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4.17 23:14
[M 오토데일리 차진재기자]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최근 전 세계를 경악시킬 시계 신작을 발표했다.‘땅부르 카르페 디엠(Tambour Carpe diem)’이 그것이다. 이는 루이비통 중에서도 가장 높은 가격대의 하이워치 컬렉션에 해당한다.땅부르 카르페 디엠은 15세기에 회중시계 또는 벽시계 디자인에서 자주 이용했던 해골, 뱀, 모래시계 등을 주제로 만들어졌으며, 현재 전 세계에서 주문 예약을 받고 있다.이 시계는 외형 디자인 뿐만 아니라 곳곳에 다양한 특허가 포함돼 있어 그 존재만으로 가치가 있는 시계다.이 시계는 고대 로마시인
-
2021.04.15 16:12
[M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파텍필립, 태그호이어 등 명품시계 국내 유통기업인 명보INC의 지난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크게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코로나19 확산으로 생산 및 수요가 줄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명보INC가 금융감독원에 제출한 2020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매출액이 1,506억원으로 전년대비 10%가 줄었다. 이 가운데 제품 매출은 1,471억 원으로 6.8%, 서비스 매출액은 35억 원으로 60%나 감소했다. 완제품 판매는 물론 시계 수리도 크게 위축됐다는 분석이다. 매출감소로 영업이익은 204억 원으로 전년대비
-
2021.04.09 14:13
[M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배우 이민호가 루이 비통 워치 앤 주얼리의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이민호는 2006년 데뷔 이후 '꽃보다 남자(2009)', '상속자들(2013)', '푸른 바다의 전설(2016)', ‘더 킹: 영원의 군주(2020)'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국내외 수많은 팬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루이 비통의 땅부르 워치 제품라인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땅부르 스트리트 다이버는 세계적인 사진작가 마리오 소렌티(Mario Sorrenti)가 촬영한 광고 캠페인을 통해
-
2021.02.24 10:25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몽블랑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마르코 토마세타(Marco Tomasetta)가 임명됐다. 이로써 마르코 토마세타는 2021년 3월 1일부로 몽블랑에 공식적으로 합류, 몽블랑 모든 카테고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팅을 총괄하게 됐다. 밀라노의 유럽디자인종합학교를 졸업한 토마세타는 프라다, 클로에, 루이비통 등 여러 유명한 패션 브랜드에서 일하면서 가죽 제품과 액세서리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아왔다. 최근에는 지방시에서 남성용 및 여성용 가죽 제품 담당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디렉터로 근무한 경험이 있다.몽블랑
-
2020.11.18 10:33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Louis Vittion)이 자사의 남성 시계 컬렉션에 신모델을 추가했다. 신모델 땅부르 다미에 그라파이트 레이스(Tambour Aamier Graphite Race Chronograph)는 일반 쓰리 핸즈 모델과 크로노그래프 모델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됐다. 두 모델 모두 캐쥬얼한 룩과 스포티한 룩에 어울릴만한 스타일을 갖춘 것이 특징이며, 루이비통의 상징적인 땅부르 워치 컬렉션에 속한다. 전반적인 디자인은 고급스러움보다는 캐쥬얼한 외관에 가깝다.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다미에 그라
-
2020.10.16 11:06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프랑스 명품브랜드 그룹 LVMH(루이비통 모에 헤네시. Louis Vuitton Moët Hennessy) 그룹의 2020년 3분기(1-9월) 매출액이 전년 동기대비 7%가 줄었지만 시장 예상치는 웃돈 것으로 나타났다.로이터 통신 등에 따르면 LVMH는 지난 3분기에 명품 가방 루이비통의 판매가 회복세를 보이면서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영향권에서 벗어나는 추세를 보였다.LVMH의 3분기 매출액은 인수합병(M&A), 환율변동 영향을 제외한 실질 기준으로 전년 동기대비 7% 감소한 120억 유로(16조
-
2020.10.15 16:31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국내 명품 세계 유통업체는 리치몬트그룹, 스와치그룹, 한국로렉스 둥이 손꼽힌다. 이 외에 티파니코리아, 불가리코리아 등 유명 브랜드 들이 즐비하다.명품시계 유통기업 순위 10위권에 드는 국내업체로는 우림 FMG와 명보아이엔씨가 있다.지난 2010년 설립된 명보아이엔씨(대표 김영배)는 최고 명품시계로 불리는 ‘파텍필립’의 강북 사업권과 세계적인 패션브랜드를 소유한 LVMH(루이비통 모에 헤네시)그룹 내에 있는 태그호이어, 제니스, 리치몬드그룹의 BAUME&MERCIER(보메메르시에), 위블로, 율리스 나르
