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03.28 09:11
[M투데이 최태인기자] 두산로보틱스가 협동로봇 솔루션의 판매채널을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로 본격 확대하기로 하고, 바디프랜드와 공동마케팅을 펼친다.두산로보틱스는 27일, 경기도 분당두산타워에서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와 ‘헬스케어로봇과 협동로봇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이번 협약에 따라 두산로보틱스는 신규 오픈하는 바디프랜드 라운지에 협동로봇 바리스타 솔루션 ‘닥터프레소(DR.Presso)’를 제공하고, 바디프랜드는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일반고객을 대상으로 닥터프레소 판매를 위한
-
2024.03.06 10:30
[M투데이 이정근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신시장 개척 및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튀르키예에서 토레스 EVX 글로벌 론칭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수출 확대에 나섰다고 밝혔다.KGM 곽재선 회장의 진두지휘 아래 진행된 이번 토레스 EVX 글로벌 론칭 행사는 새로운 미래를 준비하기 위한 신년 첫 행보로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튀르키예(Türkiye, 터키) 이스탄불에서 유럽 27개국 기자단을 비롯해 대리점 대표, 마케팅 담당자 등 예년 수준의 2배가 넘는 150여 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해 특별한 관심을 이끌었다.특히 이번
-
2022.12.15 08:54
[M투데이 이세민 기자] 현대건설기계가 산업 및 기업금융 전문 기업 현대커머셜과 손잡고 건설기계 구입자금에 필요한 할부 금융을 지원한다. 현대건설기계는 이를 통해 자금경색으로 침체되고 있는 국내 건설기계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현대건설기계는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현대커머셜 사옥에서 현대건설기계 문재영 영업본부장과 현대커머셜 장병식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할부금융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커머셜은 현대건설기계 고객 전용 저금리 금융상품을 개발 및 출시
-
2020.10.21 11:00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KT가 포스코, 마이즈텍과 정부의 그린뉴딜 추진과제 중 하나인 스마트 그린도시 사업을 위해 손잡았다.스마트 그린도시 사업은 정부의 그린뉴딜 8대 추진과제 중 하나로 기후·환경위기에 지속가능한 환경도시의 구현을 목표로 한다. 정부는 스마트 그린도시 25곳을 선정해 2021년부터 2년간 총 2900억 원을 투입할 예정이다.KT는 포스코, 마이즈텍과 함께 ‘스마트 그린도시 구축을 위한 사업협력’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3사는 지방자치단체에 ‘스마트 가로시설’을 제안키로 하고 태스크포스(
-
2020.08.03 09:12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LG유플러스와 아프리카TV가 서비스 플랫폼 개발과 게임방송 서비스 발굴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e스포츠를 활용한 공동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멀티뷰와 VR 등 5G 기술을 접목한 게임방송 관련 플랫폼 서비스를 공동으로 개발하고, 5G서비스와 게임방송 관련 전문가들로 구성된 태스크포스(TF)팀을 만들어 서비스 플랫폼을 공유해 방송중계ㆍ클라우드게임 등 새로운 형태의 게임방송 서비스 개발도 추진한다.LG유플러스는 기존 프로야구ㆍ골프ㆍ아이돌ㆍ게임Live에 적용했던 멀티뷰 기술
-
2020.06.05 09:20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불스원이 커머스포털 11번가와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지난 3일 치러진 협약식은 역삼동 불스원 본사에서 불스원 이금영 영업본부장과 11번가 김명식 라이프뷰티 담당 등이 참석했으며,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자동차 용품의 이커머스 시장 활성화를 목표로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나간다.불스원은 올 한해 매월 고품질의 신제품을 11번가를 통해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이며, ‘월간 십일절’, ‘브랜드 딜’, ‘브랜드 위크’ 등 월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11번가 주요 프로모션에 참
-
2020.04.02 12:01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쌍용자동차가 리스펙(RE:SPEC) 모델 출시에 맞춰 ‘커머스포털’ 11번가와 협력해 비대면(untact) 구매 트렌드가 확대되는 요즘 소비자들을 위한 최적의 맞춤형 구매혜택을 제공한다.리스펙(RE:SPEC) 코란도∙티볼리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5일까지 11번가에서 30만원 할인권을 66% 할인된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상품 구매 시 편리한 위치의 쌍용자동차 전시장과 연결, 담당 오토매니저(영업사원)로부터 시승 신청을 비롯한 구체적인 구매 상담이 진행된다. 11번가를 통해 구매 예약을 신청하
