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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6.11 15:41
[M 투데이 최태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의 기술 캠페인 영상이 미국 '퀘스타 어워즈(QUESTAR Awards) 2023' 자동차 부문(Automotive)에서 그랜드 위너(Grand Winner)상을 수상했다.현대차그룹은 학대 피해 아동들의 현장상담과 일상 회복을 돕는 모빌리티 개발하는 과정을 담은 ‘힐스 온 휠스(Heals on Wheels : 바퀴에 희망을 싣고)’ 기술 캠페인 영상으로 최고상인 그랜드 위너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1일 밝혔다.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머콤사 주관의 '퀘스타 어워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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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28 22:04
현대자동차그룹 신기술 캠페인 영상 ‘디어 마이 히어로(Dear My Hero : 나의 영웅에게)’가 2022 부산국제광고제에서 대상 중에 대상에게만 수여하는 '올해의 그랑프리(Grand Prix of the Year)'를 수상했다.현대차그룹 ‘디어 마이 히어로’ 영상은 최고 영예인 ‘올해의 그랑프리’와 함께 PR 부문, 아웃도어 앰비언트 부문, 아웃도어 운송수단 부문 등 총 3개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해 4개의 상을 거머쥐었다.현대차그룹의 ‘디어 마이 히어로’ 영상은 부산국제광고제의 총15개 부문 중 공익광고(PS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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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6.28 09:49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안전한 통학로 조성을 위해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사 임직원 50명이 참여해 ‘메르세데스-벤츠 올투게더 안심 학교 담벼락’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지난 23일부터 양일간 부산광역시 남구에 위치한 연포초등학교에서 진행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은 벤츠 공식 딜러사인 스타자동차와 한성모터스 부산지역 임직원 등이 참여한 가운데 실시됐으며, 운전자가 스쿨존에서의 경각심을 가질 수 있는 교통안전 메시지가 반영된 벽화가 그려졌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운전자 교통법규 준수에 대한 의식을 높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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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1.25 09:1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LG유플러스가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인 2020 대한민국광고대상 5개부문에서 수상했다. 이번 수상으로 LG유플러스는 통신사 중 유일하게 3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거뒀다.올해로 27회째를 맞는 대한민국광고대상에는 약 2,700여 점의 작품들이 출품됐고 현업 광고 실무자 및 임원, 대표 중심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크리에이티브, 작품의 완성도, 브랜드와의 관련성, 메시지 전달성, 사회반영적 표현성을 심사기준으로 최고 수작을 선정했다. 수상작은 내달 4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먼저 LG유플러스는 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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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5.25 16:0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19의 지속적인 확산으로 배달 서비스가 늘어나면서 동시에 배달 오토바이 사고가 늘어나고 있다.최근 물류 IT 플랫폼 바로고에 따르면, 지난 2018년 2,300만 건이었던 배달건수가 올해는 약 3,600만 건으로 1.5배가량 늘었고, 올해 전체 배달 수행 건수도 1월 627만 건에서 4월 982만 건으로 56.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코로나19 여파로 집에서 배달 주문량이 늘어난 것인데, 덩달아 배달사고까지 급증, 새로운 문제거리로 떠오르고 있다.경찰청에 따르면, 올 1∼4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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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3.19 09:2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LG유플러스가 자사의 IPTV를 통해 코로나19(COVID-19) 예방 활동을 강화한다. 공익광고 무상 송출 기간을 연장하고 자막송출을 통한 주요소식 전달에도 주력한다.우선 ‘U+tv’를 이용하는 448만 고객들은 내달 중순까지 VOD 시청 전 코로나19 예방수칙을 볼 수 있게 된다. 질병관리본부가 제작한 이 광고에서는 바이러스의 지역사회 전파 차단을 위해 손씻기, 마스크 착용과 같은 개인 위생수칙과 의료진에게 해외여행력 알리기와 같은 국민 행동수칙 등을 확인할 수 있다.실제 이번 공익광고는 고객들에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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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1.12 09:15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서울 양천구 양강초등학교에서 안전한 통학로 조성을 위해 ‘메르세데스 벤츠와 함께하는 안심 학교 담벼락’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벤츠 사회공헌위원회 및 다임러 트럭 코리아 임직원 40여 명이 참여한 이번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은 양강초등학교 인근 통학로에서 이뤄졌다. 이 곳은 교통량이 많은 대로변으로 특히 과속 및 신호 위반 차량이 많아 등하교 시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운전자들의 경각심을 일깨우는 조치가 필요한 상황이었다. 