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4.20 09:32
[M 투데이 이상원기자] 현대자동차가 일론 머스크가 이끄는 'X'에 올린 광고 캠페인을 전격 중단했다. 반유대.친나치 성향의 게시물이 바로 옆에 올라온 게 이유다.미국 NBC뉴스는 현대차가 소셜 미디어 앱인 X에서 자사가 후원하는 캠페인 광고 옆에 반유대주의. 친나치 게시물 나타난 후 광고를 중단했다고 보도했다.현대차는 지난 18일(현지 시간) NBC 뉴스 등에 캠페인 광고 게제 중단 사실을 공식 확인하고 자사의 브랜드 안전 문제에 대해 X측에 의견을 전달했다고 밝혔다.현대차는 “우리는 X 광고 게재를 일시 중지했으며 브랜드 안전성
-
2022.04.18 09:55
금호타이어가 이달부터 '세계를 달리다'라는 컨셉으로 대규모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모든 지형과 기후를 극복한 금호타이어의 제품력과 브랜드 강점을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전달한다.이번 광고는 '금호타이어가 전세계 어디든 달리지 못할 길은 없다'는 핵심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국은 알래스카(북미), 뉘르부르크링(독일), 노르망디교(프랑스), 데스밸리(미국) 등이 연상될 정도로 지역별로 다양한 지형을 갖고 있고, 기후도 제각기 다르다.금호타이어는 연구개발을 통해 이런 특성을 극복한 제품을 출시함으
-
2019.11.12 09:03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아파트 등 주거 복합 단지 개발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설 건설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태영건설이 올해 하반기 적극적인 광고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강화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시공능력평가 순위 14위(2019년 기준)의 태영건설은 창원에 유니시티 어반브릭스를 비롯하여 광명 역세권개발, 전주 에코시티 등 대규모 주거복합단지, 도시개발사업, 산업단지, 상업 및 업무시설 개발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건설업계의 주목을 받았다.태영건설은 지속적인 개발사업 성공으로 올해 6월 한국기업평가와 한국신용평가에서
-
2019.11.05 07:0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아파트 등 주거 복합 단지 개발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설 건설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태영건설이 올해 하반기 적극적인 광고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강화에 나서고 있다.시공능력평가 순위 14위(2019년 기준)의 태영건설은 창원에 유니시티 어반브릭스를 비롯해 광명 역세권개발, 전주 에코시티 등 대규모 주거복합단지, 도시개발사업, 산업단지, 상업 및 업무시설 개발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건설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태영건설은 지속적인 개발사업 성공으로 올해 6월 한국기업평가와 한국신용평가에서 평가한 회
-
2019.10.29 07:0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아파트 등 주거 복합 단지 개발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설 건설에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태영건설이 올해 하반기 적극적인 광고 프로모션을 통해 브랜드 강화에 나서고 있다.시공능력평가 순위 14위(2019년 기준)의 태영건설은 창원에 유니시티 어반브릭스를 비롯하여 광명 역세권개발, 전주 에코시티 등 대규모 주거복합단지, 도시개발사업, 산업단지, 상업 및 업무시설 개발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건설업계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태영건설은 지속적인 개발사업 성공으로 올해 6월 한국기업평가와 한국신용평가에서 평가한
-
2019.10.16 10:18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 15일 부산 해운대구 신재초등학교에서 안전한 통학로 조성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하는 안심 학교 담벼락’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벽화 그리기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스타자동차의 부산지역 임직원 45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부산 신재초등학교 인근 통학로에서 실시됐다.이곳은 골목길, 산복도로 등이 인접한 교통 혼잡 지역에 위치해 있으나, 주 통학로와 달리 담장 주위에는 인도가 없어 어린이들이 교통사고 위험에 노출될 뿐만 아니라 초등
-
2018.08.17 11:58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플래그십 세단 CT6의 광고모델로 배우 류준열을 선정하고 전 방위적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광고캠페인은 캐딜락 CT6만의 고급스러움과 럭셔리한 감성으로 완성된 독보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주행감을 통해 세상의 시선을 사로잡아 잔상을 남긴다는 컨셉으로 제작 됐으며,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특히, 다양한 영화 속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배우 류준열이 카리스마 넘치는 캐딜락 CT6와 호흡을 맞
-
2017.04.27 11:51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지난 달 21일 국내시장에 출시된 스웨덴 볼보자동차의 더 뉴 볼보 크로스 컨트리가 예약 판매 개시 한 달 만에 120 대 이상 계약을 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볼보자동차코리아는 지난 1일부터 런칭한 뉴 볼보 크로스 컨트리의 광고 캠페인이 소비자와 네티즌 사이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면서 크로스 컨트리 판매 호조에 일조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배우 김혜수씨가 등장하는 이번 광고는 “내가 꿈꿔온 삶, 바로 지금” 이라는 철학적인 메시지를 잘 담아내 화제가 되고 있다.기존의 자동차 광고가 성능이나
-
2017.02.09 16:21
[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토요타, 혼다, 닛산차 등 8개 일본 자동차업체들이 공동으로 일본 신문에 에어백 리콜을 받으라는 '사고(社告)' 지면광고를 게재했다.9일(현지시간) 일본의 8개 자동차업체들은 아시히신문, 요미우리신문 등 5개 매체에 ‘다이렉트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 고객에게’라는 제목의 '전면 社告'를 게재했다.사고(社告)는 ‘회사에서 알리는 광고’를 말하는 것으로, 보통 한 개 업체가 독자적으로 게재하는데 토요타, 혼다, 닛산 등 8개 업체들은 이례적으로 사고를 공동으로 게재해 주목받고 있다.