-
2020.03.26 14:42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글로벌 esports 기업인 Gen.G esports(젠지 이스포츠, 이하 Gen.G)와 양사의 브랜드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한성자동차의 이번 Gen.G와의 업무협약은 국내 수입차 딜러사로서는 최초로 진행하는 esports 브랜드와의 협약이다. 이번 협약으로 한성차는 esports라는 새로운 장르에서 브랜드를 알리는 동시에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할 예정이다.Gen.G는 ‘게임과 esports 를 즐기는 세대를 위한 브랜드’를 기치로 201
-
2019.09.05 10:36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쌍용자동차가 ‘에어서울(Air Seoul)’과 손잡고 구매 고객에게 무상항공권을 제공하는 등 협력 마케팅을 펼쳐 나간다고 5일 밝혔다.쌍용차는 연말까지 에어서울(Air Seoul)과 협력, 기내 모니터를 통해 코란도와 베리 뉴 티볼리 프로모션을 안내하고 탑승객이 해당 모델을 구매할 경우 에어서울 운영 노선 중 고객이 원하는 노선의 왕복항공권(1매)을 무상 제공한다.쌍용차는 지난 6월과 8월 각각 베리 뉴 티볼리와 코란도 가솔린 모델을 출시했다.쌍용차 관계자는 “젊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두 모델과 ‘젊
-
2019.08.05 10:10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도로교통공단과 함께 오는 23일까지 서울 강남운전면허시험장에서‘SIT, BELT!’전좌석 안전벨트 착용 캠페인 팝업라운지를 운영한다.이번 이벤트는 운전면허시험장을 찾는 기존 운전자는 물론 새롭게 운전을 시작하는 예비운전자들에게 안전벨트 착용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상기시키고, 이를 통해 올바른 주행습관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도로교통공단교통사고분석시스템(TAAS)에 따르면, 지난 2018년 안전벨트를 착용했을 때 사망률은 0.33% 였지만 착용하지 않았을 때 사망률은 1.56%로 약 4
-
2018.11.09 10:02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쌍용자동차가 대한민국 여성에게 가장 사랑 받는 자동차 브랜드 티볼리를 인기 쇼핑몰과 협력하고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간다고 9일 밝혔다.전체 구매 중 여성 고객이 60%를 상회하는 티볼리 브랜드는 명실상부한 여성들의 My 1st SUV로 자리매김했으며, 쌍용차는 2030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인기 여성패션쇼핑몰 모코블링과의 공동 마케팅 활동으로 더욱 다양한 만족과 혜택을 선사한다.첫 번째, 올 연말까지 모코블링에서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19 티볼리 아머(TX A
-
2013.10.01 08:24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지난 30일 서울 수하동 본사에서 우리파이낸셜 및 우리은행과 전략적 금융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고객 및 딜러에 대한 금융 서비스와 마케팅 강화를 목표로, 보다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금융 상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이번 전략적 업무 제휴는 향후 3년간 지속된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우리파이낸셜과 우리은행의 금융 인프라를 통한 안정적인 금융상품 지원과 공동 마케팅을 통해 차량 판매 증대 및 고개 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수입차금융시장 1위 업체인
-
2013.05.22 13:39
르노삼성자동차가 지난 20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그랜드 힐튼 서울 25주년 기념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갖고 1등 행운의 주인공에게 SM7 모델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2월 20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동마케팅 업무 제휴를 위한 MOU 체결식' 을 진행했다. 르노삼성차는 플래그십 모델인 SM7을 3월1일부터 5월16일까지 그랜드 힐튼 서울에 전시하고 그랜드 힐튼 서울은 호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SM7 최상위 모델을 제공하는 등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이날 르노삼성차
-
2013.01.07 14:44
기아자동차가 7일 기아자동차 압구정 사옥에서 홍명보 전 감독과 공동마케팅 협약식을 열고 앞으로의 활동을 함께 진행하기로 했다. 홍명보 재단에서 주최한 자선축구경기를 후원하고 홍명보 전 감독을 강사로 초대하여 ‘K드림토크’를 개최하는 등 홍명보 전 감독과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해 온 기아차는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갈 수 있게 됐다. 특히 ‘2014 브라질 월드컵’과 ‘2012 FIFA 풋살 월드컵’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이어온 기아차와 축구 유소년 육성 등 사회공헌에 노력을 기울여 온 홍
