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5.30 09:16
[M 투데이 차진재 기자] 영국 럭셔리 스포츠카 브랜드 애스턴마틴의 국내 공식 수입원 애스턴마틴 서울은 브랜드 고유의 라이프 스타일과 헤리티지를 고객이 직접 체험하는 ‘애스턴마틴 아트 앤 라이프’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애스턴마틴 서울은 ‘고객 경험 극대화’를 목표로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을 실시 중이다. 첫번째 애스턴마틴 아트 앤 라이프’를 시작으로 하반기 내내 다양한 프로그램을 공개할 예정이다. 첫번째 아트 앤 라이프는 지난 26일 삼성동 소재 프라이빗 클럽, 레지던스인 갤러리832의 클럽 라운지바에서 개최됐다. 참가자들은
-
2022.04.18 10:24
[M 투데이 이상원기자] 기아가 일반차량과 전기차를 아우르는 고품질의 인증중고차를 공급하고, 신차 구독서비스와 연계한 중고차 구독상품을 선보인다.기아는 18일, 중고차시장 진출과 관련, 신뢰도 높은 중고차와 고객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인증중고차를 제공하고, 중고차시장 내 전기차 수요 증가에 대응하기 위해 중고 전기차의 성능. 상태 평가체계와 객관적인 잔존가치 산정기준을 제시한다고 밝혔다.특히, 중고 전기차시장에도 미리 대비, 중고 전기차시장에서도 선도적 역할을 한다는 계획이다.인증중고차 판매와 함께 기존 구독서비스와
-
2021.08.25 09:19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기아가 전용전기차 EV 시리즈의 첫 모델 ‘EV6’에 특화된 대규모 고객체험공간을 마련하고 EV6 상품 탐색부터 시승 및 구매까지 전반적인 경험을 제공한다.기아는 오는 27일부터 내년 7월까지 서울시 성수동에 마련한 320평 규모의 전기차 특화 복합문화공간 ‘EV6 언플러그드 그라운드(Unplugged Ground) 성수’에서 전기차로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실제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할 계획이다.EV6 언플러그드 그라운드 성수는 60여년 전 지어진 방직공장의 외형적 특징과 세월의 흔적을 살려 리모델링
-
2020.10.26 11:40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BMW그룹코리아가 운영하는 자동차복합문화공간 ‘BMW 드라이빙센터’가 지난 25일 100만번째 고객을 맞이했다고 밝혔다.2014년 8월문을 연 BMW 드라이빙센터는BMW그룹내에서 트랙과 고객체험시설이 한 곳에 자리잡은 전 세계 유일의 자동차복합문화공간이다.또한, 그룹내에서아시아지역으로는 최초이자 독일과 미국에 이어 건립된 세번째드라이빙센터이기도 하다.BMW 드라이빙센터에는 초기 770억 원과 추가확장 비용 125억 원을 포함해 총 895억 원 가량이 투자됐다.현재 29만1802m² 면적 안에 2.6km
-
2018.02.07 11:26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가 2018 평창올림픽 기간 동안 운영할 고객체험관을 마련했다.먼저 현대차는 오는 9일부터 내달 18일까지 열리는 평창 동계올림픽과 동계패럴림픽 기간 동안 브랜드 미래 비전의 핵심인 ‘수소 에너지’를 다양한 각도로 형상화한 체험관 ‘현대자동차 파빌리온(Hyundai Pavilion)을 운영한다.‘현대자동차 파빌리온’은 평창올림픽플라자 부지 내에 건축 면적 1,225m2(약 370평), 높이 10m 규모로 조성됐다.파빌리온의 건축 디자인은 올림픽·엑스포 등 비상설 건축물에서 다양한 수
-
2014.06.10 10:18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딜러인 KCC오토모빌이 고객 초청 사은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KCC오토모빌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공식딜러 선정 및 활동 2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지난달 31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고스트’에는 지난 2년간 KCC오토모빌을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 차량을 구입한 고객 총 500명이 초청됐다. KCC오토모빌은 분당, 일산, 원주에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차별화된 고객 관리프로그램 CLC(Customer Life Care)로 정기적인 차량점검 및 사후관리 서비
-
2013.06.27 13:16
금호타이어가 26일 서울 서초구 프라디아에서 고객체험단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고객체험단 2기는 마니아그룹 20명과 프리미엄그룹 26명 등 총 46명으로 구성됐다. 마니아그룹은 하이엔드 고성능 차량에 최적화된 엑스타(ECSTA) PS91을 체험한다. 프리미엄 그룹은 마제스티 솔루스(Majesty SOLUS)과 엑스타 LE 스포트(ECSTA LE Sport), 에코윙 S(ecowing S), 크루젠 프리미엄(Crugen Premium) 등을 경험할 예정이다. 이들은 내년 6월까지 1년간 타이어 시승 테스트, 정기 모임 참여 등
-
2013.03.24 22:35
기아자동차가 24일 도시형 4도어 쿠페 콘셉트카 ‘CUB(캅, 개발명 KND-7)’의 렌더링 이미지를 최초로 공개했다. ‘CUB(캅)’의 디자인 콘셉트는 ‘실용성과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동시에 강조한 도시형 4도어 쿠페’로, 젊고 역동적인 기아차 디자인 정체성은 물론 ‘작지만 큰(Bigsmall)’이라는 서로 상반되는 가치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디자인을 제시했다. 렌더링을 통해 첫 선을 보인 ‘CUB(캅)’의 전면부는 기아차 호랑이코 디자인이 적용된 라디에이터 그릴, 국내 최초로 적용된 2LED 헤드램프, 풍성한 볼륨감, 독특한 후드
-
2012.11.05 11:09
스마트코리아가 오는 10일부터 25일까지 매주 주말 ‘인조이 스마트 라이프(Enjoy Smart Life)’ 전국 시승회를 진행한다. 이번 시승 행사는 성수 전시장을 시작으로, 서울 양재와 부산 순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대구, 대전과 울산 등 주요 도시에서 시승 신청 고객을 직접 방문하는 ‘찾아가는 시승’ 행사도 운영된다. 전시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네일케어 서비스와 타로카드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고객 카드 작성 후 시승을 완료한 고객들에게는 스마트 무릎 담요가 사은품으로 마련됐다. 스마
-
