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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6.09 09:09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의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우주 컬렉션(SWATCH SPACE COLLECTION)'을 새롭게 선보였다. 스와치가 선보이는 우주 컬렉션은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와 우주비행사들이 착용하는 우주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총 5가지 모델로 출시된 컬렉션 시계는 바이오세라믹과 자연 추출 소재 플라스틱 글래스가 적용된 빅 볼드 라인 3종과 뉴 젠트와 젠트 라인, 그리고 어린이용 플릭플락 시계 각 1종으로 구성됐다.빅 볼드 크로노 엑스트라베히큘러와 빅 볼드 크로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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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4.20 14:44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의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신소재 바이오세라믹을 적용한 첫 번째 시계 '빅 볼드 바이오세라믹’을 새롭게 출시했다. 바이오세라믹은 세라믹과 자연추출소재 플라스틱을 2:1 비율로 결합해 만든 혁신적 신소재다. 세라믹과 자연추출소재 플라스틱의 장점인 탄력성과 내구성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며, 실크같이 부드러운 촉감으로 손목에 착용했을 때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빅 볼드 바이오세라믹은 자신감과 개성이 넘치는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오픈 워크 구조를 채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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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4.16 16:03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의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신소재 바이오세라믹을 적용한 첫 번째 시계 '빅 볼드 바이오세라믹’을 새롭게 출시했다. 시계 소재로 사용된 바이오세라믹은 세라믹과 자연추출소재 플라스틱을 2:1 비율로 결합해 만든 혁신적 신소재다.바이오세라믹은 세라믹과 자연추출소재 플라스틱의 장점인 탄력성과 내구성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실크 같이 부드러운 촉감으로 손목에 착용했을 때,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디자인은 오픈 워크 구조를 채택, 내부 탑재된 쿼츠 무브먼트를 들여다볼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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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4.13 16:52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자원 고갈, 이상 기온, 생태계 파괴 등 글로벌 환경 문제가 크게 대두됨에 따라 여러 친환경 정책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환경을 보호하는 것이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 사항으로 떠오른 '필(必)환경' 시대에 접어들었기 때문. 이에 업계에서는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제품에 반영하는 등 환경보호에 동참하려는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며 '필환경 마케팅'에 열띤 모습을 보이고 있다. 비단 유통업계에 국한되지 않고 시계 업계에도 친환경 바람이 불고 있다. 최근 파네라이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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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3.22 11:27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SWATCH)가 새롭게 출시한 모마(MoMA) 컬렉션이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 모마 컬렉션은 스와치가 뉴욕 현대 미술관 모마와 협업해 선보인 스페셜 컬렉션으로, 4종으로 구성된 각각의 시계는 모마에 전시되어 있는 유명 예술 작품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빈센트 반 고흐의 대표 작품인 '별이 빛나는 밤(The Starry Night, 1889)'을 비롯해, 앙리 루소의 '꿈(The Dr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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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3.22 11:05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의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새롭게 출시한 모마 컬렉션이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 모마 컬렉션은 스와치가 뉴욕 현대 미술관 모마(MoMA)와 협업해 선보인 스페셜 컬렉션으로, 4종으로 구성된 각각의 시계는 모마에 전시되어 있는 유명 예술 작품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빈센트 반 고흐의 대표 작품인 '별이 빛나는 밤(The Starry Night, 1889)'을 비롯해, 앙리 루소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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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3.18 11:03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손목시계에 세계적 명화를 담아낸다면 어떤 느낌일까.일반적인 시계 브랜드라면 시도조차 못했을법한 창의적 발상을 실행에 옮긴 브랜드가 있다. 바로 스와치 그룹의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다. 톡톡 튀는 개성과 무한한 아이디어를 자랑하는 스와치는 뉴욕 현대 미술관 모마(MoMa)와 협업해 세상에 없던 특별한 시계를 세상에 내놨다. 국내 공식 출시된 모마 컬렉션은 총 4종으로, 각각의 시계는 모마에 전시돼 있는 유명 예술 작품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디자인됐다.