또한 10년 이상 관리되지 않은 학교 외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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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0.16 10:18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 15일 부산 해운대구 신재초등학교에서 안전한 통학로 조성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하는 안심 학교 담벼락’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벽화 그리기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스타자동차의 부산지역 임직원 45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부산 신재초등학교 인근 통학로에서 실시됐다.이곳은 골목길, 산복도로 등이 인접한 교통 혼잡 지역에 위치해 있으나, 주 통학로와 달리 담장 주위에는 인도가 없어 어린이들이 교통사고 위험에 노출될 뿐만 아니라 초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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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02 10:11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대표이사 사장이 지난 1월 1일 서울 종로구 보신각에서 진행된 서울특별시가 주최하는 ‘2018년 제야의 종’ 타종행사에 타종인사로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2019년 새해를 연 이번 타종행사에는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사장 외에도 박원순 서울특별시장, 신원철 서울특별시의회 의장, 조희연 서울특별시교육감, 원경환 서울지방경찰청장, 김영종 종로구청장 외에 공개 추천 및 내부 추천 절차를 거쳐 선정된 사회 각계에 기여자 11명 등 총 16명이 참석해 33번의 종을 울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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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1.30 14:48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전국에 등록된 차량 2,300만대 중 약 269만대가 배출가스 5등급에 해당되는 것으로 나타났다.30일 환경부에 따르면 자동차 배출가스 등급 데이터베이스 기술위원회가 전국에 등록된 차량 약 2,300만대 중 약 269만대를 배출가스 5등급으로, 90만대를 1등급으로 분류했다.자동차 배출가스 등급 데이터베이스 기술위원회는 배출가스 등급을 분류하고 교차 검증을 비롯해 등급기반 운행제한 대국민 홍보 등을 위해 발족된 조직으로 정부, 제작사, 학계, 시민단체 등 30명으로 구성됐다.이들은 자동차 배출가스 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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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9.09 10:43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서울특별시 및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지난 7일 서울시청 서소문청사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및 시민의 교통안전 인식개선을 위한 공동캠페인 추진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날 협약식에는 고홍석 서울특별시 도시교통본부장, 디미트리스 실라키스 메르세데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의장, 박두준 아이들과미래재단 상임이사가 참석해 어린이 교통안전을 위한 원활한 민관협력을 약속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 공동캠페인의 성공적 개최와 이를 통한 시민의식 개선, 도시이미지 제고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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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11.01 13:36
[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달 31일 TBS 라디오 공개홀에서 진행된 ‘2017 서울특별시 교통문화상’에서 단체부문 대상을 수상했다.메르세데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2014년부터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해 온 점을 인정받았다.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프로그램 ‘메르세데스 벤츠 모바일키즈(MobileKids)’를 중심으로,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안전한 교통문화 인식 개선을 위해 노력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모바일키즈는 독일 다임러 본사에서 개발한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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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10.10 13:27
르노삼성자동차가 안전한 길, 안전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및 자전거 교통사고 등 어린이 교통사고 근절을 위해 지난 8월 13일부터 9월 21일까지 실시한 공익광고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했다. 행정안전부와 도로교통공단의 후원으로 진행된 이번 공익광고 공모전은 제 1주제 ‘어린이 보호구역과 인근지역 교통사고 근절’ 과 제 2주제 ‘어린이 때부터 배우는 안전한 자전거 타기’ 라는 두 가지 주제로 나누어서 실시했고 총 50편의 작품이 개인 및 단체 자격으로 응모됐다. 대상수상자에게는 각각 300만원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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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8.13 11:12
