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자동차 전문 유통 및 관리 기업 오토플러스가 새로운 개념의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Car)’의 공식 출시를 기념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오토플러스는 소비자들이 중고차 구매 시 받는 스트레스를 해소시키고,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차량을 추천하고자 금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리본카 출시 기념 이벤트는 이달 30일부터 이벤트 차량 소진 시까지 리본카 공식 홈페이지인 디지털쇼룸과 SNS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내용은 고객의 카라이프스타일에 따른 4가지 테마로 구성돼 있으며, 구매를 희망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전문 유통 및 관리 기업 오토플러스가 새로운 개념의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RebornCar)'를 공식 출시했다.오토플러스는 자동차 구매부터 관리, 처분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는 리본카를 공식 출시하며 ‘레몬 마켓’으로 여겨졌던 중고차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지난 2000년에 설립된 오토플러스는 방문정비 서비스를 모태로 출범한 자동차 전문 유통·관리 기업으로서, 자동차의 유지, 보수부터 유통 및 매각 전 과정을 아우르는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자동차의 '구매
[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내년 하반기부터 디지털 쇼룸을 운영한다.5일 업계에 따르면 벤츠코리아가 내년 하반기부터 VR(Virtual Reality, 가상 현실) 시스템을 갖춘 디지털 쇼룸을 도입, 운영할 예정이다. 디지털 쇼룸은 기존 전시장처럼 신차를 전시하지 않고 대형 스크린과 VR을 통해 소비자들이 차량에 관련된 정보 등을 검색. 확인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전시장이다.이 같은 디지털쇼룸을 벤츠코리아는 내년 하반기에 시범적으로 도입, 운영할 예정이며 이를 위해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