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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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1.25 18:05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의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다가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에디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스와치 밸런타인데이 에디션은 사랑을 하면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감정들을 시계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스와치는 "올 해, 사랑에 상처받은 이들을 위해 그들이 최고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할 거에요"라는 문구를 통해 발렉타인데이 에디션을 재치 있게 설명했다. 총 4가지로 구성되는 각각의 시계는 밸런타인데이가 갖고 있던 전형적인 의미에서 벗어나, 사랑으로 인한 다툼과 상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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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2.16 16:53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의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특별한 한정판 시계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HoHoOuch’ 에디션은 정면 글래스에 산타 그래픽이 커다랗게 새겨졌고, 브랜드 특유의 톡톡튀는 개성과 재미있는 스토리를 재치 있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계에 새겨진 산타클로스가 눈 속으로 추락한 모습을 형상화한 그래픽은 유머러스한 느낌을 선사한다. 실제로 마주한 ‘HoHoOuch’ 에디션은 예상보다 더 귀엽고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겨울에 어울리는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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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2.15 10:25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그룹의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2020 크리스마스 한정판 시계인 ‘HoHoOuch’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HoHoOuch 에디션은 재치 있게 브랜드 특유의 스토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눈 속으로 추락한 산타클로스를 형상화한 그래픽은 유머러스한 느낌을 준다. 스와치는 "올해를 마감할 준비를 하는 시점에, 바쁜 시즌의 스케줄에 이상이 생기고 생각지도 못한 일이 일어났어요. 산타할아버지가 썰매에서 떨어졌어요! 진짜예요. 대신할 인물을 찾을 때라는 걸 세계에 상기시켜 줄 이 시계가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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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1.17 17:55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지난 1983년 설립 이후, 톡톡 튀는 개성과 아트가 담긴 시계를 선보이며 전 세계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바로 스와치그룹의 시계 제조사 스와치(SWATCH)다. 스와치의 성공 전략은 부담 없는 가격대 형성과 모델 다양화가 꼽힌다. 스와치는 세계 각국의 아티스트들과 꾸준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독특한 컨셉트의 신모델을 계속해서 출시하고 있으며, 16년 3월부터 '평생 배터리 무상 교체 서비스'를 실시하며 고객 서비스 만족도 향상에도 힘쓰고 있다. 또 스와치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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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29 15:35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자원 고갈, 이상 기온, 생태계 파괴 등 글로벌 환경 문제가 크게 대두됨에 따라 여러 친환경 정책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환경을 보호하는 것이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 사항으로 떠오른 '필(必)환경' 시대에 접어들었기 때문. 이에 업계에서는 상품을 감싸는 패키지의 소재를 간소화하거나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도입하는 등 환경보호에 동참하려는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이며 '필환경 마케팅'에 열띤 모습을 보이고 있다. 비단 유통업계에 국한되지 않고 시계 업계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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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28 16:59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 그룹의 시계 제조사 스와치(SWATCH)가 자연으로부터 추출된 소재로 만든 '1983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1983 컬렉션은 부품부터 패키지까지 모두 자연 소재로 만들어낸 컬렉션으로, 시계 업계에서는 첫 시도로 꼽힌다. 시계뿐 아니라 패키지 역시 친환경 자연 소재로 제작됐다. 종이 거푸집으로 만들어진 패키지는 감자와 타피오카 전분을 혼합한 재료로 제작됐으며, 덕분에 완벽하게 자연 분해될 뿐만 아니라 퇴비로 처리해도 될 만큼 환경친화적이라는 것이 제조사측의 설명이다. 19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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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28 16:11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 그룹의 시계 제조사 스와치(SWATCH)가 자연으로부터 추출된 소재로 만든 '1983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1983 컬렉션은 부품부터 패키지까지 모두 자연 소재로 만들어낸 컬렉션으로, 시계 업계에서는 첫 시도로 꼽힌다. 스와치는 해당 컬렉션을 "피마자 씨앗에서 추출한 소재로 제작된 시계"라며, "시계 제조업계 최초로 모든 플라스틱을 자연 소재로 대체해 대량 생산에 성공했고, 이는 시계 생산을 개편하고 재고하게 하는 바이오를 통한 혁신의 결과물"이라 설명했다. 