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02 11:06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쌍용자동차가 인기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2’를 제작 지원하고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진행, 방송되는 국내 최대 규모 낚시대회 등 언택트 레저 마케팅을 펼친다.쌍용차는 간단한 도구만 있으면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데다 국내에서 가장 많은 동호인을 확보한 레저 스포츠 낚시와 렉스턴 스포츠의 컬래버를 통해 언택트 시대 ‘짜릿한 일상을 낚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는 설명이다.도시어부는 지난 2017년 방영을 시작한 시즌1부터 이경규, 이덕화를 비롯한 연예계 대표 낚시 애호가들이 MC로 나서 매주 새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