-
2020.10.14 17:06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경기도가 오는 19일부터 지방세 고액체납자 세금 징수를 위해 압류한 명품 시계와 가방, 귀금속 등을 온라인을 통해 공개 매각한다. 경기도는 지난 2015년부터 고액체납자들의 압류 물품 공매를 오프라인으로 진행해왔지만,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비대면 방식의 온라인 전자 공매를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이번 공매는 국내서는 처음으로 장소에 상관없이 체납자를 제외한 국민 누구나가 참여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가운데 경기도는 14일 오전 9시 공매 물건을 공개했다. 매각
-
2020.10.12 12:09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경기도가 지방세 고액체납자의 세금 징수를 위해 압류한 명품 시계와 가방, 귀금속 등을 오는 19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공개 매각한다. 경기도는 지난 2015년부터 고액체납자들의 압류 물품 공매를 오프라인으로 진행해왔지만,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비대면 방식의 온라인 전자 공매를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온라인 공매는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장소에 상관없이 체납자를 제외한 국민 누구나가 참여할 수 있어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매각 대상 물품은 총 500건으로, 샤넬·루이비통 등 인기 명품 가
-
2020.10.05 15:27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최근 5년간 우리나라로 밀수입된 '짝퉁' 물품 규모가 무려 1조 8,000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동민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지난 9월 28일 관세청으로부터 제출받은 국정감사 자료에 따르면, 2016년부터 올해 7월까지 관세청에 적발된 짝퉁 물품의 규모는 1조 8,098억 원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짝퉁 적발 규모가 가장 큰 품목은 명품 시계로, 가장 빈번하게 적발된 명품 시계 브랜드는 롤렉스였다.짝퉁 롤렉스는 2016년 이래 1,920억 원어치(정품 환산액 기준)가 세
-
2020.01.01 10:00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연말을 맞아 와이프가방 선물을 위한 잇템으로 루이비통 몽테뉴 mm이 이슈가 되고 있다.루이비통가방의 경우 천연가죽과 합성피혁PVC로 이루어져 있는데, 비싼가방관리가 필수다.루이비통 몽테뉴 천연가죽의 경우, 액체가 닿는 경우, 가죽물얼룩이 그대로 생겨, 미리 가죽코팅제를 통해 루이비통 방수를 하는 것이 좋다.루비통가방 방수제품으로는 플뤼에 가죽보호제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플뤼에 가죽보호제는 실리콘 보호막이 루이비통 크로스백 천연가죽 위에 형성되어 액체가 가죽에 닿지 않도록 도와주는 드라마틱한 효과가
-
2019.12.18 15:10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연말이 다가오면서 명품으로 스타일을 내는 것이 대세이다. 다양한 모임과 만남 속에서 더욱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명품이 빠질 수 없기 때문이다.특히 명품가방 미니백을 매치해서 스타일링을 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인데 항상 빼놓을 수 없는 스테디셀러인 2019 구찌 신상가방, 그중 에서도 겨울 여자구찌가방 숄더백으로 인기가 많은 모델은 구찌 크로스백과 체인백, 미니 구찌 핸드백이다.구찌 마몬트백, 디스코백, 구찌 마몬트백, 등이 겨울 아우터에도 잘어울리기 때문에 인기가 있다. 또한 여성루이비통가방도 2019 루이
-
2018.12.13 23:29
[M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삼성전자 중국법인이 ‘짝퉁 브랜드’와 협업을 발표해 논란을 빚고 있다.삼성전자 중국법인은 지난 10일 갤럭시A8 발표 기자회견에서 미국에 본사를 둔 의류브랜드 ‘슈프림(supreme)’과의 협업을 선언했다.슈프림은 1994년 뉴욕에서 창립한 스트리트 패션의 대명사로 지난해 루이비통과 협업하는 등 기업가치가 10억 달러 이상으로 추정되는 브랜드다.하지만 이날 삼성이 밝힌 협업 브랜드는 뉴욕에 본사를 둔 슈프림이 아닌 이탈리아의 짝퉁 브랜드로 알려졌다.패션 소호 전문 웹 미디어 THE FASHON LAW에 따
-
2014.03.04 14:14
BMW 그룹이 루이비통(Louis Vuitton)과 함께 BMW i8 전용 여행 가방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BMW i8의 내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됐으며, 2개의 여행 가방과 비즈니스용 서류가방, 의류 커버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깔끔하게 절제된 느낌의 카본 블랙 컬러를 사용했으며 루이비통 브랜드의 시그니처 중 하나인 체크 형태의 다미에(Damier) 패턴과 레이저로 새긴 루이비통 로고로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갖췄다. 여행용 및 서류 가방은 탄소 섬유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을 높
