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07.22 10:10
[맨즈·컬렉션 =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의 시계 브랜드 티쏘(TISSOT)가 오는 7월19일부터 8월1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특별한 로드 쇼를 진행한다.티쏘는 이번 로드 쇼를 통해 신제품인 'PRX 파워매틱 80'을 단독으로 선출시한다. PRX 파워매틱 80은 지난 3월 출시돼 완판 행진을 기록한 PRX의 오토매틱 버전으로, 80시간의 넉넉한 파워리저브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특히 PRX 파워매틱 80 모델은 니바크론 밸런스 스프링이 장착돼 뛰어난 항자성과 고급스러운 체스판 무늬의 다이얼이 더해져 세련된 디자인에
-
2021.05.18 17:27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의 시계 브랜드 티쏘(TISSOT)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특별한 로드쇼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3월 티쏘는 서울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더 현대 서울'에 입점하고, 해당 공간을 고객 소통 강화를 위한 장소로 활용할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더 현대 서울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로드 쇼는 유동 인구가 가장 많은 더 현대 서울의 1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로드 쇼에는 한정판 모델 'MotoGP' 부터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PRX 컬렉션,
-
2021.05.13 17:41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의 시계 브랜드 티쏘(TISSOT)가 12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성용 클래식 드레스워치 '벨리시마'의 레더 스트랩 버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벨리시마 레더 스트랩 버전은 다이얼에 새겨진 장미꽃 모양의 기요셰 패턴이 우아한 매력을 발산함과 동시에 로즈골드 프레임과 브라운 레더 스트랩의 조화로 차별화된 세련미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 티쏘가 구현하려는 워치메이킹 품질의 모든 특성이 고루 갖추고 있으며, 정장이나 드레스, 캐쥬얼 등 다양한 룩에 잘
-
2021.05.10 16:12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의 시계 브랜드 티쏘(TISSOT)가 오는 5월 12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성용 신모델 '벨리시마'를 선 출시한다. 앞서 티쏘는 시계 업계 최초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신제품 PRX 모델을 처음 선보이며 일부 컬러 완판을 기록할 정도의 인기를 끈 바 있다. 티쏘는 5월 선물 시즌을 기념하여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열고 새로운 여성 클래식 워치와 남녀 커플 워치 등 더욱 다양해진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을 통
-
2021.04.07 17:16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시계 업계가 한류 스타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는 가운데, 스위스 브라이틀링이 자사의 국내 앰버서더로 가수 겸 배우 이승기를 발탁했다. 브라이틀링은 파네라이와 함께 '상남자의 시계'로 꼽히며 강인하고 마초적 이미지를 갖춘 것으로 유명하지만, 이번 모델 선정에 따라 브라이틀링 이미지에도 변화가 일어날지 관심이 쏠린다. 특히 기존 '상남자' 이미지에서 탈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반전 매력 어필에 성공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특유의 남성적이고 마초적인 미국 감성으로 두터운 팬층을
-
2021.04.05 15:29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 티쏘가 지난달 서울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더 현대 서울'에 입점, 브랜드 고객 경험 강화에 본격 나섰다. 티쏘의 기존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스와치 그룹 내 미도, 해밀턴, 라도 등 여러 브랜드와 묶여있는 멀티샵 형태로 운영돼 왔지만,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더 현대 서울점은 티쏘 브랜드만의 독립된 공간으로 꾸며졌다. 덕분에 이곳에 방문하는 고객들은 티쏘만의 고유 매력에 집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더욱 깊이 있는 브랜드 체험이 가능해졌다. 티쏘 마케팅 담당자는 "티쏘 더
-
2021.03.31 11:45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위스 시계 브랜드 티쏘(TISSOT)가 배우 성훈을 자사의 홍보모델로 재발탁, 본격적인 제품 홍보에 나섰다. 티쏘는 성훈과 함께 한 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하고,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씨스타 컬렉션'을 중점으로 티쏘가 추구하는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해냈다. 두 가지 컨셉으로 진행된 캠페인은 일상에서 여유를 즐기며 고급스럽고 세련된 데이라이트(Daylight) 버전과 역동적이고 섹시한 무드의 워터(Water) 버전으로 구성되며, 워터 버전은 신모델과 함께 6월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