-
2012.11.01 11:35
르노삼성은 지난 10월31일 서울 마포지점에서 동계스포츠 브랜드인 살로몬과 공동마케팅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르노삼성 영업본부 마케팅담당 프랑시스코 이달고-마르케 이사와 아머스포츠코리아 최삼규 대표 등 양사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르노삼성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QM5와 살로몬 브랜드의 이미지를 극대화하고, 올 겨울 한정생산되는 QM5 살로몬 스페셜 에디션의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및 스키대회 행사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 이성석 전무는 “이번 아머스포츠 살로몬
-
2012.08.23 10:32
르노삼성자동차가 지난 22일 삼성전자 서초사옥에서 영업본부장 이성석 전무와 삼성전자 이미징사업부 전략마케팅팀장 임선홍 상무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공동마케팅 업무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양해각서(MOU)를 통해 르노삼성차의 뉴 SM3, 삼성카메라의 New 미러팝 출시에 맞춰 상호 시너지 극대화를 위한 공동 마케팅에 합의했으며, 런칭 프로모션시 상호 이벤트 및 체험존 운영, 공동 순회 로드쇼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인 이성석 전무는 “이번 삼성전자와의 MOU 체결은 고객만
-
2011.11.30 14:03
친환경 전기자동차 전문기업 AD모터스가 30일부터 12월 11일까지 일본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하는 ‘2011 도쿄모터쇼’에 참가해 전기자동차 ‘Change’를 전시, 친환경 녹색교통수단의 그린솔루션을 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AD모터스는 이번 모터쇼에 일본 현지 기준에 맞게 적용한 RHD(우핸들) 모델의 전기차 ‘Change’를 출품해 일본 시장의 본격 진입을 알림과 동시에 신규 딜러 모집을 통한 ‘Change’ 보급확대의 기회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아울러, 모터쇼에 참관한 일본 정부관계자와 기자단, 관람객을 대상으로 ‘Ch
-
2011.11.08 16:31
현대자동차가 8일 KTX 부산역에서 김 성환 국내마케팅실장, 강해신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장, 강호진 코레일유통 광고사업본부장 등 관계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KTX 부산역 현대차 홍보관’ 개막 행사를 가졌다. 2013년 11월까지 2년간 1차 시범 운영되는 ‘KTX 부산역 현대차 홍보관’은 ‘빛이 흐르는 육각형과 유동성의 조화’를 의미하는 ‘엣지 오브 더 다이아몬드'를 전시컨셉으로 깔끔한 부스 디자인 속에 정보, 재미, 체험 등을 결합시키며 현대차의 경영철학인 ‘모던 프리미엄’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는 신형 i30,
-
2011.10.17 10:48
르노삼성자동차가 롯데멤버스와 공동마케팅으로 10월 14일부터 12월 28일까지 12주간 진행하는 ‘롯데멤버스 창립 6주년 Big Pleasure 페스티벌-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 올 뉴 SM7의 주인공을 찾습니다!’ 이벤트에서 전국 6개 롯데백화점과 롯데스카이힐 C.C. 2곳에서 뉴 SM7을 전시하고 시승신청 부스를 운영하며 뉴 SM7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차는 이번 이벤트에서 서울 대구 부산을 비롯한 전국 6개 롯데백화점과 롯데스카이힐 C.C. 2곳에서 지난 14일부터 23일까지(부산
-
2011.04.04 10:27
르노삼성자동차가 삼성전자와 공동으로 갤럭시 탭 와이파이 모델에 운전자를 위한 기능을 탑재한 Car-Tab을 개발해 4월부터 SM5나 SM7 구입 시 Car-Tab과 차량 관련 액세서리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차가 삼성전자와 2004년 이후 다섯 번째로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빠르게 변화하는 IT 환경과 르노삼성차 목표고객들의 성향을 고려, 맞춤형 기능을 담아 개발한 Car-Tab과 차량 관련 액세서리(8GB Micro SD카드 + 차량용 거치대 + 차량용 충전기)를 SM5와 SM7의 출고 사은품으
-
2011.02.15 11:09
르노삼성자동차가 정통 유럽스타일 커피 브랜드인 카페베네와 공동마케팅을 지난 14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고객의 접점에서 제품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고 영업지점으로의 방문을 증대 시키기 위해 커피전문 브랜드인 ‘카페베네’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4일부터 전국 190여 개 르노삼성차 영업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남아 크루즈 여행권(3명, 동반 1인 포함 500만원 상당), 삼성 갤럭시탭 (10명), 옙 MP3 플레이어(100명) 등 경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