기아자동차와 사단법인 한국생활안전연합은 13일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압구정) 사옥에서 전 야구선수 이종범(42세)을 ‘어린이 교통안전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어린이들을 위한 교통 안전 문화 정착에 박차를 가한다. 기아차는 이종범 선수가 팬들의 오랜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하겠다는 의지를 먼저 전해와 이번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홍보대사로 선정된 이 종범 선수는 다음 달부터 라디오 교통방송에서 ‘안전한 등하굣길 만들기, 슬로우 캠페인’을 주제로 한 공익광고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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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8.13 10:32
르노삼성자동차가 안전한 길, 안전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및 자전거 교통사고 등 어린이 교통사고 근절을 위한 공익광고 공모전을 8월 13일부터 9월 21일까지 실시한다. 행정안전부와 도로교통공단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익광고 공모전은 광고관련 학과 대학생 및 동종 업계 종사자는 물론 어린이들의 교통안전에 대해 관심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300만원의 상금과 행정안전부 장관상이 주어진다. 르노삼성차는 어린이들을 위협하는 어린이 보호구역 교통사고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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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10.14 13:38
기아자동차가 9월부터 10월까지 사단법인 한국생활안전연합과 함께 서울.경기 지역의 아동복지시설 20여곳, 700여 명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보육원 및 복지시설을 직접 방문, 어린이들 눈높이에 맞춰 스쿨존에서의 안전교육을 펼치는 찾아가는 안전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상대적으로 안전 교육에서 소외돼 있는 어린이들에게 교통 안전 수칙 등을 교육해 어린이들에게 위험을 인식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고, 등하굣길에 발생할 수 있는 안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이번 교육을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기아차 교통안전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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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9.07 14:55
기아자동차가 한국생활안전연합과 함께 오는 30일까지 어린이가 안전한 등하굣길 만들기를 주제로 전국의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포스터를 공개 모집한다. 세계 최고의 스쿨존 만들기 슬로우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아자동차와 한국생활안전연합이 주최하고 법무부, 행정안전부,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이번 공모전은 올 해로 4회째를 맞았으며 매년 평균 1만여 점 이상의 작품이 접수 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초등학교 1학년~6학년에 재학중인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를 희망하는 초등학생은 슬로우 캠페인 홈페이지(w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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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05.20 10:58
기아자동차와 사단법인 한국생활안전연합은 지난 19일, 서울시 광진구 능동 어린이대공원 내 키즈오토파크 체험관에서 아역스타 왕석현(7세)을 어린이 교통안전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어린이들을 위한 교통 안전 문화 정착에 박차를 가한다고 20일 밝혔다. 기아차는 영화 및 CF에서 맹활약하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어린이 스타 왕석현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기아차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되고, 실제 초등학생인 왕석현 어린이가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에 앞장서는 것이 가장 효과적일 것으로 판단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홍보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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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10.24 09:46
국회 국정감사에서 자동차배출가스 정밀검사를 통해 연간수백원억대의 폭리를 취한 것으로 드러났던 교통안전공단이 배출가스 등 자동차 검사와 관련한 공익광고를 내 보내면서 검사대상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국산차 대신 고급 수입차를 광고모델로 사용,물의를 빚고 있다. 교통안전공단은 지난 2006년 8월부터 일부 지상파방송 등에 내 보낸 자동차 검사관련 공익광고에 시판가격이 6천만원이 넘는 독일 아우디 TT 차량을 모델로 사용했다. 또, 올 1월부터는 시판가격이 8천만원대인 메르세데스 벤츠 SLK모델을, 지난 9월부터는 BMW 미니를 모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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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11.20 12:57
금연을 주제로 한 공익광고가 오히려 10대들의 흡연을 부추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오스트레일리아의 빅토리아암협의회가 최근 발표한 연구결과에 의하면 담배제조업체가 부모들을 대상으로 제작한 TV 금연광고가 아이들의 흡연의 계기가 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번 조사를 실시한 연구원들은 담배 메이커가 젊은 층과 부모들을 대상으로 만든 흡연반대 광고가 주요 텔레비젼 시청시간대에 몰려 있는데 주목, 1999년부터 2002년 사이에 미국 학교 단위로 행해진 학생 10만명 이상을 대상으로 한 조사 데이터를 재검토했다. 그 결과, 저연령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