2012.07.06 11:37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BMW란 프리미엄 브랜드가 프리미엄 제품을 판매하는 데 그칠 것이 아니라 서비스에서도 프리미엄이어야 합니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가 지난 5일 저녁 서울 회현동 본사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애프터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했다. 이날 김효준 대표는 ‘BMW 애프터서비스 고객체험단’과 ‘BMW커뮤니케이션 콜 센터’ 운영 계획을 전격 발표했다. 1년 기한으로 운영될 A/S 고객체험단은 전국 각지의 남녀노소 고객 70명을 선발해 고객들의 관점에서 BMW의 애프터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새로
-
2012.06.10 14:53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금호타이어는 지난 8일 자사의 프로슈머(Prosumer) 역할을 수행할 고객체험단 1기 발대식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금호타이어는 고객체험단 32명을 대상으로 제품 공급 및 신상품 설명회 초대,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참관, 그리고 공장 및 테스트장 견학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체험단이 정기적으로 제안하는 피드백은 향후 제품 개발 및 연구,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될 예정이다. 또한 금호타이어는 고객체험단 운영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 활성화하고 혁신적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
2012.06.08 14:23
[오토데일리 신승영 기자] 금호타이어가 8일 고객체험단 1기 발대식 행사를 가졌다. 금호타이어 고객체험단 1기는 주요 자동차 동호회 소속 운전자 32명으로 구성됐으며, 타이어 기본 지식 교육과 더불어 타이어 시승 테스트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금호타이어는 고객체험단이 정기적으로 제안하는 피드백을 향후 제품 개발 및 연구,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금호타이어 관계자는 “고객체험단 운영은 고객 참여 기회 확대를 통해 소통의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으며, 단순히 제품 홍보만이 아닌 혁신적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이 원
-
2011.11.17 14:22
렉서스가 11월, 12월 두 달에 걸쳐, 전국 17개 전시장에서 본격적인 ‘렉서스 하이브리드’의 고객체험을 위한 시승캠페인인 ‘TRY LEXUS HYBRID!’를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위해 LS600hL, RX450h, CT200h 등 전국 전시장에 렉서스 하이브리드 시승차량을 늘리는 한편, 고객시승을 강화하기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달 15일부터 12월 25일까지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렉서스 페스티벌은 크리스마스와 하이브리드를 의미하는 ‘h’를 접목, 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 렉서스 하이브리드를 시승하고
-
2011.08.09 07:16
일본 닛산자동차의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CUBE)가 9일부터 본격적인 한국시장 공략에 나선다. 지난 7월부터 계약을 시작했던 큐브는 한 달 만에 1천대를 돌파하는 등 독특한 스타일과 낮은 가격대를 무기로 한국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한국닛산은 9일, 비대칭의 신선한 디자인과 기능적이면서 세련된 공간구성, 혁신적인 주행환경을 바탕으로 출시 이전부터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 온 오리지널 박스카, CUBE(큐브)를 공식적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큐브는 실내.외 디자인과 파워트레인을 전면적으로 개선한 제 3세대
-
2011.08.04 13:50
한국지엠이 지난 3일부터 21일까지 3주간 매년 1천만명이 찾는 여름 휴가지인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쉐보레 쿨 서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쉐보레 쿨 서머 페스티벌은 ‘쉐보레와의 잊지 못할 휴???콘셉트로 해운대 해수욕장 이벤트 광장에서 진행되며 쉐보레 차량을 관람할 수 있는 쉐보레 전시존을 상설 운영하고, 매 주말 펼쳐지는 쉐보레 쿨 서머 클럽파티 및 다양한 특별 이벤트, 고객 휴식 공간인 쉐보레 라운지 등으로 구성된다. 한국지엠은 해운대 백사장에 피서객을 위해 쉐보레 로고가 들어간 비치 파라솔 1 천개를 설치하고, 해변 전
-
2011.01.27 13:53
한국닛산이 지난 26일 전국 딜러사들과 함께 2011 닛산 세일즈 및 마케팅 강화 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1년 더 큰 성장을 위한 비전공유를 위해 마련된 자리로, 한국닛산 켄지 나이토 대표, 임직원을 비롯해 전국 4개 닛산 브랜드 딜러사 임원 및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SC)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특히, 딜러사 별로 수립된 판매목표 달성을 다짐하고, 더 큰 성장을 위해 결의를 다지는 시간도 마련, 의미를 더했다. 닛산 브랜드 세일즈·마케팅 총괄 엄진환 이사는 "2011년에도 국내외 브
-
2010.10.13 13:58
현대자동차가 경기도 양평군 소재 ‘청운골 생태마을’에서 현대차의 친환경 차량 시승과 다양한 고객참여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2010 현대자동차 가을 환경학교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31일까지 신청가능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1월2일 발표할 계획이다. ‘결실의 기쁨’이라는 주제 아래 다채로운 친환경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총 40가족 약 160여명을 초청해 다음달 6일~7일, 13일~14일 등 2차에 걸쳐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현대차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