실제로 바이오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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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23 11:50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최근 다채로운 컬러와 톡톡 튀는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시계가 있다. 스와치가 새롭게 선보인 신모델 '빅볼드 크로노(Big Bold Chrono)'다.세계적인 라이프 스타일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는 매년 100여 종이 넘는 다양한 신모델을 선보이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빅볼드는 트렌디한 디자인 감각으로 유독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주력 컬렉션으로 평가된다. 이번에 스와치가 선보인 빅볼드 크로노는 기존 쓰리핸즈 모델에 크로노그래프 기능을 더한 버전으로, 스포티한 분위기와 기능을 모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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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16 17:06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 그룹의 시계 제조사 스와치(SWATCH)가 크로노그래프 기능을 탑재한 신모델 '빅볼드 크로노(BIG BOLD)'를 출시했다. 빅볼드 크로노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해당 신모델은 스와치의 주력 컬렉션인 빅볼드의 크로노그래프 버전으로, 스톱워치 기능을 활용해 시간 측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 빅볼드만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되, 유용한 기능성을 더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컬러는 블랙, 옐로, 레드, 블루 등 총 4가지 다채로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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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14 11:31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예거 르쿨트르가 10월부로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 지난 9월 스와치그룹(오메가,미도,라도,해밀턴, 론진 등)과 브라이틀링, 까르띠에 등 다수의 수입 명품 시계 브랜드들은 일제히 가격 인상을 단행했다. 여기에 예거 르쿨트르도 10월부로 명품 시계 브랜드의 잇따른 가격 인상 대열에 합류했다. 예거 르쿨트르 세일즈 담당자는 이번 가격 인상에 대해 "유로 환율 변동 등을 고려해 결정된 사안"이라고 밝혔으며, "예거 르쿨트르는 다른 브랜드처럼 단기간에 가격을 인상하지 않고 있다"고 말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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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14 10:17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IWC가 10월 19일부터 가격 인상을 단행한다. 지난 9월 스와치그룹(오메가,미도,라도,해밀턴, 론진 등)과 브라이틀링, 까르띠에 등 다수의 수입 명품 시계 브랜드들은 일제히 가격인상을 단행했다. 여기에 IWC도 명품 시계 브랜드의 잇따른 가격 인상 대열에 합류한다. 2019년 초 클래식 컬렉션 포르토피노와 파일럿 워치 컬렉션을 중심으로 가격을 인상한 후 약 2년 만이다. IWC 관계자는 이번 가격 인상에 대해 "유로 환율 변동과 원자재 가격 상승 등을 고려해 결정된 사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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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26 17:23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신종 코로나19 여파로 위축된 소비 시장이 무색하게 수입 명품 시계 브랜드들이 일제히 가격인상을 준비하고 있다. 까르띠에의 경우 전 제품 가격이 2-6%가량 인상될 예정이며, 스와치그룹(오메가,미도,라도,해밀턴, 론진 등) 브랜드, 브라이틀링 등도 잇따라 가격 인상을 확정했다. 여기에 스위스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TAG Heuer)도 명품 시계 브랜드의 잇따른 가격 인상 대열에 합류한다. 지난 2018년 가격을 인상한 후 약 2년 만이다. 태그호이어는 그간 광고에만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정작 중요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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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26 15:56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위스 최대 시계 제조기업 스와치그룹 산하 브랜드들이 일제히 가격을 인상한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명품 브랜드 오메가(Omega)를 비롯해 론진(LONGINES), 해밀턴(Hamilton), 미도(MIDO) 등 다수 브랜드가 내달부터 제품 가격을 인상할 계획이다. 가격 인상률은 브랜드 및 제품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으며, 평균 5%선인 것으로 알려졌다.9월 1일부터 스와치그룹 브랜드의 가격 인상이 확정됨에 따라 가격 인상 전 시계를 구입하기 위한 수요도 늘고 있다.또 매장에선 재고가 있는 물건에 한에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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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8.05 16:08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스와치 그룹의 시계 제조사 스와치(SWATCH)가 지난 16년 3월부터 '평생 배터리 무상 교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스와치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세계 최초로 실시한 특별 서비스로, 배터리가 방전돼 작동이 멈춘 스와치의 시계를 매장에 들고 가면 추가 비용 없이 무상으로 배터리를 교체해 준다. 고객 입장에선 배터리 무상 서비스는 큰 혜택일 수밖에 없다. 배터리로 작동하는 시계들은 주기적으로 배터리를 교체해 줘야만 하는데, 그때마다 교체 비용이 발생할 수밖에 없다. 하