2021.03.25 10:45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 그룹의 시계 브랜드 티쏘(TISSOT)가 세계 최고의 모터사이클 레이스인 '2021 모토GP'의 공식 타임 키퍼로 활약한다. 2021 모터 GP의 첫 번째 월드 챔피언십은 4월 2일부터 4일까지 카타르 도하의 로세일 국제 서킷(Losail International Circuit)에서 진행된다.지난 2001년 모터GP의 공식 타임키퍼로 선정된 티쏘는 20년 넘는 협업 기간 동안 우승을 판단하는 타임 키퍼로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왔다.더불어 협업의 일환으로 탁월한 성능 및 정확성, 정
-
2021.03.02 16:45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위스 티쏘(TISSOT)가 시계업계에 불어온 최신 트렌드인 '복각 열풍'에 발맞춰 신모델을 내놨다. 신모델 PRX는 1970년대 상징적인 모델이었던 티쏘 PRX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복각 모델로, 오리지널 디자인 감성을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얇은 곡선 형태로 세심하게 폴리싱 처리된 베젤과 수직 브러시로 마감된 스틸 케이스, 새틴 피니싱 처리된 브레이슬릿 등을 적용해 복각 느낌을 잘 살렸다. 또 컬러감이 돋보이는 썬레이 다이얼도 눈에 띈다. 다이얼 컬러의 경우 실버, 블루, 블랙
-
2020.12.17 16:06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 소속 티쏘(TISSOT)가 다이버 워치 컬렉션의 한정판 모델인 ’씨스타 1000 프로페셔널’을 국내 출시했다. 씨스타 1000 프로페셔널 리미티드 에디션(Ref. T120.614.11.041.00)은 남성미 넘치는 스포츠 워치로 자리매김한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 모델의 오토매틱 버전에 속하며, 전 세계 1000피스 한정으로 출시됐다. 실제로 마주한 이번 한정판 모델은 쿼츠 모델 대비 커진 크기로 확고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크기는 기존보다 2.5mm 더 커진 49mm, 두께는 17.9mm
-
2020.12.01 15:19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 그룹 티쏘(TISSOT)가 신형 'PRC200'의 새로운 버전을 글로벌 시장 최초로 한국에서 선 런칭했다. 이름 속 PRC는 Precise(정확함), Robust (견고함), Classic(클래식)의 준말로, PRC200은 오래 기간 한국서 큰 인기를 끌며 '국민시계'라는 타이틀을 따낸 브랜드 핵심 모델로 꼽힌다. 특히 200m 방수 기능, 사파이어 크리스탈, 크로노그래프, 타키미터, 슈퍼 루미노바 등의 고급 스펙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한
-
2020.12.01 14:34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 소속 티쏘(TISSOT)가 자사의 인기 다이버 워치 컬렉션인 '씨스타 1000'에 새로운 한정판 타임피스를 선보였다. 씨스타 1000 프로페셔널 리미티드 에디션(Ref. T120.614.11.041.00)은 뛰어난 가성비 스포츠 워치로 자리매김한 씨스타 1000 크로노그래프 모델의 오토매틱 버전에 속하며, 전 세계 1000피스 한정으로 출시됐다. 특히 씨스타 1000 쿼츠 크로노그래프 시리즈 중 가장 많은 인기를 끌었던 딥블루 컬러를 기반으로 꾸며진 것이 특징이며, 쿼츠 모델
-
2020.11.03 11:37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 소속 티쏘(TISSOT)가 11월 1일부로 전제품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 오메가, 미도, 해밀턴, 라도, 론진 등 스와치그룹 내 다른 브랜드들은 이미 지난 9월에 가격을 인상했으며, 티쏘는 이번 달 11월부터 가격 인상 대열에 합류한다. 업계에 따르면 티쏘는 전제품 가격을 평균 5%가량 인상했으며, 일부는 가격이 최대 10%까지 뛰었다. 티쏘의 인기 다이버 워치인 씨스타 1000 실리시움(메탈 브레이슬릿 기준)의 경우 기존 108만 원에서 113만 원으로 가격이 인상됐다. 또 인기 드레스워치
-
2020.10.20 11:56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위스 티쏘(TISSOT)는 20-3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가성비 뛰어난 시계'로 잘 알려진 브랜드다. 특히 PRC200등의 인기 모델들은 입문용 필수 코스로 입소문이 나면서 '국민 시계'라는 별칭까지 붙게 됐다. 가성비 인기에 힘입은 티쏘는 시계업계에 불어온 최신 트렌드인 '복각 열풍'에도 분주한 모습을 보인다. 최근 티쏘는 1853년 스위스 르로끌에서 시작된 티쏘의 역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헤리티지 라인에 '헤리티지 1973'을 추가했다
-
2020.09.21 11:01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위스 시계 브랜드 티쏘(TISSOT)가 배우 성훈과 함께 자사를 대표하는 '젠틀맨(Gentleman)' 컬렉션의 화보를 공개, 본격적인 제품 홍보에 나섰다.이번 화보 촬영은 패션 매거진 아레나(ARENA)가 함께 참여했으며, 새롭게 국내 출시한 '젠틀맨 파워매틱 80 실리시움'을 중점으로 도심 속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연출했다. 배우 성훈이 모델로 착용하고 있는 젠틀맨 파워매틱 80 실리시움은 클래식부터 캐쥬얼까지 모든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모델로, 블루-블랙-실버-골
-
2020.08.26 17:23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신종 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된 소비 시장이 무색하게 수입 명품 시계 브랜드들이 일제히 가격인상을 준비하고 있다. 까르띠에의 경우 전 제품 가격이 2-6%가량 인상될 예정이며, 스와치그룹(오메가,미도,라도,해밀턴, 론진 등) 브랜드, 브라이틀링 등도 잇따라 가격 인상을 확정했다. 여기에 스위스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TAG Heuer)도 명품 시계 브랜드의 잇따른 가격 인상 대열에 합류한다. 지난 2018년 가격을 인상한 후 약 2년 만이다. 태그호이어는 그간 광고에만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정작 중요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