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15 18:04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는 지난해 코로나19 영향에도 불구하고 7만6,879대의 판매고를 올리며 5년 연속 수입차 시장 1위를 지켰다.이와 함께 벤츠코리아는 메르세데스 벤츠 모바일키즈, 메르세데스 벤츠 모바일 아카데미, 메르세데스 벤츠와 함께, 메르세데스 벤츠 기브 등 총 4가지 축을 기반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먼저 벤츠코리아는 지난해 7월과 10월에 언택트 기부 캠페인인 기브앤 레이스 버추얼 런(GIVE ‘N RACE Virtual Run)을 개최했다. 이 캠페인은 정해진 48시간 동안 사회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