세계 를 사로잡았던 뮤지션 '엘비스 프레슬리'를 선정했다. 이번 그레이트 캐릭터
-
2020.10.29 09:07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쉐보레(Chevrolet)가 일반 고객들이 트레일블레이저의 뮤즈(Muse)로 활동하며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경험하는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프로그램은 트레일블레이저의 주 고객층인 20-30대 MZ세대들이 차량을 자유롭게 시승하며 다양한 소셜미디어 미션들을 수행, 트레일블레이저만의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한 프로그램이다. 이에 쉐보레는 오늘(29일)부터 4주간 쉐보레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트레일블레이저 뮤즈
-
2020.10.10 18:26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한국지엠의 9월 글로벌 판매가 전년 동월 대비 89.5%나 급증한 가운데, 전체 실적을 견인한 인기차종 '트레일블레이저'의 마케팅 강화에 나서 주목된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지난달 9월 총 1,593대가 판매되며 내수 실적을 견인했으며, 형제 차종인 뷰익 앙코르 GX와 함께 총 20,053대가 수출돼 선적 개시 이후 월 최대 기록을 세웠다.트레일블레이저는 지금까지 총 10만 대 이상의 누적 수출 실적을 올리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큰 호평을 받으며 회사의 경영 정상화 전망을 밝게 하고
-
2020.10.08 09:22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RS Midnight)' 패키지의 뮤즈로 힙합 뮤지션 박재범을 위촉, 본격 마케팅 활동에 돌입한다.쉐보레는 7일 한국지엠 부평 홍보관에서 카허 카젬 사장, 시저 톨레도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 등 한국지엠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차량 전달식을 가지며 차량 뮤즈로 위촉된 힙합 뮤지션 박재범에게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 모델을 전달했다.박재범이 타게 될 트레일블레이저 RS 미드나잇은 기존 트레일블레이저 RS모델에 블랙 컬러의 루프, 블랙 하이
-
2020.06.09 09:02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코로나19 여파로 콘서트장을 가지 않고도 스마트폰으로 AR(증강현실)을 통해 좋아하는 가수를 집안으로 불러와 실감 나는 공연을 즐길 수 있게 됐다.LG유플러스는 실력있는 뮤지션과 5G 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한 공동작업을 통해 해당 뮤지션의 라이브 공연을 360도 3D AR콘텐츠로 제공하는 AR라이브 콘텐츠 ‘ARtist’를 U+AR앱을 통해 서비스한다.고객들은 U+AR앱을 통해 구현되는 뮤지션의 실사기반 3D 콘텐츠를 360도 각도에서 감상하고, 뮤지션과 함께 촬영한 사진이나 공연영상 등을 SNS를 통해
-
2020.04.14 17:08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독일 아우디가 신종 코로나 퇴치를 위한 콘서트를 개최한다.아우디는 4월 14일(현지시간) 독일 잉골슈타트 프레스 공장에서 콘서트를 열고 이를 생방송으로 중계한다.전 세계적으로 확산중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위기에 대응, 연대를 호소하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목적이다.일반적으로 자동차 프레스 공장에서는 큰 소음 속에서 차체 구성 요소(문짝 등)가 생산되고 있다.아우디는 2012년과 2015년에도 이 공장에서 콘서트를 개최, 클래식 음악에 있어서 정교한 소리를 만들어내는 콘서트 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증명
-
2020.01.22 09:24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쉐보레가 트레일블레이저의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건다.쉐보레는 지난 17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클럽 크로마에서 트레일블레이저 출시를 기념해 관심고객 300여 명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파티’를 개최, 트레일블레이저만의 젊고 트렌디한 감성을 화려한 무대와 함께 선보였다. 이날 파티에는 시크한 카리스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선미와 ‘감성 래퍼’ 창모(CHANGMO) 등 인기 뮤지션들이 참석해 트레일블레이저의 출시를 축하했으며,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