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0.06 09:01
[M투데이 이세민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지난 5일(수) 저녁 해운대구 센텀시티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 GV60, GV70 전동화 모델, GV80, G80, G90 등 의전 차량 100여대를 제공했다.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올해의 아시아영화인상’ 수상자로 선정된 배우 양조위는 이번 영화제의 히어로 카로 선정된 제네시스의 플래그십 세단 G90를 타고 입장했으며, 개막식 사회를 맡은 류준열과 전여빈은 각각 G80 전동화 모델, GV70 전동화 모델을 타고 레드카펫을 밟았다. 또한 배우
-
2021.05.02 22:09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삼성전자가 ‘Neo QLED 8K’를 통해 소비자들의 일상을 더 풍요롭게 만들어 준다는 메시지를 담은 새로운 영상 ‘Neo LIFE’를 1일 공개했다.이 영상에는 배우 이시영, 류준열의 라이프스타일이 소개된다.삼성전자는 Neo QLED 8K와 함께하는 다양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그려내기 위해 배우로서 뿐만 아니라 엄마이자 운동 마니아, 콘텐츠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는 이시영 씨와 환경운동가, 사진작가, 그리고 열정적인 축구팬으로 소문난 류준열 씨를 주인공으로 발탁했다.‘이시영의 Neo LIFE’ 편은 ‘멀
-
2019.04.08 10:4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미래 디자인과 기술을 적용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 캐딜락의 플래그십 세단, ‘REBORN CT6‘와 배우 류준열이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지난달 11일,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한 REBORN CT6는 캐딜락 세단의 정통성을 이어 미래 디자인 언어와 기술력을 담은 ‘에스칼라 콘셉트 (ESCALA CONCEPT)’의 정수를 그대로 이어받은 첫 번째 플래그십 세단이다.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REBORN CT6 광고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광고모델
-
2018.10.22 09:3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캐딜락이 수입차 업계 최초 전차종·24시간 고객 시승 행사, ‘얼티미트 24아워 테스트 드라이브’를 진행한다.캐딜락이 수입차 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24시간 시승 행사는 기존 한정된 시간 동안 제한적인 장소 및 제한적인 차종을 시승하는 프로그램을 탈피해 고객이 원하는 곳에서 자유롭게 차량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시승을 통해 캐딜락만의 뛰어난 주행성능과 넉넉한 공간감, 주요 편의사항 등 차량 이용 전반에 대한 경험이 가능하다.고객들은 컴팩트 프리미엄 세단 ATS부터 중형 럭셔
-
2018.08.17 11:58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플래그십 세단 CT6의 광고모델로 배우 류준열을 선정하고 전 방위적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광고캠페인은 캐딜락 CT6만의 고급스러움과 럭셔리한 감성으로 완성된 독보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주행감을 통해 세상의 시선을 사로잡아 잔상을 남긴다는 컨셉으로 제작 됐으며,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특히, 다양한 영화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배우 류준열이 카리스마 넘치는 캐딜락 CT6와 호흡을 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