-
2014.11.27 23:25
kt렌탈의 터카 브랜드 kt금호렌터카가 알베르토, 샘, 다니엘, 전현무를 모델로 선정하고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국내 렌터카 업계 1위 kt금호렌터카는 ‘비정상 차차차: kt금호렌터카 클릭이 정상’이라는 주제로 오는 12월 2일부터 TV 광고를 시작한다.총 3편으로 구성된 이번 TV 광고는 지난 10월 새롭게 개편한 kt금호렌터카의 신개념 홈페이지(www.ktkumhorent.com)를 활용해 클릭만으로 차를 사고, 빌리고, 파는 스마트한 자동차 생활 방법을 소개한다. 또한, 모델들의 반전 이미지를 통해 재미와 웃음
-
2014.03.20 15:44
넥센타이어(대표이사 이현봉)는 새로운 TV광고인 ‘빗길에 강한 타이어’편을 제작해 20일부터 방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빗길에 강한 타이어’편은 최근 몇 년 사이 국지성 호우 등이 증가하는 국내의 계절적 특성 변화를 반영하여 빗길 운전에서 타이어의 중요성을 강조한 광고 캠페인이다. 이번 광고는 비 오는 상황에서 운전자가 느끼는 심리적 부담감을 강조하기 위해 빗방울을 극대화하여 표현했다. 넥센타이어 한국총괄 임금옥 전무는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최근 글로벌 카메이커의 신차용 타이어 공급계약 체결 확대 및 최첨단 설비의 창녕공장
-
2013.08.30 14:49
한국타이어가 8월31일부터 신규 광고캠페인 ‘핸들링’ 편을 선보인다. 이번 광고캠페인은 운전 중 누구나 한번쯤 경험해 봤을 만한 위험한 상황 속에서 타이어 핸들링 능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핸들링’ 편은 어두운 도심 한복판을 달리던 자동차가 도로 위로 갑작스럽게 튀어나오는 검은색 래브라도 강아지를 피하는 장면부터 안전한 방향으로 핸들링하며 자동차의 무게중심을 잡아내는 모습으로 자동차의 한계를 뛰어넘는 타이어의 퍼포먼스를 표현해냈다. 한국타이어 마케팅기획부문 배호열 전무는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일상생활을 소재로 타이어의 리얼 퍼포먼
-
2013.06.06 15:27
한국타이어가 빗길 타이어 퍼포먼스를 강조한 새로운 TV 광고캠페인을 선보였다. 6월부터 방영을 시작한 ‘빗길 제동편’은 다가올 장마철에 대비해 빗길 타이어의 성능이 안전에 얼마나 큰 영향을 끼치는 지를 알려준다는 점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이 광고는 빗길 주행시 도로와 가장 가까이 맞닿은 타이어의 능력이 최대한 발휘될 때 비로소 안전한 드라이빙이 가능하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를 위해 타이어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다 생생하게 표현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소비자가 장마철 빗길에서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제동 성능이
-
2011.09.15 16:53
한국타이어가 독일, 미국 등 9개 국가에서 진행 중인 광고캠페인, ‘Be One With It’이 독일 최고 권위의 자동차 전문지 ‘아우토빌트가 선정하는 ‘2011 아우토스팟 어워드’ 오토모티브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가 수상한 오토모티브 어워드 부문은 타이어, 오일 등 자동차 관련 업계에서 제품의 특성을 창의적으로 표현한 광고를 위한 상으로, 특히 ‘Be One With It’ 광고 캠페인은 타이어와 도로가 혼연일체 되어 달릴 때 운전자가 느끼는 짜릿한 기분을 다이내믹한 스포츠를 통해 표현, 타이어에 대한 자
-
2009.09.12 10:53
미국 제너럴모터스( GM)가 신차구입 이후 60일 이내에 반품을 요구하면 환불해 주는 환불보증제도를 도입한다. GM은 신차구입자가 60일 이내에 반품 요구시 환불해 주는 환불보증제도 도입과 함께, 대규모 광고캠페인을 내년부터 실시할 방침이라고 지난 11일 밝혔다. GM은 이번 마케팅 전략의 비용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고 있지만 2010년부터는 경쟁사를 넘어서는 비용을 지출할 예정이다. 이는 GM차량이 질적인 면이나 연료효율성에서 경쟁차에 비해 뒤떨어진다는 소비자들의 인식을 불식시키기 위한 목적이다. 밥 룻츠부회장은 새로운 광고전략에
-
2005.12.08 11:09
2004년엔 여유와 행복을 추구하는 웰빙 라이프가 광고계의 화두였다면 올해는 '로하스'(LOHAS=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 개념이 웰빙을 대체하는 테마로 떠오르고 있다. 로하스란 건강과 환경이 결합된 소비자들의 생활 패턴. 로하스족의 소비패턴은 유기농 재배 농산물을 비롯해 에너지 효율 가전제품, 환경 친화적 상품 등으로 광범위하며, 한 걸음 더 나아가 자연 경영, 친환경 경영 바람을 확산시킨다.대한상공회의소는 최근 보고서를 통해 웰빙에 환경 개념을 더한 '로하스'가 차세대 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