-
2011.04.13 14:22
인피니티가 13일부터 서울, 경기 지역 인피니티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인피니티의 대표 컨셉카인 에센스(Essence)를 특별 전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13일 인피니티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서초 전시장(5월 초~5월 중순), 분당 전시장(5월 중순~5월 말)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이 기간 중 해당 전시장에서는 컨셉카 에센스와 에센스의 혁신적인 디자인에 영감을 받아 완성된 인피니티의 전략모델인 올 뉴 인피니티M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피니티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해 만들어진 컨셉카, 에센스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
2011.03.11 10:26
스바루코리아가 내한 공연을 위해 방한하는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로랑코르샤에게 레거시 2.5를 의전차량으로 지원한다. 2008년 미국 피플지 선정 가장 섹시한 바이올리니스트로 선정이 되기도 해 외모에 실력까지 겸비한 바이올리니스트로 유명한 로랑코르샤는 12일과 13일 새 봄을 여는 로맨틱 콘서트란 주제로 한국 실내악단 ‘포어스트만 콰르텟과 함께 환상의 하모니를 보여주기 위해 내한한다. 이에 스바루코리아는 로랑코르샤가 국내 체류하는 기간 동안 레거시 2.5를 의전차량으로 제공하게 된다. 잘생긴 외모와 멋진 무대매너로 국내에 많은 팬을
-
2011.03.08 15:09
닛산의 고급차브랜드인 인피니티가 4월1일 공식 개막하는 2011 서울모터쇼에서 인피니티의 미래를 주제로 부스를 구성하고, 국내 최초로 컨셉카 에센스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인피니티 브랜드 20주년을 기념해 만들어진 컨셉카 에센스는 장인정신을 반영해 완성된 고품격 디자인이 특징인 친환경 고성능 럭셔리 쿠페다. 최고출력 600마력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가솔린-전기 하이브리드 엔진 시스템으로 인피니티가 제시하는 차세대 모델의 발전상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2011 서울모터쇼에서 인피니티는 루이비통과 콜래보레이션(공동작업)을 통해 완성
-
2009.05.28 13:52
"앞으로는 일본과 한국, 중국이 세계 자동차시장을 주도할 것입니다. 특히 중국은 향후 5년 내 일본. 한국과 어깨를 나란히 할 것으로 봅니다. 때문에 이들 3개국은 앞으로 독창성을 확보하는 것이 최대 관건으로 등장할 것입니다" "일본차의 경우, 유럽이나 미국 차량을 많이 따라 잡았지만 여전히 정확한 정체성과 방향성을 구축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늘 우리의 정체성은 무엇인가? 라는 물음을 갖고 꾸준히 노력해야 할 것으로 봅니다" 지난 3월 스위스 제네바 컨벤션 센터인 팔렉스포(Palexpo)에서 열린 2009 제네바 모터
-
2009.03.06 07:54
일본 닛산자동차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하이브리드 컨셉카를 공개했다. 닛산의 고급차 브랜드인 인피니티는 현재 제네바 컨벤션 센터인 팔렉스포(Palexpo)에서 열리고 있는 2009 제네바 모터쇼에서 컨셉카 엣센스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이 차에는 3.7리터 V6트윈 터보엔진에 전기모터를 달아 최대출력이 무려 600마력에 달하는 세계 최강의 하이브리드카다. 엣센스는 향후 인피니티가 출시할 후륜구동형 플래그쉽 모델의 베이스모델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인피니티 브랜드 탄생 2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엣센스 컨셉카는고전적 스포츠카
-
2009.01.06 12:00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가 신임 마케팅 & 세일즈 담당임원에 박주혜(만38세)상무를 선임했다. 신임 박주혜 마케팅. 세일즈담당상무는 연세대 심리학과를 졸업했으며 2000년부터 2008년까지 루이비통 코리아에서 마케팅 이사로 재직하며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을 총괄해 왔다. 또, 그 전에는 프라다코리아에서 마케팅 및 홍보 매니저로 근무하는등 해외 명품브랜드에서 15년 가량 근무하면서 다양한 경력을 쌓았다. @4d4e81d3f9219886bcadb3dc9b503f82@h*2009/01/06/4962c91cb2b29.jpg|37984|
-
2008.11.27 13:56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가 올해 34살의 젊은 CFO(재무담당최고책임자)와 명품(名品) 브랜드인 루이뷔통 출신 홍보 마케팅 중역을 영입하는 등 파격 인사를 단행, 눈길을 끌고 있다. 벤츠코리아는 이달 말부로 퇴임하는 크리스토퍼 그룸리(56) CFO 후임에 김도영부사장을 12월1일부로 새 CFO에 임명했다. 김부사장은 1975년생으로 지난 2005년 말까지 벤츠코리아에서 재정팀 부장으로 근무하다가 회사를 그만두고 싱가포르에서 경력을 쌓아왔으며 최근 그룸리부사장에 의해 재 발탁된 것으로 알려졌다. 벤츠코리아는 최근까지 사장을 비롯,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